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 저장소 ‘ 점진 ’ 이자를 더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이냐?
“미 연방관원이 말하는 점진은 도대체 무슨 뜻이냐?” 기자가 이 문제를 국제금융업협회 수석 경제학자 찰스 콜린스에 던졌을 때 “어, 이 문제는 대단하다!” 고 했다. 올해 들어 미연저장관원들은 공개 강연과 언론 인터뷰에서 금년 가이자 연보로 점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으나 ‘점진적 ’이라는 두 글자에 대한 의미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대체로 ‘ 점진적 ’ 은 미국 연방적 이자 주기 구분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 예륜은 기계적 방식에 따라 회의를 할 때마다 금리를 선포할 수 있지만, 과연 어떤 리듬으로 가식할 것인지 알 수 없다. 미국 경제 전망, 팽창 형세와 금융시장의 반응이 여전히 불확실성이 있으므로 실질적으로는 카메라를 선택하는 정책 사고로다.
그러나 콜린스는 자신의 추측을 과감하게 했다.
그는 내년 6월과 12월, 내년 글로벌 경제 성장이 그리 강력하지 않다고 판단해 신흥경제체성장 완화와 달러의 가치 상승이 미국 경제성장에 역풍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연방예금 이달 발표한 연방펀드 금리에 따르면, 앞으로 3년간 미국은 점차 3.25% 로 증가할 것이다.
매번 25개의 기점으로 계산한다면, 미연방준비는 2016년과 2017년에는 각각 4차례를 더하는 것이며, 2018년에는 3 ~4회 가계할 것으로 보인다.
콜린스가 보기에 이 가식 리듬은 어느 정도 다수의 미국 연방관원들이 ‘ 점진 ’ 에 대한 견해를 대표한다.
콜린스는 2004에서 2006년 1차 이자를 연장할 때, 미국은 매번 화폐 정책정례에서 25개의 기점을 늘리자고 선언하고, 미국은 1년에 8회 화폐 정책회의가 누적 200개 지점을 개최하고, 현재 다수의 미연저장관원들의 예상대로 매분기에 한 번씩 금리를 늘리게 되며, 1년에 누적 100개점을 늘려 1차 가이자 속도의 절반, 보벌 당속은 ‘ 상당 ’ 이다.
아틀란타 연방비유비은행 로크하트 은행장은 앞서 언론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도 이 관점을 실증했다.
그는 “ 점진적 ” 이자를 더하면 십중팔구는 미국 연방준비가 매번 없을 것을 의미한다
화폐 정책
회의에서 이자를 선포하다.
그는 미래가 더 가능한 가금리듬이 화폐 정책회의에 한 번씩 가불됐다고 생각한다.
로크하트는 중간파에 속하고, 그 정책의 입장은 종종 미 연방방공시장 위원회의 공감과 일치한다.
미 연방적 회의 일정에 따라 미 연방준비는 내년 1월과 3월 두 차례의 화폐 정책회의가 열릴 예정이어서 미국 연방준비가 내년 3월 다음 이자를 가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연방비은행장 윌리엄스 행장은 서둘러 결론을 내리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그는 미국 연방관원들의 이런 가이자 예측은 앞으로 2년 미국 경제 추세에 대한 예상에 따라 이뤄졌지만 지난 몇 년 미국 경제의 실질적인 추세는 미연축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윌리엄스가 강조하는 것은 미국 경제의 실제 추세가 미연방적 예상 방향으로 발전하지 못하면 미연저장의 가이자 계획도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연방준비는 항상 습관적으로 미국 경제성장과 인플레이션의 상승의 역량을 과대평가하고 실업률이 하락한 폭을 낮추었다.
미 연방관원들의 최신 전망에 따르면 내년 말 미국 인플레율이 1.6% 로 올라가고 실업률은 4.7%, 전체 경제는 2.4% 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메리칸 저장소
의장 예륜은 고정된 패턴이나 코스에 따라 이자를 늘리는 것을 피하기를 바란다.
