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수 후보 가 면접 에 사망하지 않도록 하다

2014/7/19 19:20:00 19

후보면접인사

기업의 엉망인 면접 과정 때문에 후보를 만대하는 등 많은 우수 인재들이 기업의 시찰을 더 이상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다. 면접에서 사망한 사망자, 잔혹한 것으로 보편적이다.

바로 < p >


은 일생 동안 수많은 면접을 겪을 때도 있고, 때로는 이런 면접에 굴복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우리도 "아니다"라고 말할 때도 있다.

채용 면접도 마찬가지다. 애와 한은 처음 시작할 때 후보가 면접을 바라는 기회다. 그러나 면접 통지를 받은 뒤 보편적으로 일파의 스트레스와 고통을 겪으며 기대를 포기하게 한다.

바로 < p >


‘strong `면접 사망 요인 1:과다한 면접면접 `


'p'은 한 후보 모두 면접의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지만 면접을 너무 많이 요구하면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

유명 기술사 CEO 가 일할 때마다 놀라운 17라운드 면접을 받아야 했던 사람은 아무도 모르지만 왜 이렇게 잔인한 면접을 보는지 알 수는 없지만.

수년 전 구글도 업계에서 명성을 얻은 뒤 두 명의 숫자를 넘어선 면접을 요구하기도 했다.

바로 < p >


‘p ’은 구글의 이유는 기업에 미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 안의 모든 사람들이 면접 후보에 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다행히도 면접 사망의 압력으로 구글이 결국 내부 연구를 시작하는 것이다.

조사 연구에 따르면 4차 면접 후 재시험에 참가한 사람은 점차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구글이 인기가 있는 직위는 선진적인 기능과 혁신을 요구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업무에 대해 세 번 넘은 면접은 전혀 필요치 않다.

바로 < p >


'p'은 면접 횟수 초과 기준으로 회사가 적게 부가가치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후보들이 불필요한 상처를 받을 수 있다.

과다한 면접은 후보의 정신, 자존심, 자기 가치에 대한 감지와 피해를 입게 된다.

한편으로는 후보가 장기간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기다린다. 후보 본인이나 그의 가정에도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부적응을 느끼게 된다. 또 후보가 재직하거나 다른 도시에 살거나 면접을 다니기 위해 입후보자들이 많은 허위적인 핑계들을 만들어 내는 것은 매우 나쁜 후보 체험이다.

또 빈번한 휴가 /무단 결근으로 면접을 보면 후보의 직업 생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로 < p >


‘p > 은 채용 측에 대해 너무 많은 면접을 거행하여 채용 결정을 올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부 경리와 채용관의 많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만약 후보가 온라인 상에서 당신의 면접 과정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가 공개된다면 기업의 외부 이미지와 미래의 채용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그런데 왜 기업이 과량한 면접을 요구하는 것일까? 모집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주요 원인일 것이다.

그러나 네가 아무리 면접을 보더라도 어느 개체는 완전히 적합하다고 보장할 수 없다.

그러니까, 적당히 너의 예상 조절을 해라!'


'p `strong `면접 사망 요인 2:중복 < < < strong >


'p'이 뭔지 알겠다. 우리 면접은 그렇게 여러 번은 필요 없겠지만 이해할 수 없는 질문이 또 있다. 분명히 후보가 지난 면접에서 이 질문에 답변을 했지만 다음 면접에서 같은 문제를 반복하기도 한다.

처음에는 후보가 의기소침할지도 모르지만, 그 다음에는 어떤 회사인지, 관리가 혼란스럽고 가입할 가치가 없다.

바로 < p >


‘p ’은 같은 면접문제를 반복해서 후보의 당혹과 좌절감을 늘릴 뿐 후보들의 첫 답변이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후보가 그들의 대답을 바꾸면 채용 결정의 정확률을 낮추게 된다.

채용관이 묻는 질문이 이력서에서 정답을 찾을 수 있다면 후보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같은 면접 문제를 되풀이하는 것은 더 적게 묻고, 보조 채용 결정의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 ’은 왜 연이어 다른 채용관들이 같은 문제를 반복할 수 있을까? 면접은 구조화, 계획과 조율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채용관은 면접관의 전공에 따라 특정 분배에 대한 질문이 없었고, 어떤 질문도 묻지 않았다.

사실 우리는 면접 수첩을 간소화할 수 있는 것이며, 모든 면접관들에게 수첩 목록에 나타난 첫 번째 질문만 물어보면 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ap ’의 사망 요인 3 『불확실성 『


은 후보가 면접 절차에 들어간 후, 그는 미지의 여정을 겪어야 한다.

이 면접 과정과 그들이 바라는 정보에 대해 그들은 아무것도 모른다.

탈락해도 그들은 시종일관 어둠 속에 있다.

바로 < p >


은 때때로 면접 결과에 대한 어떤 피드백을 얻지 못했는데, 그는 그가 몰입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다음 면접관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

이런 불확실성이 후보에게 좌절감을 가져다 주는데, 만약 그가 이 일에 신경을 쓰면 불면의 밤을 많이 보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상 이런 불확실성은 정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 단계는 무엇일까? 이 프로세스는 얼마나 걸립니까? 우리가 무슨 기능을 찾고 있을까? 누가 이번 면접을 할 수 있을까? 그의 직무는 무엇인가? 최종 결정을 내리는 등.

바로 < p >


은 어떤 기업의 법칙 규제관이 후보에 대한 면접 프로젝트에 대한 측면을 알려주지 않는다.

일부러 후보를 불명시키기 때문에 준비가 없는 면접관들이 면접 과정 중 ‘비둘기 ’를 마련하기 위한 기회다.

바로 < p >


‘p ’은 많은 후보 들, 특히 90 후 모두 높은 개방과 투명을 기대하고 있다.

대량의 전기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채용 과정을 탈퇴할 수도 있다.

기업이 후보에게 제때에 반송되지 않았다면, 그들은 이 기업을 영구적으로 포기하고, 친구나 동료에게 같은 일을 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마지막 사고 `


를 비롯한 <면접 기교 //a >를 비롯해 면접 면접 면접에 대한 피해가 더 크다.

채용 주관이 면접 중 사망률을 적절히 파악하고 싶다면 예상 문제를 높여 각오를 높이고 면접 시간, 면접 문제 중복과 후보 지권의 기준을 개발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이처럼 엉망인 취업환경에서 면접 사망과 후보 체험 중 절반가량의 돈관계도 없는 잘못된 결정 — 인재전쟁에 아무것도 얻지 못하도록 인재가 구직의 주동 권한을 다시 받을 때 참혹한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모집도 바로 소비자를 대하는 표준으로, 바로 당신의 후보자를 대할 수 있는 서비스다.

  • 관련 읽기

승진: 위험과 달콤한 병존

인사 노사
|
2014/7/19 19:06:00
12

퇴직 후 너는 어떻게 "똑바로 서 있어"

인사 노사
|
2014/7/17 23:02:00
22

기업 내훈원 의 전도 가 어디에 있는가

인사 노사
|
2014/7/17 22:43:00
22

취임 연설의 기본 내용과 특징

인사 노사
|
2014/7/8 16:07:00
31

정서 노동과 직원 심리 건강

인사 노사
|
2014/7/5 20:15: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캄보디아 복장 은 단순 가공 을 많이 한다

캄보디아의 의류 공장은 대체로 단순한 가공을 하고, 의류 공장은 거의 외국 투자로 대만, 일본, 한국, 홍콩, 중국 대륙 위주로 투자한다.캄보디아 의류 기업의 최저임금은 83달러 /매달 평균 임금은 110 -120달러 /매달 정도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