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월전 》의 결말은 열의위 양자를 ‘ 여판 매장소 ’ 라고 할 수 있다

2016/1/11 10:34:00 99

매장소결말매월손려는

최근 대형 사극 거제 《매월전 》은 완벽하게 관직을 거두고, 천고 전설의 먼지가 끝났다.

이 극은 첫날부터 개방되는 시청률로 돛을 올리고 기세가 세차다

인터넷

지표가 잇달아 터져 올해의 국산 드라마의 일발적인'거대'라고 할 수 있다.

은욱이 맡은 위양인, 극중 선종적인 인물로, 그녀의 지혜, 모략이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인생에서 이긴 사람'이라는 호평을 더욱 받았다.

위양인 은욱 기능'여판 매장수 '

《《

매월전

>이름다운 아들도 있고, 가족의 마음도 있고, 권모도 있고, 깊은 뜻이 있고, 시작부터 관객들이 주목받고 있다.

극중 은욱이 맡은 위선인, 귀신의 곡식에 능통하여 모략을 잘하고, 매월, 위 염 세 여인 사이에 묘하게 선회하고 있다.

한편'동부절','화씨벽','사군지란 '등 중요한 사건에서 위양인들이 모두 관건적인 인물로 획책해 놀라운 지혜와 러브러에 네티즌들은'극중 지모 담당','여판 매장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녀의 요리 솜씨도 대왕의 사랑을 받고, 기예가 뛰어나고 기관술의 달인이다.

위양인 기능이 넘쳐 후궁을 압박하며 대왕과 후궁의 여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은욱의 퍼포먼스 역시 양인의 대지혜, 저조로 적절하게 연출, 특히 눈빛 연기가 정확해 호평을 받고 있다.

삼월의 “ 신조공 ” 은욱욱 (三海) 는 손려가 강산을 안정시켰다

매월전 중

손려

중국 역사상 첫 번째 여성 정치가는 매월 역을 맡아, 그녀가 한 발자국 상위, 전기를 주조하는 길에서, 호양자의 보살핌과 인도를 빼놓을 수 없다.

은욱이 연기한 위선인은 누차 매월의 모략을 모색해 매월의 좋은 스승, 좋은 규친이 아니라 네티즌에게 "신조공"이라고 칭찬을 받았다.

그녀는 먼저 총명하고 지혜를 가지고 아들이 순조롭게 분봉을 받게 되었고, 이후에는 매월을 모략하여 강산을 안정시키도록 도와주었다.

“ 매월전 》 의 각 빈비의 결말을 막론하고, 유일하게 우선은 빼앗지 않고, 운담풍을 다투지 않고 극중에서 큰 지혜의 대략적인 여모사 풍범이 된다.

위양인 은욱 극에서 극외 인생 이긴 사람

은욱이 연기한 위양인은 극중 지혜, 담박한 권세, 운파가 괴상한 후궁싸움에서 천지를 지킨다. 본인도'위양인','진국 후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여자'라고 찬사를 받았다.

이와 함께 연극 밖 은욱은 ‘춤 ’을 할 수 있다. 어려서부터 춤을 추는 그녀는 운동을 열렬히 하며 요가, 꽃꽂이, 향가방을 만드는 등 패션T 대에 오르며 자신의 부엌에 내려앉았다.

앞서 누리꾼들이 폭로한 ‘매월전 ’의 3대 인생이 집인 가운데 은욱은 강세를 맞아 매월 미주의 손려와 유타오 역을 맡은 것과 마찬가지로 은욱은 자녀 쌍전, 집안이 아름답고 ‘인생에서 이기는 사람 ’이라고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태자비 승진기'가 예상치 못했던 더블 결말

패션 인물
|
2016/1/9 14:27:00
1273

조려잉 의류 크기 높이기

패션 인물
|
2016/1/9 13:57:00
212

슈퍼모델 미란다 코아 섹시 속옷 오버 섹시 성숙한 매력 사사

패션 인물
|
2016/1/9 11:45:00
274

웨이보의 밤의 여자 스타, 원산산, PK, 파범, 조리영, 더 풍요.

패션 인물
|
2016/1/9 11:08:00
200

2016 정품 밤 레드카펫쇼'미장 '발복영아 우아

패션 인물
|
2016/1/9 10:34:00
275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전자상업계의 출로가 도대체 그곳에 있다

2016년을 맞이해 2015년 각종 전기상 플랫폼을 종합해 미래를 가장 발전시키는 잠재력 있는 산업 삼웅 아리와 경동과 신미대 를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