유품회 혹은 금융 재개 물류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5월 16일,
유품회
2017년 Q1 의 재보 실적을 발표해 순매수와 순이익이 대폭 성장했다.
일제히 말하면 회사는 이미 18분기 연속 흑자를 이룬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유용품회는 또 하나의 중대한 조정과 변동을 선포하고 인터넷금융업무와 재개 물류 업무를 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부터 유품 은 유래 할 것 이다
전자 상거래
인터넷 금융과 물류 3대 포맷으로 구성된 전략 매트릭스.

금융 조준 여성 사용자
유품회 발표에 따르면 2017년 3월 31일까지 감사를 받지 않은 1분기 재무보고에 따르면 유품회 1분기 순매수는 159억 5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31.1%로 증가했다.
활성 사용자는 1분기 동기 대비 32% 의 상승폭을 실현하여 2600만 명으로 증가하고, 총 주문량은 동기 대비 23% 로 증가했다.
일분기 유품회 주주주의 순이익은 5.519억원으로 전년 대비 16.3% 증가했다. 비미국 통용 회계 준칙 (Non -GAP)의 계량으로 유품회 주주주 순이익이 7.94억원으로 전년 대비 28.2% 증가했다.
무엇보다 2017년 Q1, 유품은 18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재보 발표와 함께 유품회는 새로운 성장엔진을 만들기 위해 인터넷 금융 업무와 재개 물류 업무를 정식으로 선포한다.
이로써 유품은 전기상, 인터넷 금융, 물류 3대 판자로 구성된 전략 행렬을 만들 것이다.
전자상업계에서는 많은 거물들이 포석하여 인터넷금융을 포석하고 있다.
그중
아리바바
개미의 금복과 경동의 경동금융은 모두 칼을 갈고 있다.
소비 신용 분야에서 개미금복은 꽃이나 빌리지, 경동금융은 백조, 재테크 분야, 개미금복은 잔액보, 경동금융은 재테크와 작은 금고, 징신방면에서 개미금복의 참깨 신용은 첫 개인 징보 기관으로, 경동금융도 상응하는 백열도 상품을 평가한다.
하지만 인터넷 금융시장은 네가 아닌 나, 그리고 다른 게이머들이 분투하고 있다.
일찌감치 2008년 유품회부터 대량의 전자상거래 데이터를 적립하고 금융업무는 특매 모델로 보완되었고, 절대 다수 사용자는 유품에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80% 는 여성 사용자다.
특히 경제시대에는 여성이 가정재정의 주도적 지위로 나타나는 것이 주목된다.
유품회에 따르면 이전 한 조사에 따르면 여성 소비자 63%가 물건을 사지 않아도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있으며 59%의 여성이 인터넷을 살 수 없고 충동소비로 여성이 더 외상 구매 수요를 갖는다.
"유품회 사용자 80%는 여성의 사용자, 그리고 브랜드 및 품질을 중시하고, 높은 신용도, 고복구매율, 고소비 빈도 등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일부 손님들의 구매 수요는 가정의 전체 생명주기를 주로 방사한다"고 말했다.
유품회 수석 재무관 양동호.
또 유품회 측에 따르면 이후 유품 금융은'큰 데이터를 기반으로 삼고, 깊은 갈이, 정준촉달'의 차이화 발전 전략을 확대하고, 유품의 플랫폼에서 다른 협력 플랫폼으로, 유품회 시장의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할 계획이다.
물류 판괴는 이미 손익 균형을 이루었다
금융을 제외하고는 방송상 플랫폼에서 물류의 중요성은 말하지 않는다.
개방 물류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인터넷 구매 시 통증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점성을 증가시키며, 또한 전기 플랫폼을 위해 좋은 이윤을 가져올 수 있다.
상업의 거두경동물류를 예로, 2016년 11월 23일 경동그룹은 경동물류를 브랜드화 운영 방식으로 사회개방을 전면적으로 선포한다.
경동물류가 상업화를 전면적으로 개방한다는 것은 외계계에서 ‘ 경동 모드 최후의 벼짚 ’ 의 물류가 경동사용자 체험의 핵심 경쟁력뿐만 아니라 미래가 이윤센터로 변할 수도 있다.
