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더블 십 일 쇼핑 마니아 가 후 반품 이 많아졌다

2014/11/28 19:02:00 35

더블 십쇼핑반품

물품 수매를 발견하다

최근'쌍열 후 나타난 엽기적인 바이어쇼'라는 글과 함께 인터넷을 휩쓸며 많은 누리꾼들은 감개무량하고 구매자들의 마음을 전했다.

"인터넷모델이 입으면 너무 예쁘고 남자친구한테 한 벌도 뺏어줬는데 아무도 입지 못할 줄 몰랐다."

인터넷 쇼핑 전문가 해여사는 남자친구에게 깜짝 놀랄까 했는데 당일 반품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5일째 기다리다가 네 개의 보물을 사왔더니 세 개! 옷과 치마 한 벌, 겨우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 뿐이야. 그렇지 않았으면 무얼 돌려주느냐!” 무한 네티즌 네티즌은 “야옹 야옹, 유미아 ”가 득의에 홈을 내밀고 반품은 이미 인터넷 쇼핑몰의 집단 활동이 되었다.

더블11 택배 배달 봉급이 끝나면서 택배원이 반품하는 쪽지를 받기 시작했다.

“쌍11배송 임무는 지난 주말에 기본적으로 완수했지만, 평소보다 1배나 늘었고, 대부분 반품이다.”

한 택배 서동 지부 담당자.

  

중고 거래

뜻밖에 폭발하다

반품할 수 없거나 반품하다

운임

너무 높은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상품을 양도하고 있다.

어제 기자는 58동성, 득의 생활 등 사이트를 훑어보고'쌍십일 '전과를 양도하는 내용은'쌍열 1에 많이 샀어요''잘못 샀어요 ''가족이 싫어요''사진, 거래 가격, 연락처 등이 추가됐다.

네티즌 돼지 게시물'원가 양도 '

명세서를 많이 찍었다.

환불은 안되고 반품하기 싫어요.

기자는 인터넷 양도 거래율이 높다는 것을 발견해 이삼 일간 발탁한 판매가가 이미 성공적으로 양도됐다.

일부 네티즌은 원가 양도 수용할 수 있는데, 어떤 상품이 이미 값이 올랐기 때문에 동도시에서 물건을 받는 것도 비교적 편리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품

여전히 인터넷 구매 난제

올해 쌍열흘, 물품 구입을 피하기 위해 소비자를 미리 잠그기 위해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선불 주문금 미리 구매'를 내놓았지만 주문금은 새 쇼핑 고민이 되지 않았다.

소허가 이렇게 ‘피박 ’으로 어떤 가방을 구입했으며, 사업가는 7일 만에 반품할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다.

인터넷 쇼핑'7일 무이유 반품'은 신소법에 포함됐지만 반품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장 여사 인터넷 쇼핑 구두 한 켤레 발견 문제 발견 후 여러 차례 연락 을 하 고 플랫폼 에 고소 하 고, 판매가 는 여전히 "쌍11기간 동안 불환불환"을 공시했다.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 위권 전문가 야오젠방 (Gajin방) 은 인터넷 쇼핑 거래는 반드시 증명서, 영수증, 택배 서명, 인터넷 채팅 및 하표 기록을 보존해야 한다.

상가가 반품을 거부하면 먼저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 신고하고, 가게 소유지공상 부서에 고소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아동복 구매 난상 다유 학부모 우려 순면 아동복 무침?

소비권
|
2014/11/27 13:45:00
36

苏州检验检疫局加强对进口服装监督抽查

소비권
|
2014/11/25 18:05:00
13

盘点最实用的消费者心理学

소비권
|
2014/11/25 17:43:00
24

가산 더블 11 인터넷 이 3대 흑막 을 노출 하다

소비권
|
2014/11/22 11:21:00
15

'APEC 동금 '의류 선물망 매출 공미그룹이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소비권
|
2014/11/20 17:45: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공장 연맹 주문센터

청두화 기업이 자발적으로 설립된 청두구두업 공장 연맹 (기획위원회)와 쓰촨 여성신발의 도상투자 관리 유한책임회사가 손잡고 만든 중국 여자 신발의 도공장연맹 주문센터가 본격 선보이며 이 공장연맹 주문센터는 국내 신발 업계의 첫 번째 주문센터로, 천 내 일부 신발은 미리 계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