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리강은 SMG 전형을 이끌고 아리의 제1재경 인수'아리학과'를 납치해야 한다.

2014/11/24 20:36:00 22

제1재경주식알리레서강

SMG 는 새로운 길을 탐색해야 한다.

동방 위성 은 이미 알리 와 전면적 인 협력 을 펼쳤다

이번 주식 입주 전에 SMG 와

우리

이 인터넷 회사는 이미 매우 가깝다.

지난 6월 10일 남경서로의 JW 만호 호텔에서 동방위성TV 총리는 아리오엔터테인먼트 보달과 전략적 협력을 선언했다.

인터뷰를 할 때 이용은 “우리가 일락서산 업계로 이런 곳에서 브리핑을 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마지막 광광이다.

다음에는 여기서 열고 싶다면 인터넷을 깊이 포옹해야 한다.

이용과 합작할 필요성은 "우리 프로그램이 끝나면 관객이 청영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당시 이용은 알리와 전면적으로 합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다음 반년 동안 이 시리즈의 협력은 이미 안정적으로 추진되었다.

1,'중국꿈의 소리 '등 예능프로그램은 오락보의 투자를 받고 있다.

2, 예능 프로그램'여신의 새 옷'도 천고양이와 긴밀한 호흡을 이루며 타오브랜드가 프로그램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속 의상도 아리의 전기 상가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있다.

3, 예능 프로그램'꽃보다 할배'의 동명 수유는 아리에서 개발됐다.

자본 차원의 협력은 무에서 유래가 없다

이상 프로젝트 협력 외에 자본 차원의 협력도 이미 전개됐다.

이번 SMG 통합 중점, 두 상장 회사 백시각통과 동방명주의 합병 후 합병 후, 천억급의'거패'를 조성할 예정이며, 합병방안 발표 전 재경매체는 중파운드의 소식인 아리가 새로운 상장회사로 입주될 전망이다.

  

우리

광전계 기업에 대한 흥미는 유래가 오래되었다.

올해 4월 마운사옥주가 65억 주주 화수 매체에 입주했으나 현재 종목은 아직 심사에서 성공한다면, 알리는 화수 미디어 20% 를 보유하고 있다.

일부 자본 시장인들이 보기에 아리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후자기 아래 유선 텔레비전 업무다.

백시통과 동방명주가 구성된 신상장회사, 업무도 케이블 텔레비전을 포함해 레서강의 전략 포석을 거쳐 이 새 회사는 중점적으로 인터넷 텔레비전을 개발할 것이며, 이는 아리의 거실엔터테인먼트와의 주장과 크게 일치한다.

하지만 지난주 금요일, 백시통과 동방명주 합병 방안이 발표되자 알리는 아직 참여하지 않은 것은 아쉬운 일이다.

  

제1재경

주식 입주 또는 금융 데이터 업무를 재구성하다.

그 다음으로 퇴출을 요구하는 가운데 첫 재경은 아리계의 항생모원이다. 바로 SMG 와 아리가 펼치는 또 하나의 중요한 협력이다.

항생모원은 A 주식 상장회사 항생전자의 자회사이며, 항생전자의 실제 지압자는 마윈이다.

올해 4월 알리바바바는 33억 위안의 항생전자를 투자하여 이 금융 데이터 회사에 입주했다.

이번 증자, 제1재경, 개미금복, 영파운한은 공동으로 3억9억원을 투입해 증자를 늘린 뒤, 1재경은 항생전자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주권 29.9%를 보유하고 있다.

게시물은 현재 국내 주요 금융 정보 공급업체 중 하나로 금융기관과 투자의 단말기, 원본 터미널, 기초 데이터베이스,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응용 데이터베이스 등 제품선이다.

어제 투자자 교류회에서 레리강은 미래 SMG 가 금융 데이터 업무를 개발할 의도가 있었고, 이번 제1재경입주 항생들이 모였거나 SMG 가 금융데이터 업무에 진출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밝혔다.

앞서 제1재경도 금융데이터 업무에 진출했으며 상하이 베그 컴퓨터 데이터 서비스 유한사에 투자했으며 주요 상품은 금융 데이터 플랫폼, 투입 관리 플랫폼, 고객은 국신 증권, 화태증권, 국태군 등 금융기관을 포함했다.

금융 데이터는 거의 모든 재경 매체들이 꿈꾸던 이익 패턴이다.

글로벌 재경매체에서 데이터업무를 가장 잘 하는 것은 바로 팽보입니다. 다량의 월스트리트 금융기구가 팽보의 데이터 업무를 구입하였고, 월스트는 돈을 많이 벌고, 너희는 알고, 펑박 업무는 비싸지만 금융기관에게는 약간의 작은 비용일 뿐입니다.

현재 국내 재경매체도 중국의 팽보, 신화통신은'신화08 '플랫폼을 짓고 있지만 아직 성숙한 사례는 없다.

제1재경과 항생전자의 협력은 금융시스템 내부에 진출해 SMG 의 금융데이터 업무에 ‘금열쇠 ’를 제공했다.


  • 관련 읽기

패션 업계 -저비용 공급 시대를 추월

재경 요문
|
2014/11/22 21:28:00
20

银行业发展莫错过政策红利

재경 요문
|
2014/11/22 11:04:00
21

해외 자금을 돌아다니면서 A 주를 끌어올리는 것은 정말 반문이다

재경 요문
|
2014/11/22 9:31:00
20

3대 평급 기구가 왜 이렇게 아리채권을 선호하는가?

재경 요문
|
2014/11/21 21:57:00
33

소매상은 다시 잠재적 실체점 가치 탐로 지혜 소매를 파헤쳤다

재경 요문
|
2014/11/20 16:27: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안휘 숙주 신발 산업 사슬을 붙잡다

3년 전 숙주시위원회, 시청이 중국 중부 (숙주)의 신발 생산기지를 건설하는 것을 가동시켰다.3년 후 숙주는 중국 현대제화산업성 ·숙주 칭호를 정식 수여받았다.현재 숙주 신발성은 백리, 강나, 동예, 홍성르크 등 유명 제화 및 조립업체를 유치할 뿐만 아니라, 다음단계는 복건, 절강화 기업과 이탈리아 신발회 등 긴밀한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