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 눈의 작은 세상 ——Jnby JNBY 와 너의 아이의 시각, 다시 세상으로

2017/6/13 10:02:00 61

강남 포켓아동복 브랜드Jnby JNBY

최근

장쑤 성

그룹 그룹 동장 브랜드 Jnby (JNBY) 가 만든 "JNBY (Writter) 가 제작한" 네덜란드 (Writter) 의 동장 브랜드 행사는 웨이보와 인터넷 (Lofter) 와 함께 시작한다.

이번 활동은 카메라를 교량으로 삼아 아이들의 가장 솔직하게 생각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눈을 드러내는 작은 세계를 격려하고, 또한 학부모가 새로운 시각과 아이와 소통을 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아이들의 세계에 새로운 시각을 담아 아이들의 성장을 즐기는 순간이다.

35. 내 눈의 작은 세계 35, jnby JNBY 브랜드 이벤트

아이들의 언어능력은 아직 성숙되지 않았고, 세계관은 아직 세워지지 않은 단계에, 그들의 눈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 이 문제의 답은 성인 세계가 모두 알고 싶은 진실이자 성인과 어린이 사이의 언어로 꿰매기 어려운 벽을 드러냈다.

jnby JNBY 가 남다른 재단을 쓰고, 카메라를 매개로, 성인과 어린이 사이에 소통하는 교량을 쌓았다.

어린이를 광범위하게 모은 사진작품을 통해 Jnby "JNBY 는 어린이 작품에서 상상력이 넘치는 색채와 극부 창의력의 구도를 열쇠로, 아이들을 대신해 성인의'작은 세상'을 이끌어갈 수 있는 기회는 자신에게 잊혀지던'작은 세계'에서 생명의 최초의 단순함과 진실, 영동과 자유.

행사가 진행되면서 웨이보와 인터넷이 Lofter 에서 어린이들의 촬영 작품이 점차 밝혀지고 있다.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 등 일상 생활의 가족을 제외하고도 아이 카메라는 햇볕 비, 벌레, 물고기 짐승.

그들에게 정해진 순간, 풍부한 색채와 충분한 감동이 있다.

지렁이 한 마리든 바람이 부는 민들레 같은 작은 민들레, 이들의 눈에는 기록할 만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주목하는 대상이다.

이 작품의 댓글에는 천진로맨틱한 그림에 감염됐다고, 어린 시절로 돌아갔고, 삶의 처음에는 사회규훈에 넘어가지 않은 무차별적인 마음, 만물의 평등한 마음을 읽는 사람도 있다.

또 한 명의 풋새lyen 이라는 활동참가자는 4살짜리 아이송이를 데리고 야외 촬영 후'아이의 세계에서 어디서나 낙원'이라는 독특한 체험을 얻었다.

그는 아이들을 따라 어린이의 시각으로 하늘에서 쫓는 구름을 다시 살펴보았다. 들판에서 수확된 풀을 다지고, 바라보고 있어야 촬영할 해바라기.

빠른 생활 리듬에 가려진 세계는 이 과정에서 천천히 살아났다.

꼬마 눈의 작은 세상

아이들과 함께 촬영하는 시간은 동정과 상상력이 가득한 예술창작으로 순수하고 자연스럽고 재미가 없고, 부모와 아이들의 가장 깊은 마음의 소통으로 부모가 잊혀진 시각을 다시 느끼게 하고, 아이들이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이해를 다시 느끼게 한다.

‘자유, 상상력, 깜짝, 진실 ’을 디자인한 제니비 (jnby)가 ‘자유, 원샷, 원샷 ’을 위한 전심으로 부모와 아이들의 깊은 타고난 타고난 천성을 격려하는 한편, 학부모가 아이들의 진정한 천성을 격려하는 한편, 학부모가 아이들에게 특유의 재능을 실감나게 할 수 있는 재능을 실감할 수 있게 해준다 ”고 밝혔다.