2017년 4월에 경동양측에 따르면 개방 이후 경동물류의 외부 수입은 고속 성장을 거뒀고, 창고 배합 일체의 외단량은 200% 가까이 증가했다. 쌍 11외의 단량은 하루에 수백만 명에 이른다.
유품회도 이미 점차 물류를 개방시켰다.
양동호에 따르면 유품은 제3자 상가 개방물류 비율을 10퍼센트로, 미래 20%, 30%까지 50%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물론 물류는 자체 건축 물류지만 유품은 경동과 다름없는 길을 선택했다. 인수 + 자건 방식으로 자체 물류 경로에서 동행했다.
사실상 2014년 유품회는 이미 베이징, 천진, 하북, 귀주, 윈난 등 16개 성시에서 주로 지주 등을 통해 현지 택배회사 인수를 마친 뒤'마지막 킬로미터'를 자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창고 축적도 최근 몇 년 동안 중점적인 전략 중 하나다.
데이터는 2017년 1분기 자체 물류를 지속적으로 확대, 귀양, 곤명 2대 전장창고를 새로 늘려 7개로 늘리고, 현재까지, 유품은 전국 창고 면적이 210만 평방미터에 달하며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다.
업계 인사들은 재편 후 유품회 물류는 더욱 광범위한 시장 개방, 자신의 업무 파트너 원가를 낮추고 더욱 전면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효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많은 전기 상업과 돈을 자조 물류를 짓는 것은 물론 유품이 자건축물류에 대량의 자금을 투입했지만 현재 물류판은 손익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점이다.
유품은 물류를 자체적으로 건설하는 시간이 비교적 늦을 것이며, 당시의 업무는 이미 물류판의 정상적인 운반을 지탱할 충분한 상태로 이 기초 위에서 물류판의 발전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재편 물류 업무는 올해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물류 업무는 여전히 상장회사에서 지주할 예정이다.
양동호가 말하는 것 같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신제품 발표 | UA 가 패션계에 진출하여 과학 기술과 전위와 병존하는 UAS 새로운 시리즈
- 시장 연구 | Kering 그룹 2015년 전방위 해독
- 시장 연구 | 전방위 해독 Richemont 그룹 2015 /2016 재년 연보
- 패션 브랜드 | 전 방위 에르메스 그룹 2015
- 패션 브랜드 | MK 가 실험실을 내놓으면 소비자를 만회할 수 있을까?
- 시각 도철 | F4 주효천 한문문 유미 웨딩사진 첫 공개!오락권 여자 스타 유미 웨딩사진
- 시장 동향 | 아디의 창조자 작업실: 다음 시즌의 코트는 당신이 설계합니다.
- 패션 메이크업 | 엑소 앨범'loto '흑백 가벼운 화풍 공개 네티즌: 장예흥 박찬열 스모키 멋 질식
- 추천 | 거대한 패션 물결 이 쏟아져 올림픽 장비 는 만 명이 추켜올리는 패션 이 되었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왕대인 최초 가짜 상표안이 전승을 거두었지만 손해 보상
- Gap 실적 훈훈한 Old Navy 표현이 최고입니다.
- 코코아: 모던 컬러 스트라이프 매력 발산
- 소매업이 심하게 냉각되어 소매상들이 어떻게 가게를 닫는지 살펴보다
- 2017 몽샤 가을 제품 주문회 ——집에 있고 꿈은 길에서
- 파크랑제 & 탐로자 아동복 신바'자신감 소용사 '
- 미국 신백륜 뉴웨이붐:520분 함께'신발 '사랑 동행
- 리다1244다리 노출의 계절, 반바지를 이렇게 입어야 틀림없다!
- 520 1244 NBLS'백성악주'와 대리 국제 마라톤과 만남 사랑
- 일격 1244NBLS'백성악 달리기'와 2017 대리 국제마라톤의 경마염우
- 덕패 창시자 전국 순회 태원역 -멋진 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