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1억 달러 마이크로이 10년 계약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에 따르면
나이키
지난해 8월 골프, 클럽, 패키지 제품 생산을 멈췄지만, 이는 미국 운동의 거두가 이탈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의 목표는 대중을 더욱 넓게 만드는 것이다.
골프화
의상 제품과 더 잘 만들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간단한 예로 대다수의 길거리에서 Staan (Smith) 을 입는 사람들은 테니스를 치지 않는다.
올해 1월 현재 골프 첫째인 제슨 다이이 (제이슨)의 의류스폰서 스폰서데이)를 체결한 뒤 나이크는 4회 만관 챔피언 로리 맥로이와 10년 1억 달러를 달성하는 계약을 체결해 이에게 받은 연간 1000만 달러의 찬조비 가치가 상당하다는 것도 인내크가 골프 운동에 지속적인 관망 태도를 보였다.
골프 첫 번째 시장으로 미국의 골프용품 매출은 전 세계 41%를 차지한다.
골프 프로구 시장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스니커즈 장식 라인과 스타선수가 모델로 내키는 시장 논리에 부합해 보인다.
사실 그들은 골프 장비를 시작하기 시작한 것은 10년 전이었다. 1997년 태그 우즈가 횡단으로 출세했고, 일찌감치 미래의 스타인 나이커는 골프 장비 시장에 뛰어들었고, 현재 우즈처럼 다음 화제와 트로피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타가 등장해 다시 한 번 골프 운동에 대한 열정을 깨우는 모습이었다.


로리 맥로이는 가장 자주 태그 우즈와 비교되는 선수 중 하나로 세 종의 다른 대만관전 우승을 차지한 유럽 고구 선수, 맥로이도 역사상 세 번째로 25세 번째 만관우승을 차지한 남자 선수다.
또한 후기 쇼로 간슨데이와 맥로이가 세계 1위에 번갈아 앉아 9개월 만에 트로피를 차지한 바 있다. 우즈식의 장거로 평가됐다.
의외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았다면, 그 다음은 세계 최고의 골프 명단이 Titleist 혹은 Scottty를 흔히 흔들고 있었을 것이지만, 처음부터 발자국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갈고리 표지를 앞세웠다.
경쟁 상대 Under Armour (Armour) 선수인 조담 스피스 (Jordan) 에 서명한 적이 있다
복식
대풍으로 뉴욕 매체는 파란색, 짙은 보라색, 그레이 컬러의 깔끔한 배색을 선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스피사피는 호랑이 우즈보다 더 쿨하다고 주장했다.

골프 운동은 가장 왕성한 활기를 지닌 시대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신흥 시장을 이어가고 있다. 한 그루의 골프장에 직면하는 것은 수요를 따르는 난감한 현상이다. 지금은 느린 시간 운동이 소수인으로 회복된다.
연속적으로 두 건의 대가를 치르는 것은 결코 비싼 모델이 아니다 (나이크는 2013년 맥로이에게 5년 계약을 2000만 달러로 전해졌지만 계약가치는 이 숫자보다 훨씬 낮다는 소식도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H &M 은 자립된 전기상 플랫폼을 고수하고 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 옷 입고 또는'미국 꿈'을 포기
- 양미는 봄의 달콤한 매치하여 겨울옷을 벗고 가벼워진다
- 3 성 기금 중창 주식 연보 의 예비 나 ‘ 유괴 ’ 의 기회 를 숨기다
- 개인모금의 분류 전영 시대가 오면 ‘ 따로 부뚜막 ’ 이 필요하다
- 유니폼 이 미국 시장 에 세 번째 ‘ 공격 ’ 을 일으켰다
- 무슨 머리색이 제일 하얘요?여름이 되면 끝까지 하얘질 거예요.
- A 주식 시장의 IPO 발행 속도는 여전히 시장의 예상보다 뛰어나다
- 추수이인: 페칭이 좋은 계절, 이 룩은 바로 최선이다!
- 주식 시장이 번영하고 영향을 향하여 더욱 가웅안 개념주를 경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