그녀는 16일 뉴스 발표회에서 특히 ‘ 점진 ’ 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녀는 ‘ 점진적 ’ 이 기계적으로 이자를 늘리는 것은 아니다. 균등한 간격, 같은 폭의 가이자, 미 연축은 미래의 경제 자료와 경제 전망의 변화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할 것이다.
예륜은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임시 미연재 회장의 전철을 피해주기를 바란다.
당시 미국 연방예금 17회 연속 이자 25 개 기점 을 늘려 연방기금 금리 를 1% 에서 5.25% 로 높였으나 동기 미국 10년 동안 국채 실채수익률이 25개 기점만 상승했다
이자를 늘리다
미국 금융 환경이 눈에 띄지 않았고 오히려 투자자들이 과도한 모험을 촉구하는 투기 행위를 독려하는 비판인들이 이번 금융위기를 초래하는 중요한 원인 중 하나라고 평가받고 있다.
다델리 뉴욕 연방방비은행장 다델리 씨는 종사 후 교훈에 종사한 것으로 보고 미연저장은 당시 더욱 급진적으로 화폐 정책을 수용해야 하며 거시적 심신 정책을 수행하거나 과열부동산 시장의 신용 대부표준을 다운로드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경제 형세 외에도 금융시장 환경도 미국 연방적 이자 리듬을 결정하는 중요한 고려 요소가 될 것을 건의했다.
미국 오레오칸대 경제학 교수는 미국 취업시장이 정상 수준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인플레 수준은 여전히 2% 의 중장기 목표보다 훨씬 낮았고, 미국의 실제 통화 흐름과 미연보가 미국 인플레에 대한 전망은 미연방예금 후속 박자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그는 달러화 환율과 국제 유가가 안정되고 미국 인플레의 일시적인 요소를 낮추면서 미연저축의 정책 공간이 점점 늘어날 것이라는 점을 지적했다. 그러나 달러가 강과 국제유가가 계속 하락한다면 미국 통축 압력이 상승하면 미연축리율을 늦추게 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최강 공략이 왔다!!
- 패션 속보 | '전부춤복 '칠보휘 트렌드 스트리트 2.0 장치 예술 개념전 멋진 회고
- 신발 속달 | 청소년 1, 2, 4, 2, 2, 2
- 시장 연구 | 30억 원짜리 융자를 많이 완수하고 위신 탈태환골을 탈태시키겠다는 소문이 돌았다?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5대 포인트 핫 트렌드 트렌드.
- 시장 동향 | 천고양이 사치품 플랫폼 미래 3년이나 새 중산 1억
- 회사 뉴스 | 90년대 트렌드'리얼비스'가 불이 날 수 있을까?
- 신발 속달 | 보승국제: 사유화 여부, 주가가 3할을 크게 꺾었다
- 구두시장 | 중국 "N" 신발 "시장의 재산
- 시장 시세 | 선마 복식 안달 해장 의 집 이 백 억 마수 클럽 다브랜드 다루트 로 발전 업종 추세 를 이루다
- 중국 주식시장이 지구의 정상을 반등할 때 시장이 매우 열광적이다
- 호주 와 뉴 달러 는 올해 외화 시장 의 대패가 대승자 로 변했다
- 짙은 브이 어미 웨딩드레스 유미 섹시 수염 대혼 룩 예쁘다
- 패션 브랜드 연도'클로즈업 '브랜드 파워 알려드릴게요.
- 베스트 스트리트 모델 류웬 스타일은 항상 사랑을 받는다.
- 감미로운 털은 코트, 너의 상큼한 것은 스스로 주관이다.
- 솜옷 코트에 슬림한 팬츠를 입고 시각이 날씬한 느낌을 준다.
- 베이징 은 상업 무역 물류 등 비수도 기능 을 해소한다
- 세 가지 요소는 우리나라 대외 무역 “ 신경 쓰여 힘쓴다 ”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 것이 구두업체의 진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