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별하게 만여 원의 직원을 공제하여 봉급을 받을 수 없다?

2015/10/17 22:26:00 24

특수 공작

사장이 약속한 특수 업무는 지연 불환, 직공들이 간접적으로 요구하고, 회사는 거절하지 않고 계속 끌고 다니지 않고, 이 일을 미루는 것은 최근 3년이다.

일전에 직원인 유 선생이 이를 위해 본보를 방문한 사람은 그를 도와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 선생이 반영한 바에 의하면 그는 한 회사에서 판매를 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실적이 줄곧 괜찮다.

2012년 초 회사 사장은 동원회에서 당년 실적 1위 업무원을 약속하고 통상적인 업무 제안을 제외하고도 고비례의 특수 공제도 할 것이다.

사후 회사는 이 특수 공산법을 전문적으로 발표했다.

이런 격려 조치가 생겨서 업무부 전체가 매우 노력해서, 모두 각 업무 단위 사이의 홍보 제품, 연락과 감정을 끊임없이 분주히 뛰어다녔다.

그도 각별히 노력하여 하루 일찍 늦게 돌아오고 끝내 이 연도의 판매 챔피언이 되었다.

그가 한 번 그만두자, 이 특수 공제는 적어도 만 위안이 된다.

연말 업무 총결회에서 사장은 그를 칭찬하며 실적 챔피언을 했다.

영예가 생겼지만 한 달 넘게 기다렸는데, 그는 일년 내내 상례로 제시한 것이다. 그 특수 제안은 아무도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부서 사장에게 묻자 사장은 이미 절차대로 모든 신고서를 작성해 재무부를 찾아가 구체적인 상황을 물었다.

재무 사장은 이 금액은 확실히 있긴 하지만 좀 있다

세부 문제

그래서 잠시 발급.

재무매니저는 그에게 신령 양식을 보여줬고, 양식에는 확실히 ‘ 잠시 발급 ’ 이라는 네 글자를 명시했다.

기왕 잠시 방출했을 뿐, 그도 조급해하지 않을 것이다.

반년이 지났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 특수 제안은 아직 낙착되지 않았는지, 그는 재무 사장에게 다시 가서 물어볼 수밖에 없었고, 받은 답변은 여전히 ‘ 잠시 방출 ’ 이었다.

문제는 언제까지 기한을 늦춰야 하는가? 그러나 직장이 이렇게 태도를 보여도 그는 더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사장의 전임 때문에 이 일은 이렇게 미루어 3년이 되었다.

동조화는 유 선생이 시효를 초과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즉각 주장하여 양도할 수 있다

단위로 증명하다.

불발의 이유.

업무 공제도 근로자의 합법적인 노동보수의 구성 부분이며 회사는 체불이나 억류해서는 안 된다.

상하이 소화노동보장상담사 동조화는 이에 대해 우선 이 제안이 발급 여부를 분석했다. 이 제안은 어떻게 법률을 발급하느냐에 관해 구체적인 규정은 없다. 일반적으로 기업의 심사 분배 제도에 따라 시행된다.

그래서 당시 회사에서는 규정 제도나 서류 규정이 확실하다면 회사가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어려움이 닥치면 직공들이 발급 지연된 원인과 시간을 제때에 알려야 한다.

그 다음에는 유선생이 지금 무엇을 빌릴 수 있겠습니까? 아마도 두 가지 관점이 있는데, 회사는 이 돈을 빚진 지 이미 몇 년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유선생은 시종일관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중재를 신청하다

중재 신청 시효를 초과했다.

둘째는 이 노트북을 인정하고 거부하지 않았고 발급만 늦춰 유선생은 언제든지 중재를 신청하고 자신의 권익을 요구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일반적으로 노동쟁의 중재 시효는 당사자가 알거나 그 권리가 침해되는 날부터 1년을 알아야 한다.

또 한 가지 중재 시효는 노동 관계 존속 기간에 노동 보수를 체납해 논란이 일어났다. 근로자들은 일반 중재 시효 기간의 제한을 신청하고 있지만 노동관계의 종료는 일년 내에 제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만약 중재되면 유선생은 승산이 있습니까? 확실합니다. 만약 유선생의 말대로 그 또한 관련 증거를 장악하고 승소할 가능성이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클리닉을 인정한다면 회사가 배상 책임을 져야 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어떻게 국경일 초과 근무비를 계산하는 것이 관건이다

인사 노사
|
2015/10/16 12:08:00
58

시용 기간 내에 용공하여 마음대로 오징어를 짤리는 합법적?

인사 노사
|
2015/10/6 21:03:00
22

포유기 내인 개인의 이유로 사퇴를 어떻게 유지합니까?

인사 노사
|
2015/9/20 22:12:00
29

이직 사원 개인 소득세 는 중시해야 한다

인사 노사
|
2015/9/19 23:45:00
19

청포구 연당진 총노조: 첫 시간 근로자 권익 보장

인사 노사
|
2015/9/18 16:32: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인: 을간노동자에게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각 국제기구 및 각국 정부는 입법을 통해 차별 행위를 금지하고, 을간 근로자에게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가?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