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업계의 속임수가 끊임없이 나타나다.
제남 의 본토 로서
구두업
제남
김티벨
신발업은 은자리 등 상가에 설치되어 있었다.
브랜드
전문점.
최근에는 투자자가 반영돼 이 구두업 회사 사장은 산둥 타고난 투자 발전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불법 자금을 이 신발업체에 투자해 투자자는 본전을 회수하기 어렵다.
현재 이 사장은 괴수구 경찰에 의해 통제되었고, 관련 사건은 검찰에 넘겨, 김티벨의 일부 전문점도 이미 각 백화점에서 궤를 철회했다.

투자회보율 15%가 10만 명을 투입했다고 주장한다.
10만 명에 투자하여 이자를 보지 못했으니, 본금은 지금까지 회수하기 어렵다.
2014년 말 성도시 민진량 (화명)이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발견했으나 1년이 지나 속은 자금이 여전히 어디로 돌아갔다.
진량에 따르면 지난해 말 조화로운 광장에 위치한 산동천유투자 발전 유한회사가 전단을 보내며 그들의 채권 구매 수익률은 15% 가량, 투자수익률은 3개월 정도, 투자한 회사는 채권에 대해 반환을 하고, 환매하는 회사인 제남 현지기업인 김티벨업회사다.
"김티벨업회사, 은상 등 매장에 매장이 있고, 실체점이 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거짓말 안 할 것 같아요."
진량은 십수만 원을 투입해 양측이 체결한 계약에 따라 이 자금은 산동 천유투자를 통해 유한회사가 구입한 채권으로 만료되며 만료 후 김티벨 구두업은 이 채권에 대해 환매할 것이며 투자 회보율은 15% 에 달한다.
투자회사와 구두업 회사나 같은 사장이다
돈이 돌아오지 않으면 진양재는 산동 천유투자 발전 유한회사와 제남 김티벨업의 실질적인 고소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기자는 전국 기업 신용정보 공시시스템에 따르면 2004년 제남 김티벨업의 법정 대표자는 이위동이고 산동 천유투자 발전 유한회사가 2014년 3월 27일, 법정 대표자가 이국건으로 설립됐다.
투자자들은 이국건이 이위동의 조카, 실제 회사 지주사자는 이위동이지만 권위 부문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현재 산동성 투자발전 유한회사가 관련 부서에 의해 압류되고 있으며, 관련 정보도 제남시 공상부문에서 전국 기업 신용정보 공시시스템에서 철거되고 있다.
투자자의 말이 사실이라면 당사자가 투자회사를 개설한 뒤 시민이 투자한 돈을 모두 자신의 실체회사에 투자하겠다는 얘기다.
속임수에 의하면 백 명의 사람이 되지 않고, 자금 2000만 위안을 섭섭한다
"이 돈 도대체 어디 갔지? 제남 김티벨업에 정말 투입했다면 안심해."
투자자들은 이 자금을 구두업회사가 빚진 은행의 이자와 기타 비용을 상환하는 데 쓰였다고 소개했다.
2014년 12월 당사자는 불법 집자 혐의를 받고 괴그그구 진흥가 파출소에 구속돼 개설된 산동 천유투자 발전 유한회사도 압류됐다.
투자사들은 압류돼 투자자들이 주의력을 제남 김티벨업으로 옮겼고, 이 실체업체가 존재하기만 하면 투자자금이 다시 돌아갈 여지가 있다.
한 투자자가 기자에게 앞서 제남 김티벨업은 다른 직장에 빚진 채권이 있다고 주장했으나, 사후 그들은 사실상 빚회사가 존재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불법 자금을 모으는 일이 아니라 적나라한 계약사기 …."
투자자 한 명.
도대체 몇 명이 투자를 했을까? 금액은 얼마냐? 현재 공식 통합 데이터가 없다.
진량에 따르면 그들이 돈을 요구하는 과정에서 초보적으로 파악한 투자자는 백명을 넘지 않고 자금을 2000만 위안 정도에 이르렀지만 현재로서는 이 숫자도 공식 확인되지 않았다.
금티벨의 신발업은 각 상점에서 궤를 철수한다.
기자는 28일 오후 투자자의 신분으로 괴음구 진흥가 파출소를 문의했다. 제작진은 기자에게 이 파출소에서 이 사건을 담당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현재 사건은 괴수구 검찰에 넘겨줄 것이며 구체적인 사건과 안정성 때문에 이 사건을 처리하는 민경의 부재로 알려지기 불편했다.
제남 김티벨업에 연락해 이위성동의 휴대폰 번호가 정지 상태로 제시돼 있는 회사 전화는 아무도 듣지 않았다.
이 회사는 이미 도산하고 있지만 공상부 사이트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 기업의 등록 상태는 여전히 경영 (개업) 기업에 있다고 한다.
올해 10월에는 은좌의 홍루점, 북원점, 화련상사 등 백화점 김티벨업매장은 모두 철수해 구체적인 원인으로 김티벨의 신발업전문점 주인이 소개해 경영이 부실한 것으로 알려져 계속 손실이 있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