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도의사복 발전의 두 가지 성공 비결

2015/7/9 10:00:00 38

디자이너원단인터넷복장

“소박하고 소박한 북유럽풍이든 빈티지한 인륜의 숨결, 혹은 자유로운 보헤미아식, 복식 지표의 유럽이든 디자인에 영감을 줄 수 있다.”

2015년 7월

도의집

기하

디자이너

브랜드 지희의 창시자문권은 인터뷰에서 "유럽의 중성, 자유, 시의 의상 언어를 매우 좋아한다. 현재 많은 옷이 천편일률적이다.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이야기, 영원히 지나치지 않는 옷이다"고 말했다.

스타일이 생명이에요.

예.

복장

업계가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다양한 의상 브랜드가 탄생했으나, 대동소이하지만, 스타까지 부딪치는 경우도 있지만, 게다가 우리 일반 백성이다.

현대유수선 조작도 기존의 온도와 감정을 잃게 했다.

어머니의 수공으로 옷을 봉제하던 시절을 생각하면 느리지만 온정을 담고 있다.

생활의 질적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옷에 대한 수요도 미관, 실용적인 것이 아니라 옷으로 자기 표현, 사상전달, 생활 상태를 찾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하기를 바란다.

옷의 소비, 지금은 문화부호의 소비 "사문문권은"지희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하고 디자인부터 원단까지 팔고 매각까지 낙인을 찍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바라는 것만큼 자기표현의 매개체다 "고 말했다.

"이러한 유럽 의상을 내재적인 소화와 해석, 지희는 자신의 스타일인 중성, 자유, 민감하고, 시적, 우울, 유랑, 복고......

# 지희는 다원적이며, 자유로운 영혼과 민감한 내면을 파헤치고, 속박에서 벗어나 안에서 자신을 발견했다.

이것은 브랜드의 생존의 기초이다.

옷과 식품도 건강해야 한다

“ 빠르게 발전하는 경제 사회에서 일부 환경 보호를 지속할 수 있는 이념이 점점 늘어나고, 각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화제 아래에서, 의류 산업은 이러한 이념을 추진할 수 없는 책임을 지고 있다.

이것도 환경 보호 재료, 천연 재료 등 제품이 발전하기 시작한 황금 시기다.

"지희의 원단은 면리직물로 자리매김되어 바로 아래의 발전 추세에 딱 맞는다."

옷감은 디자인의 기초이고, 우리는 원천에서 가장 좋은 것이 되기를 희망한다. 옷감부터 옷의 생명과 이야기를 부여한다.

지희가 선택한 천연 면, 마, 울, 울 등, 마 섬유 항구, 강인한 생명력, 섬세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살결이 분명하고 편안하다.

시끄러운 가운데 생명의 최초의 침착하고 길다.

인터넷 몇 개의 유럽풍의 브랜드는 확실히 비슷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스타일이 대동소이하고 인상적이지는 않다.

역사 문권의 말대로 지희의 우세는 원작의 설계와 건강 환경의 우수한 품질에 있다

겉감

.

소박하고 소박한 북유럽풍이든 빈티지한 인륜의 숨결이든 자유롭거나 자유로운 보헤미아식 디자인이 영감을 준다.

지희는 자신만의 스타일: 중성, 자유, 민감, 시의, 유랑, 복고...

25 -35세에 적합한 독립 품행이 있는 도시 여성에게 자신을 발견해 내면 깊은 영혼을 깨우친다.

창시팀 때문에 깊이 알기 때문에

인터넷

많은 동류 브랜드에서 빼어나 복사할 수 없는 특색을 가진 것은 생존의 요도다.

  • 관련 읽기

한범아 여름 여성복 신상 스트라이프 티셔츠

여성복
|
2015/7/7 21:48:00
153

Gucci Resort 2016 새로운 패션 패션 신상품미 폭격

여성복
|
2015/6/27 11:01:00
206

비단 여장 천고양이 년 중 대촉 매출 1260만 돌파

여성복
|
2015/6/27 9:53:00
87

빅토리아의 비밀 수영복 표절

여성복
|
2015/6/26 16:09:00
379

다채로운 브랜드 2016년 마케팅 정상회담 원만하게 마무리!

여성복
|
2015/6/26 14:49: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업은 고객 집단 이 말 을 빙빙 돌며 논다

소편은 단 브랜드의 작동 전략을 관철해 온 한 상장 의류 회사들이 앞으로 한두 년 내에 자브랜드를 양성하고 본격적으로 다브랜드의 발전길을 열어 갈수록 방대한 세분적인 고객 집단을 배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