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경영자는 어떻게 이직 관리를 잘 할 것인가
왜 사표를 냈는지 잘 생각해라.
어느 맑은 날, 사직하기로 했어요.
다음은 이력서 정리를 시작해 다른 회사로 보내세요.
하지만 조급해하지 말고 앞으로의 계획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때로는 정서화의 결정을 내리는 것은 앞으로 발전에 불리할 수도 있다.
우선 여러 면에서 당신의 결정이 현명한지, 회사 자체, 기업 문화, 당신의 직무 직책 및 보수 복지를 판단해 기존의 일자리가 어느 것인지, 현재의 회사에서 더 만족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지 판단해 보세요.
모든 측면에서 사퇴 결정을 전면적으로 평가하다.
이렇게 되면 사후 후회의 섣부른 결정을 피할 수 있다.
일단 생각을 정하면 사직해야 하니, 너는 반드시 정식으로 회사에 통지해야 한다.
미묘한 점은 먼저 어느 쪽인지 인사 부문인지 당신의 직속 상사에게 알려야 한다는 점이다.
네가 너의 사장에게 얼마나 큰 원한을 품든 그가 모르는 상황에서 인사부처에게 사직서를 보내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가장 좋은 것은 먼저 너의 직속 이다
상사
직면담으로 정식으로 사표를 내다.
사직은 담판 도구가 아니다.
만약 사퇴를 선언하면 현재의 업무를 위해 임금 인상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심사숙고해 주십시오.
사장은 네가 이런 밀당을 당하는 수법을 간파하여 뜻대로 되지 않는 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다.
사장들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절대 너의 사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물론 회사에겐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생각도 현명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큰 회사의 선택이 당신 선택보다 더 많은 A가 사직보고를 제기하지 말고 바로 나가야 할 것이다.
당초 입직할 때 동의한 대로 회사의 요구를 미리 통지기한 대로 당신의 사장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계약서에 이 기한을 언급하지 않았더라도 두 주 앞당겨 통지시간을 남겨두는 것이 좋다.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당신이 현직 사장과 의논할 때만 얼마나 더 할 수 있을지, 당신의 입직시간을 새 사장에게 알리는 것이다.
너는 회사에 인선을 대체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남겨 주어야 한다.
미리 통지기간에 많은 사람들이 ‘탈퇴 패턴 ’에 들어간다. 이들이 출근하는 시간이 예전보다 이르지 않았고, 작업량이 줄어들면서 잡담할 시간이 이전보다 훨씬 많아졌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회사를 떠나는 마지막 날까지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사장의 존중을 받을 것입니다.
후임자를 돕다.
이 과도 시기에 적극적으로 원손을 내밀고, 당신의 후임자에게 양성할 수 있도록, 그들의 업무의 비결을 알려준다.
사실상 당신이 이 회사에 근무한 지 오래되었다면, 회사를 대체인선을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이 일에 필요한 기능에 대해 본인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예쁘게 인도해 모든 회사의 재물과 파일을 모두 당신의 상사와 IT 부문에 넘겨줄 것을 보장한다.
당신은 인수 과정을 가능한 한 순조롭게 할 수 있도록 후임자가 당신이 떠난 곳에서 쉽게 인수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의 진도를 서면으로 상사에게 보고하다.
모이기 좋다.
너 지금 거 하지 마.
사장
불평이 가득하니, 도도히 이직할 것이라는 표현을 하지 마라. 당신은 어떤 기쁜지 다른 사람들과 사장과의 관계를 훼손할 수 있는 일을 하지 마라.
너의 사장에게 실례를 끼치지 말고, 사장을 헐뜯고, 인신 공격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장과 어떤 구체적이고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존재한다면, 이 문제들은 아직 당신의 후임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직면담할 때 이 일을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적인 방식으로 이 일을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장에 대한 개인적인 원한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것은 좁은 사람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자신의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도박을 계획하고 있는 그 회사는 예전의 사장이나 동료를 찾을 수도 있고, 그들의 직업 표현과 인간관계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다.
배경 조사는 이미 중요한 코너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이직 기간에 매우 엉망으로 표현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일자리를 얻을 확률이 떨어질 수 있다.
진중하게 말하다.
이직 직전 이메일 방식으로 사장과 동료에게 훈훈한 고별 편지 한 통을 보내며 당신에게 제공한 기회에 감사 드립니다.
너는 그들에 대해
태도
어떻게, 회사는 계속 기억할 것이다.
회사를 떠난 후 옛 동네와 옛 동료들을 깨끗이 잊지 마라.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강을 건너지 말고, 특히 네가 이 줄 안에 있다면.
세상은 매우 작아서 어느 날 당신들이 또 같은 회사에서 일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다시 동료가 될 수도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H &M 등 패션 팬츠 블랙티
- 수장 방송 | 양양, 정백연 2016 추동 파리 남장주
- 시장 특제 | 장신구 가 중국 시장 을 확장 할 수 있는 5 문제 다
- 국내 데이터 | 우리나라 의류 2015 판매 증가폭이 30년 최저에 이르렀다
- 아동복 | 둘째 타이 세계 열진강 산업이 영동'대시대'를 맞았다.
- 물류 기교 | 2016 국경 전상 중점 B2B
- 추천 | 유강동 담경동 2016년: 그룹화 레이아웃
- 프로젝트 | 2020년 절강전자상거래액 4조?
- 물류 기교 | 2016 출구 10대 요소
- 과학 기술 문화 | 그리베 과학 기술: 노르웨이 Devold Yuniqueplm을 사용하여 160년 전통 기술을 재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