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공무원 시험 신청 공문 창작 모범

2015/12/9 20:12:00 27

공무원공문환영사

  

환영사

존경하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좋은 시간, 희망 가득한 시절, 2011년 하계 포럼에서 다시 우리 성에서 개최됩니다.

우선, 성위원회, 성 정부가 포럼의 소집에 대해 진지한 축하를 표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열렬한 환영과 좋은 축원을 표합니다!

서부 대개발 10년째 계획 및 건설 중요 브리지부르크 개방 중요 새로운 형세 아래 우리 성은 어떻게 해야 할까? 세 마디 하고 싶은 말, 여섯 글자.

첫마디는 ‘ 대국 ’ 이라고 하고 둘째 말은 ‘ 호재 ’ 라고 부른다. 셋째 말은 ‘ 원래 ’ 라고 부른다.

먼저 첫 번째 점을 말하고, 대국.

우리 성 건설 을 서남 에 개방 하는 중요 한 교두보 가 중앙 에서 한 중대 전략 결정 이자 우리 나라 의 연변 개방 수준 을 더욱 향상시켰다

중대 배치

이것은 우리 성에서 천재일우의 역사적 기회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서부 지역에 광활한 발전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대국이다.

우리 모두

작업

전개는 반드시 이 대국에 복종해야 한다.

두 번째 말은 좋은 것이다.

그래, 우리 성의 백성들은 소박하고 현지의 사투리를 써서 행복하고 평온하게 표현한 것이다.

어떤 호칭은 좋고, 좋은 본질은 수입이 넉넉하고 공공서비스가 건전하고, 사회보장은 유력, 생태환경이 양호하고 각종 관계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우리는 인위본, 부민을 먼저, 민생을 개선하는 것을 시종일관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3마디 말은 오고 싶다.

우리 성의 기후 조건은 우월하고 기후가 온화하고 발전의 잠재력이 매우 커서, 인거에 적합한 휴양지이며, 또한 시급히 개발해야 할 부유한 토지이다.

우리는 더욱 개방적인 자세, 더욱 혜택적인 정책, 더욱 우량한 환경으로 우리 성건설을 국내 일류, 국제적 유명 관광지와 새로운 산업에 투자하는 열기가 될 것이다.

세 가지 이상은 우리 성의 생각에 따라 합작공승을 찾기 위해 합작과 합작과 함께 이기는 착력을 찾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대국, 호재, 원하시는 이 몇 가지 목표가 함께 노력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포럼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이 범문은 많은 수험생들의 성성공 도로에서 미약한 힘을 다하고, 또한 많은 수험생들이 집행 문제를 관철하는 고분 비결을 붙잡고, 많이 쌓고, 많은 사고를 쌓고, 선결을 맺길 바란다.

관련 링크:

수분행 개최 뉴스 홍보 공문 창작 학원, 시청, 홍보부, 신문사 등 유명 기자, 자심 편집 인원을 초청, 글쓰기, 능력 배양, 신문의 기본 요구, 메시지 등 글쓰기 기교 등에서 심오한 강의를 진행했다.

몇몇 선생님은 자신의 글쓰기 체험, 경험의 설명을 결합하여 11개의 현급 지행 및 분행기관의 38명의 훈련원들이 이익이 적지 않다.

이번 훈련은 훈련 참가자에게 다음과 같은 요구를 제기했다. 하나는 광범위하게 읽는 것이고, 하나는 사고에 능숙하고, 3은 부지런한 것이다.

훈련을 통해 모두의 글쓰기 능력, 글쓰기 수준을 한층 높이고, 훈련원들은 이번 훈련활동에 대해 감상 수확을 요구하며, 학업에 대한 생각도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공문 창작 은 흔히 볼 수 있는 착오 점 이 얼마나 됩니까?

공문 창작
|
2015/12/6 21:41:00
47

공문 창작 — 기관 문종의 차이

공문 창작
|
2015/12/5 11:58:00
19

공문 창작: 조사 보고서의 정의 및 분류

공문 창작
|
2015/12/3 22:09:00
17

공문 쓰기 작용어 다 도와줄게

공문 창작
|
2015/12/2 16:46:00
64

부들 성 현 공안국 에서 공문 창작 훈련 작업 능률 이 크게 향상되었다

공문 창작
|
2015/12/1 19:54: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농 발행 형수 분점 에서 공문 창작 양성반 을 개최 하다

농 발행 형수 분행은 공문 창작 양성반을 개최하고, 여러 방면에서 심오한 강의를 진행하였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