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너의 미래 고용주는 세 가지 일을 알고 싶어한다

2015/10/17 22:45:00 26

고용주직장사장

고용주는 모두 이기적이어서, 그들은 자신의 이익만 챙긴다.

그들은 너의 이익, 너의 느낌, 혹은 너의 경제 상황에 진정으로 관심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관심은 단지 네가 그들을 어떻게 도와 목표를 달성하는지 도울 뿐이다.

따라서 면접을 단순화하고 면접에서 자신의 표현을 면접에서 메시지로 제련할 수 있다: 미래의 고용주에게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시키다

구직

더 순조롭고, 가능한 한 빨리 마음의 일을 가지고, 미래의 고용주와 교류할 때, 휴대전화, 이메일 교류를 통해, 면담이든, 다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고, 내가 당신을 위해 할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할 것입니다.

이 정보들은 간단해 보이지만 미래 고용주의 교류가 더 효율적이며, 심지어 일을 도울 수 있다.

1. 내가 가진 거야.

"내가 가진 것이다"는 내가 가진 것이 아니다.

미래의 고용주는 네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전혀 관심이 없다.

실제로는 미래의 고용주와 거의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방면의 정보를 표현할 때 대부분의 구직자들은 모두 잘못될 것이다.

전문 지식을 가진 것은 네가 고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학위, 자격증, 몇 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면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일에 대한 자신의 절실한 필요는 미래의 고용주심에 연민을 느끼게 하고 일을 베풀어 준다.

구직자는 종종 자신이 미래의 고용주에게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생략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없는 중요한 원인이다.

2. 내가 해줄게.

진정한 중요한 것은 네가 미래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다

고용주

뭐 해요?

이 방면의 정보는 당신이 어떤 직위에 대한 열정을 나타낸다. 당신은 당신과 미래 고용주가 만났을 때, 당신들이 전화를 할 때, 정성들여 준비한 구직서에서, 혹은 이력서에 있다.

이러한 소통 속에서 적극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구직 과정에서 겪은 고통과 좌절은 다른 청중들에게 남겨 두고 미래의 고용주에게 이르지 말라며 면접실로 데려가지 말라고 말했다.

경리 모집은 구직에 대한 불평을 피할 경향이 있다.

많은 지원자들이 구직 어려움을 겪었지만, 면접에서 보여준 것은 긍정적이다.

적극적인 태도는 전염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너와 함께 일하고 싶어한다.

겁이 나거나 긴장해도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적극적이지 않다면 고용주가 왜 당신을 고용합니까? 물론 면접에서 긴장하는 것은 자연스럽습니다. 당신은 정확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긴장은 괜찮아요.

최악의 결과는 네가 이 일을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이 너를 고용하지 않더라도, 너는 감사 편지 한 통을 쓰고, 너의 아름다운 축원을 보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자신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직위가 빈자리가 있으니, 그들은 당신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3. 내가 해주고 싶은 거야.

  

면접

중, 면접관에게 꼭 알려 주세요. 이 일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취업 직위에 대한 질문들을 기억하고 발전과 관련된 일을 좀 묻자.

수당과 복지가 얼마나 되는지 묻지 말고 면접관에게 주동적으로 이야기를 해야 한다.

면접관은 자주 지원자에게 물어보고, 그들이 요구하는 월급은 얼마입니까?

지원자는 종종 이 단계에서 실수를 한다.

이런 질문에 대답할 때 많은 지원자들이 모르거나 너무 높거나 낮은 숫자를 말할 수 있다고 추측한다.

그들은 임금이 얼마든지 받는다고 하면 일자리를 얻을 가능성이 다른 지원자들보다 높다고 착각했다.

일부 지원자들은 생활의 어려움 (예를 들어 대출, 아이를 돌보다) 이 미래 고용주의 동정을 얻어 결국 일을 도왔다.

사실상 하소연은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며 더욱이 낮은 월급을 받고 싶을 때 미래의 고용주들이 승임할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직자가 떨어지는 또 다른 함정은 요구의 급료가 너무 높아 미래의 고용주가 비싼 가격을 주지 않게 하는 것이다.

너무 비싸거나 너무 낮은 것은 면접 전 준비가 부족한 표현이다.

면접 직무에 대한 채용 기업과 공백 직위를 연구하기 위해 면접 직위에 대한 당신의 급여가 실제 기대에 부합되어야 합니다.

  

  • 관련 읽기

당신은 이직을 고려해야 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9/20 22:44:00
35

슬롯을 고르기 전에 마음을 바로잡고 다이빙을 선택하기 전에 마음을 바로잡아야 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9/19 23:54:00
15

기강 미키 사장이 이기기를 좋아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9/15 17:00:00
66

职场心理心态决定职业好坏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9/10 23:55:00
9

직장 심리학상의 암시를 해독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8/31 8:02: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사장과 소통하려면 필요한 전략을 파악해야 한다

사장과 소통하는 것은 적절한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시간이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류구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