브랜드는 ‘내 눈의 작은 세상 ’을 빌려 아이들을 색채와 모양으로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어린이 촬영 등 숨겨진 스토리, 소심한 정서를 비롯해 애송이 두 손을 들어 카메라를 움직이지 못하는 작은 경사가 되기를 바란다.

줄곧 지도자로 삼다

아동복 업계

전형적인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jnby (JNBY) 는 자유, 자연스럽고, 상상력 넘치는 브랜드 스타일로 자신의 방식으로 예술 창작을 장려하여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게 했다.

지난해 종영한'세계를 지켜줄게 '프로젝트인 JNBY 는 중국 최고의 영향력 사진작가 윤초선생이 창립한 일선 사진기구인 슈퍼스테르는 글로벌 팔대 도시에서 세계를 운영하는 것을 기대하며 어른들의 눈의 세계를 설명하고, 어른들의 새로운 자세로 아이들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부모가 아이들의 성장을 즐길 수 있는 느릿한 리듬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TPP 가족 1 + 1 협동 창작 포토그래퍼 콜라 작품

  接下来,jnby by JNBY还将以“共”献团的身份,加入由全志愿者团队发起并协作的“自闭症儿童摄影计划(Twinkling Photographer Project, 简称TPP)”主办的“TPP家庭1+1协同创作”社会公益摄影项目中,希望以摄影为沟通的桥梁,将“普通”小朋友与拥有自闭症障碍的小朋友联结到一起;并为小小摄影师们举办摄影展,让自闭症孩子与普通孩子共同创作的摄影作品呈现在更为广泛的大众面前,呈现这些联结背后的故事,借以修正公众对于自闭症的刻板印象和错误认知,引发公众对这个群体基于同理心而不是同情心的平等理解和尊重。

jnby JNBY

2011년 1월 강남그룹이 첫 번째로 출시됐다.

아동복 브랜드

jnby "jnby"가 "jnby"라고 친절하게 부르고 있다.

브랜드는 ‘자유의 상상력 ’을 구호로 28 -40대의 중산계급 가정을 위해 개성과 상상력을 지닌 의상 시리즈를 만들어 당대 예술의 관념을 빌려 소통의 취지를 강조하며 ‘자유, 상상력, 놀라움, 진실 ’을 핵심으로 한 가정의 삶을 충분히 느끼게 한다.

더욱이 학부모와 함께 성장을 장려하고 학부모의 동심을 불러일으킬 때 더욱 자유롭고 순수하고 쾌락한 교류와 사고공간을 찾아 아이들의 진실한 천성을 보여주며, 모든 학부모가 아이들의 독특한 재능을 실감하게 느끼며 삶의 아름다움을 더욱 충만하게 느끼게 한다.

  • 관련 읽기

올 시즌 트렌디한 트렌디함을 풍미한 데님 스커트가 다른 스타일링이 있습니다.

추천
|
2017/6/12 21:58:00
78

중국 유명 청소년 야외 브랜드 CAMKIDS 개간 목축 (작은 낙타) 산서지역 간상 가맹

추천
|
2017/6/12 18:38:00
165

국간은 비단공과 비단 문화를 전파하고 민족예술을 널리 증양한다

추천
|
2017/6/12 16:34:00
116

카카투 브랜드 할인 여장 대학생 창업 첫번째 프로젝트

추천
|
2017/6/12 14:45:00
88

Yeeho 영씨 124가 여름방학을 포옹하고 에어컨을 입으세요!

추천
|
2017/6/12 11:32:00
86
다음 문장을 읽다

신장 부리진론 이 ‘ 국제 파일럿 일 ’ 시리즈 선전 활동 을 전개하다

6월 9일은 국제문서이사회가 확정한 10번째 국제 파일럿 날이다.이 주제를 기념해 파일의 업무 서비스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신강부리진론은 국제 파일럿 시리즈 홍보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