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유강동: 2016년 초소령과 국미 총화
유강동은 그를 동고라고 부르면 된다. 이렇게 친근하고, 그는 다른 사람이 이렇게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어젯밤 하얼빈에서 배송원을 찾아 술을 마셨을 때 그들도 그렇게 불렀다.
동고는 처음으로 ‘ 아부력 중국 기업가 연회 ’ 에 참석해 하얼빈 시에서 동쪽 수백 킬로미터의 아부력으로 스키를 타며 설 이후 매년 한 차례 중국 기업가 모임을 조직하여 과거와 현재와 장래를 막론하고 경제형세, 사상과 기업가 정신을 마음껏 이야기하고 있다.
하지만 2016년에는 경동그룹 창시자 겸 CEO 유강동이 처음 왔다.
처음 아부력에 와서 환영 만찬에 ‘1 ’의 중심테이블에 앉아 왼손은 왕석, 진동승, 오른손은 양원경, 마윈 …
시나 과학기술은 동형에게 물었다. “지난번에 마운을 찾아서 고향의 숙천을 도와준다고 했는데 오늘은 할 말이 없습니까?”
동형은 헤헤 웃었다. 들어오면서 오프닝을 하고 자리도 바짝 붙어서 말을 하지 않았지만 고향의 숙천을 돕는 생각은 변하지 않았다.
한편으로는 고향에 대한 염려하고, 한편으로는 경동그룹에 대한 근심이다.
이 수하에는 10만 명의 직원이 택배 배송원에게 모험금을 내는 CEO 에 따르면 올해 리듬은 설 초하루부터 출근한다고 주장했다.
이번 아부력 전방 중 경동그룹 CEO 유강동은 신랑과학기술에 10만 직원을 관리하는 방법, 경동씨가 자랑스러운 곳
경동
새해 목표, 사유화에 대한 견해, 경동금융 상장 문제, 그리고'밀크누이'와 결혼 후의 은애를 함께 나누었다.
이하 신랑과학기술인터뷰 유강동 실록:
기자: 설날 고향에 갔나? 올해는 고향노인에게 돈을 계속 보내는 게 있나요?
유강동: 올해는 집에 안 가고 설날 초하루부터 출근했어요.
기자: 바빠. 벌써 방권이라고 했잖아?
유강동: 2013년부터 권력 하방 결정, 모든 경동 업무는 직접 관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경동그룹 CEO 로서 나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이런 회사에 대해 손아귀를 봐야 한다.
언젠가 내가 손바닥을 보지 않는다면, 큰 전략에 대해서는 반드시 변형될 것이다.
기자:손바닥이 어디까지 보이냐? 어떻게 해?
유강동: 한군데 배송소 직원 복지 대우, 제도, 장비, 생각.
예를 들면 내가 어젯밤에 하얼빈에 도착해서 배송소 15명의 형제를 찾아 술을 마시며 식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회사의 모세혈관의 물건에 대해서는 나는 상관할 수 있지만, 나는 알아야 한다.
기자:얘네한테 무슨 문제 반영했니?
유강동: 어제 두 가지 얘기했는데, 다른 택배회사보다는 경동에서 오험 1금, 전액.
또 다른 하나는 지금 자신이 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중 한 사람 은 여전히 예전 의 사장 이 되어 부도 졌 고 배송원 을 전전하며 애초에 옛 친구 에게 무시 당하 고 있다. 현재 경동 의 명성 이 점점 이 울려 퍼지고 있다. 그 는 노력 도 더 높 았 다. 남들 은 천천히 잘 지내 는 것 을 발견 했 다. 그러나 그 가 가장 감동적 인 말: 나 는 자신 의 능력 으로 밥 을 먹 고 창피 할 것 은 없다.
나는 그가 말하는 것이 바로 경동의 핵심 가치관이기 때문이다.
기자: 경동의 핵심 가치관?
유강동: 그렇게 말해요. 우리 이제 이윤 없고 돈 안 벌지만 나중에 우리 돈 벌어서 우리 피땀 돈, 우리 돈, 우리 노력해서 보답 받았어요.
우리는 자신의 고생과 양손으로 보답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경동의 가치관이다.
기자: 이윤이 없는데, 목표가 중국 최초 소매플랫폼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유강동: 우리 작년 가전제품
매출액
벌써 일등인데, 선 아래는 이미 일등이다.
우리 4분기 재보가 발표되지 않았지만, 시즌 3은 이미 1위로, 소닝을 넘어, 이전에 소닝이 1위를 차지했다.
우리의 2016년 목표는 소녕과 국미를 넘어선 총화다.
기자: 이런 목표 아래 어떤 분야와 지표에 주목?
유강동: 비전부분의 매출액.
올해는 대전 제품이 자영 플랫폼의 50퍼센트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달성되면 우리가 철저히 전형적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설명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전에 우리가 준 인상은 모두 전기를 파는 회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가 자영하는 수입은 비전기가 50%를 넘어서면 단순 전기를 파는 회사가 아니라 소매 접시가 열리면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page ubreak}
기자: 그런데 전기상급금 얘기는 이미 지나고 있는데 속도가 늦어지는 거 아니에요?
유강동: 고속 성장 후 배당금 완화는 정상적인 현상이지만 증속 완화는 우수한 회사를 더 빠르게 할 수 있다.
바람에 쫓겨난 회사들은 카드를 벗기 쉽기 때문이다.
