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관리: 유도 독촉, 수금 무방해
현금위왕의 도리는 관리계에서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
회수금을 기임으로 하는 신관 부처는 기업의 현금으로 이어지는 중임을 맡지만, 수금의 길은 가시덤불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글은 신관 종사자의 곤혹을 겪고, 신용관리의 사고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용사장은 늘 신관 부서가 난처한 지위에 처해 있어 판매가 달성하기 전에 고객이 리스크 통신자가 담보에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므로 판매 부문은 극력 반대를 할 수 있다고 불평했다. 이럴 때 사장은 종종 판매에 편향한다.
하지만 일단 매출이 이뤄지면 수금불능 상황이 발생할 경우 사장은 신관 부서에 창을 향하여 신관 부서로 직무를 잃는다고 생각한다.
현실 중신관 부서는 늘 원두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백금재무교육은 권책을 구분하지 못해 야기된 것으로 여겨진다.
많은 기업이 신관 부문을 설립하는 것은 수금이 힘들지만 신관 부서를 설립한 뒤 분명히 판매와 편지가 누구를 수금집행인으로 삼아 신관부를 돌격대로 사용하면 장부와 나쁜 빚이 커질 수밖에 없다.
신관 부처를 책임지게 하면 충분한 권한과 장려, 권력과 책임이 일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판매하는 것이 수취인 것이다.
우리가 본 나쁜 빚은 늘 판매 부문의 부작용으로 인한 것이다.
어떤 판매자들은 실적 목표를 달성하면 만사대길이라고 생각했다. 일이 생기면 궁둥이를 때리고 나섰다.
그래서 신관 부서는 회사의 허가를 받고 참여자의 역할, 직책과 상벌을 명확하게 하고, 수금해야 할 실적 관리를 전개하는 것이다.
매출을 깨닫는 것은 회사의 수금효율과 개인의 이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전제와 기초다.
수금 결과를 판매인원의 실실실심사지표에 가입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결과 수익수익능력을 급향상돕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했으, 수수수수수능력을 갖추갖추갖추갖추갖추고 있는 토채채가가가가가가차차차차인 토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는 개인직업을 이용해유유유유유유유유보보보양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판매원이 태도를 바꿀 때까지 해제되는 방식이다.
세밀한 사업을 위해 태도 (책임감, 집행력), 능력 (소통능력, 수금 경험)에 따라 수금능력을 평가해 모형을 평가해 판매원을 등급으로 나누고, 평가 상황에 따라 인력 관리와 상벌이 가능하다.
어떻게 큰 고객에게 돈을 독촉하는 것은 줄곧 각 대기업의 세기 난제였다.
기업의
업적
이 고객들의 거액의 주문서를 떼지 못하지만, 그들은 그렇게 믿을 수 없으며, 실무에서 부채, 나쁜 빚이 왕왕 발생한다. 태도가 강경하게 독촉을 하면 그들에게 죄를 입게 된다.
우리는 안다
고객
인수 지불 시 내부 심사 과정 이 있다
부서를 심사하여 비준하다.
기업이 순조롭게 돈을 받을 수 있을지 결정했다.
우리는 이들 일자리를 가로막는 자, 심사 측, 사용자, 재무, 관건인, 결정자.
예를 들어 기계제조업자 A 는 회사 B 에 대형 기계설비를 판매하고 A 의 신관 부서는 지불일을 촉매한다.
통로자는 지불을 방해하는 사람들이다. 만약 질감 부서는 설비가 부적합하지 않다는 이유로 지불을 동의하지 않는다. 심사 측은 질검평가 부문, 사용자는 생산 부문을 가리킨다. 재무 즉 지출을 담당하는 재무 인원이다. 관건은 일반적으로 전체 구매 설비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이며, 만약 공예 엔지니어와 같이 결정자는 B 기업 사장을 가리킨다.
A 사의 신관 부처가 무턱대고 B 회사를 찾아가 빚쟁이를 찾는 것은 도처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면 상관없이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금금 재검토의 핵심 요점은 고객의 지불 절차를 추적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고객 내부에 쳐들어가 진도를 파악할 수 있을까? 우리는 기업이 경찰이 안착된 형식을 모방하고 고객 기업에서 업무의 관건을 찾아내고 그들에게 정보를 제공해 자신에게 독촉을 도울 수 있도록 조할 것을 건의한다.
관건이 고객 기업을 거느리고 알아보면 첫 번째 자료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거절 이유를 알면 설비 품질이 불합격하기 때문에 A 는 애프터서비스 인력을 빨리 배치해 디버깅을 할 수 있다.
B 사의 재무가 유의치 않다는 것을 발견하면 A 는 직접 재무부문을 찾아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회수금액이 가장 좋다. 안 된다면 서면 형식의 지불 약속서를 얻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중요한 사람의 직위는 반드시 높지 않으니, 재무 문원, 앞에 작을 수도 있다.
돈을 지불하는 프로세스를 밝힐 수 있다면 신관원들이 결정자를 찾도록 돕는 것은 모두 이용을 잘 해야 한다.
의사결정자를 찾은 후 신관 부서는 사장에게 재촉 서신을 베껴 상대방 관리층의 주의를 끌기 위한 것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재고: 의상 소매의 궁극적 패러디
- 즉시 뉴스 | 왕자 카파가 얼마나 남았는지.
- 즉시 뉴스 | 지소 패션 상장 1주년: 국제 패션 그룹 발급
- 즉시 뉴스 | '명품 창출품 '얼마나 더 불태울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소산설장 2018 -2019년 설계 운영 예정
- 조류 풍향표 | 야구 모자가 멋스럽고 나이를 줄이고, 당신의 여름을 힘껏 입기 위해.
- 겉감 | 시장 감독 총국 등 8부 위원회가 연합하여 망검 행동을 전개하다
- 겉감 | 《공중 실크로드 》는 내륙하난을 이끌어 대외 개방 돌파를 실현하였다.
- 겉감 | 대련 강소 양지 방직 의류 업체 가 협력 협의 를 체결하다
- 겉감 | 2019 국제 회의: 중국 면 방직 시장 형세 분석
- 노동자 들 은 여러 곳 에서 불법 으로 직공 교섭 을 교섭 하지 않 으면 결국 객령 을 내렸 다
- “ 제한 ” 는 이미 노동자를 파견하여 종업원을 어디로 파견할 것인가?
- 직장에서 충전해야 할 5대 신호는 적게 해서는 안 된다.
- 흑룡강성 과학 기술 서비스업 연맹 조직 서비스 접대 예의 훈련
- 首届亚太商旅峰会在沪举行
- 형수시는 외과 섭외 법규 정책 및 지능 업무 훈련을 개최한다
- 장사시 기업 등록 상표 데이터 발표
- 무석 등록사 후 최신 세무 정책 해독
- 전신상 플랫폼 판매 위조 보상제 는 반드시 착실하게 해야 한다
- H &M 청해 첫 문점 3월 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