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손: 아디다스 업적 증폭 이 제품 창신과 마케팅 전략 을 벗어날 수 없다
독일
스포츠 브랜드
Adidas
아디다스
) 2분기 이윤 인상 목표, 시즌2 지속 업무 순이익 전년 대비 99 ~2억91억유로 증가, 1배에서 1배에서 1.45유로까지 늘어날 전망이다.
아디다스는 2분기 판매 동기 대비 13 ~44억 유로, 영업이익이 77 ~4억 유로 상승했다고 지적했다.
한편, 회사도 2016년도 실적 전망을 올렸고, 경영 업무 순이익이 전년 대비 35%에서 39% 상승, 9조75억유로 간, 회사는 일찌감치 경영 업무 순이익이 전년 대비 25%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클래식 스탠스미스와 새로 선보이는 NMD 시리즈 신발의 강력한 표현이 추진되고 있으며, Adidas 1분기 새로운 성장기를 맞아 매출액과 순이익이 모두 두 자릿수 증가했다.
최근 1년 동안 회사 주가가 130% 급등, 니키와 UnderArmour.
패션
컨설팅 기구인 우그는 국제브랜드 컨설팅 (베이징)유한회사 손슨 연구원은 오늘 기자인터뷰에서 실적에서 아디다스가 1분기 실적 표현에서 강력한 성장태세를 보였다.
그룹의 강력한 회복은 주로 중화구와 일본 지역 소비자들의 이슈에 도움이 된다.
1사분기의 데이터를 보면 아디다스는 순수 매출액에서 대중화구에서 27.7%의 증가폭을 이루고, 모이익 30.7%의 증가폭으로 모리율은 57.2%에 달했다. 현재 중국 지역 평균 모금리 30%의 대환경 아래 아디다스는 경쟁력을 갖춘 상품카드였다. 일본 시장에서 순매출액은 52.6%의 증가, 모이윤 58.3%의 증가폭으로 모리율은 49%였다.
손손손은 아디다스의 실적 증폭을 비롯해 꾸준한 제품의 혁신과 각종의 영감을 얻는 마케팅 전략이 밀접한 연관이 있다.
아디다스의 CEOHerbertHainer 는 아디다스의 놀라운 성적 뒤에는 주로 소비자들의 매혹과 깊이 연구하는 소비자들의 사유라고 밝혔다.
시장의 변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소비자를 읽을 수 있으며, 소비자의 의사를 실적 보고서의 진실한 숫자로 바꾸는 것은 이 시대의 승리의 법칙이다.
기자가 닐슨이 발표한'중국스포츠인조사보고서'에서도 스포츠 운동인들이 상대적으로 고학력, 고소득, 고임금, 높은 직위 인파, 중국 스포츠인 가구 월수입은 약 10699원으로 비스포츠인보다 36% 높았다. 스포츠인 중 관리층은 28%로 비스포츠인보다 13% 높았다.
단순히 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고정교한 사람들이 많지만 남자들은 이런 집단의 중견역이다.
2009년 이후 중국이 스포츠 단련에 자주 참가한 인구가 꾸준히 상승했고, 2014년에는 3억 83억 명에 이르는'전민운동'의 열풍이 불거진 남성들이 스포츠 소비에 들어가기 시작했고, 거대한 헬스인구가 스포츠산업에 큰 수요를 가져왔다.
등산, 도보, 자전거, 달리기, 스키, 캠핑 등을 대표하는 야외 운동은 이미 70 -90후의 건강생활 방식의 일부가 되고, 다른 항목의 빠른 발전과 보급에 따라 여행, 인터넷, VR /AR 등 업종과 결합해 갈수록 많은 남성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있다.
분석사 시홍매는 80, 90 이후 사회 중심 으로 점차 사회 중심 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세대가 더 강한 소비 욕망은 국내 소비시장 경쟁 구도와 기업의 전략 포석을 지속적으로 영향, 남성 집단이 더 강한 구매력, 더 높은 브랜드 충성도, 다른 나이 단계에 더 많은 소비 분야 등 특징을 가지고 있어 소비 기업이 심경해 미래 스포츠 개념에 남성 소비 집단을 둘러싸고 있는 세분수요를 이어가는 제품, 서비스, 상업 모드 및 기술의 업적 업그레이드 를 가져올 수 있는 투자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UA 2분기는 작년 동기보다 28% 증가했다
- 앤드마는 볼티모에서 조가55억 달러의 새 본부를 건설할 것이다
- 사치 브랜드 Dior 온라인 핸드백 구매 업무
- Adrian Joffe: 그와 천구보령은 서로의 화신이다
- 《위성 》 궁극화보 조상이 12일 개봉 펑우옌 유청운 고천악강 소영 커다란 카페 운집했다.
- 대부분 의상 전시회: 300여 년 동안 패션 변천
- 2017 광주 국제 유교품 및 장비 전람회 초대장
- 장걸 사나 재유 고유 웨딩드레스 촬영 후 여러 해 달달하지 않다
- 칠석 데이트 스타일링학 양멱을 이렇게 입고 원기 소녀가 복숭아꽃 모집
- 임지령, 티슈 웨딩드레스 쇼 교묘하게 "진관희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