전자상업계는 몇 년 만에 증속 하락할 것이며, 카드를 씻는 것은 진행되지만, 우수기업은 이 과정에서 나온다.
기자: 경동도 글로벌 사업이 번창하고 있는데 요즘 정책이 밝을 것 같은데, 경동도 글로벌 구매 업무를 어떻게 보나요?
유강동: 국무원에서 잠시 정책을 내놓았는데, 실제로는 경상 전상 세율을 낮추고 혜택이 적지 않다.
그러나 장치안의 정책이 아니라 전 세계에는 국경 전세계를 통과하여 소비자를 남겨 두었기 때문에 부가세를 낮추라고 호소했다.
이렇게 하면 균형이 잡힌다.
기자: 전기상 말고는 2015년 금융에 신경을 많이 썼나요?
유강동: 작년은 금융의 창신년인데, 백조업무는 경동에서 최초로 추출한 것이다. 상품은 주권 총괄, 우리는 중국에서 최초로 추출한 것이다. 그래서 올해 핵심 사고는 최적화 체험, 규모를 대대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불이 상대적으로 낙후된 것 외에 다른 업무는 모두 우수하다.
기자: 그래서 출시 계획도 들었어요?
유강동: 구체적으로 언제 출시되었는지, 원코드망, 어느 판에는 아직 잘 생각하지 못했다.
금융이 국가 경제의 안전에 미치기 때문에 국내 상장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을 잘 하고 서비스를 잘 해낸다.
기자: 그 출시된 조건은 구체적으로 무엇입니까?
유강동: 경동 당년에 출시를 결정한 것처럼, 당초 13년 12월에 출시하기로 결정했고, 한 달 넘게 서류를 제출했는데, 1년 30에 IPO 를 제출했다.
그래서 경동금융은 언제든 조건만 갖춰 주주주에게 지속적인 보답할 수 있을 때 다시 올라가겠습니다.
우리의 업무가 높은 위험에 처하면 투자자가 적자를 초래하기 쉽고 기업인으로서 주주주에게 돈을 벌게 하는 것이 첫번째 천직이기 때문에 경동금융이 주주주에게 지속적인 보답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다시 상장할 수 있다.
기자: 사유화 문제를 고려할 것인가? 지금 컴백할 중개주전자가 많다.
유강동: 사유화를 고려하지 않을 거예요. 작년 초에 얘기를 했어요.
물론 우리가 사유화로 귀국하면 자본을 통해 운영하는 것이 더 쉽게 벌어질 수 있다.
하지만 기업가는 실업으로, 자본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본가가 아니다.
어느 회사도 단기간에 시내가 과소평가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지 않고 경동도 적지 않을 것으로 믿지만 과소평가할 때 더 많은 생각들이 노력해서 시간을 이용하여 신뢰를 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유화된 기업과 기업인들이 사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나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기자: 자본
경동
작년에 투자가 적지 않습니까?
유강동: 네, 작년에 많이 던졌습니다. 가장 전형적인 영휘 마트에 있어서 저희와 많은 시간과 마음을 썼습니다.
기자: 2016년에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데, 가정에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유강동: 가정에 시간을 들여야 해요.
근무 시간이 줄어들지 않는다면 예전에는 술과 낚시, 낚시, 사막을 건너, 티베트, 신강으로 간다.
하지만 지금은 가정이 있어 과거의 시간을 가정으로 복귀하게 되니 충돌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경동은 매일 8:30분에 일찍 회의를 하는데 출장이 없어도 전화를 받는다.
습관이 되어 7시에 일어나고 아침을 먹고 회사에 가서 일찍 회의를 합니다.
종업원이 9시에 출근하는데 우리는 30분 전에 도착해서 일찍 운전할 것이다.
지금은 창업할 때와 다를 뿐이다.
하지만 일의 흐름, 리듬은 큰 변화가 없었고, 기업인들이 얼마나 변화할 수 있을까?
기자: 부인이 지금 일을 하고 있는데, 프로젝트를 좀 봐주시겠어요?
유강동: 저는 우리 가족의 투자를 나눠서 가족의 투자를 모두 아내에게 맡기고, 그녀는 아주 훌륭하게 던졌고, Uber 투자를 포함했습니다.
나는 보지 않을 거야, 그녀를 완전히 믿어, 만약 믿지 않는다면 무슨 결혼할 거야?
- 관련 읽기
- 물류 기교 | 알리바바촌 전략 난제를 어떻게 풀어요?변고가 어떻게 된 거야?
- 과 사천 | 청두 홍기 연쇄 주동 포옹 인터넷
- 상장회사 | 국내 상장회사의 실적은 어떻습니까?온난화 기미가 뚜렷하다.
- 패션 블로그 | 가장 개성 있는 트렌치코트를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생활을 하다
- 매일 첫머리 | Burberry圣诞广告出炉 罗密欧-贝克汉姆等大牌云集Burberry拼了!
- 전시회 뉴스 | 세계 창의적 경제 정상 회의에서 창의적 경제 발전을 주도하다
- 시각 도철 | 롱 코트 일손 하나하나 준비해 놓고 이렇게 데이트하자.
- 거리 촬영 유행 | 스웨터가 추동 패션을 이끌고 나가기만 하면 만장의 초점이 된다
- 패션 포스터 | 추장 재킷원피스 코디하면 되잖아요.
- 패션 브랜드 | 미란다 코아는 옷차림 템플릿 스타일링 다 클래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