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동완은 더 이상 그 동완이 아니다.
노동력
밖으로 나가고, 기업도 밖으로 나가고, 남긴 기업은 모두 변형되고, 오늘의 동완은 더 이상 노동 밀집형 꼬리표가 아니다.
그러나 기술이 있는 고급 블루칼라와 경험 있는 관리자는 결코 출로가 없는 것이 아니다. 동완은 그들을 필요로 하지 않아도 다른 곳은 필요하다.
동완이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고위급 인재의 경우 동완경제구조의 전환형이 아니라 정수에서 돌아가기 시작하는 터볼을 점차 휘젓고 있다.
에코존은 동완에서 22년 머무르고 1993년 사천 달주 판교촌에서 왔다
동골
그녀는 동촌 자매들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그해 16살이었다.
처음 몇 년 동안, 그녀의 작업은 불안정하고 장난감 공장, 가죽 공장, 스웨터 공장, 신발 공장...
동완이 최초로 발전할 때 의존하는 업종들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변동할 때마다 임금 수입이 조금씩 올랐고, 최초의 100여 위안에서 3400위안으로 올랐다.
1996년 10월 동완의 한 사람이 전국에서 유명한 생산전기를 생산하는 기업에 들어갔고, 생산 라인에서 일을 하는 것은 19년입니다.
라 (생산라인) 에서 다른 작업보다는 그녀의 기술이 가장 전면적이기 때문에, 머리를 끄덕이며, 누가 일이 있으면 떠나게 되면, 그녀는 제때에 맞서 잡역이라 불리고 있다.
현재 그녀의 매달 수입은 잔업이 아닌 3000위안을 받을 수 있어 초과 근무에 포함해 약 4000위안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본적으로 현재 동완 직원의 소득 기준이다.
새로 온 젊은 직원보다 그녀의 수입에는 ‘ 우리 기업이 3년 이상 근무하는 직원 ’ 이 늘어난 보조금이 매달 오육십 위안이 넘는다.
동완은 세계공장이 정수 같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묵묵히 구동 변화의 힘을 모으고 있다. 점적 변화 변화는 에코경 같은 개체가 눈에 띄게 느껴지는데, 이들이 느낄 때 동완은 개념의 동완이 아니다.
"2013년 이후 기업이 불경기를 시작하고, 전설은 항상 전설이다.
이사하다
결국은 더 이상 야근을 하는 경우가 드물다.
예전에는 매일 3시간 이상 근무를 최소 3시간 반 또는 더 많았다.
지금은 가끔씩 근무하는 것도 1시간이 넘지 않는다.
잔업이 적고 수입이 적다.
힘들지만 초과 근무를 많이 하면 수입을 늘릴 수 있다."
에코경은 “ 지금은 초과 근무를 할 수 없다. 작업은 예전보다 배로 늘어나고, 사장은 가능한 한 한 사람이 살 수 있게 하면 원가를 줄일 수 있다 ” 고 말했다.
그러나 동완의 변화는 그녀에게서 이미 몇 사람이 사는 문제만이 아니라, 에코경은 자신이 몇 가지 기회를 찾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다.
현재 학력을 중시하기 시작한 동완은 어떤 우세도 갖추지 않고 생산라인에서 배운 기술과 축적된 경험도 갈수록 쓸모가 없어지고 있다.
한때 꽃다운 소녀, 오늘날 중년, 그녀의 운명은 이미 정해진 것 같다.
동완은 22년 동안 싸웠던 에코경의 느낌으로 동완은 점점 아름다워졌지만 점점 멀어지고 있다.
사실 이른 아침부터 남편과 갈등을 벌이기 시작했는데,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갈 것인가? 번화한 동완 보다는 고향이 낙후되어 그곳 부부는 이곳보다 높은 수입을 벌지 못하고, 결국 두 명의 학교를 다니는 아이가 키우게 될 것이다.
그러나 에코경은 고향으로 돌아가는 날이 멀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현재 유일하게 희망하는 것은 남편과 동완에서 몇 년 동안 배우고 고향에서 평화롭고 행복한 만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10월 24일 토요일 오전 동완 도심지대 광동지통 인재 파견 서비스 유한회사 현장에서 정기적으로 인재 채용회를 개최했으나, 이곳은 더 이상 만조적인 고용인 단위와 구직자가 없다.
이 집은 이미 21년 역사를 넘은 인재시장이 있다. 광동성의 가장 큰 인재시장이었고, 거의 모든 동완이 아르바이트를 하러 온 아르바이트자가 반드시 도착한 곳이라고 한다.
A ·B ·C ·D ·D 4개 지역의 인재 시장에서 B 청이 개방됐지만, 다른 것은'외지기업'이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완을 원하는 사람들이 동완을 원한다.
채용 게시판 인근에서 이동 연결 (무한) 생산 기지에 채용대를 설치해 우한 (무한) 으로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
채용을 담당하는 스태프들은 올해 오6월에 그들 부서는 이미 이곳에서 모두 3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을 모집하였으며 지금은 두 번째로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완은 그렇게 많은 사람을 쓸 수 없다. 마침 우리가 쓸 수 있다.”
상담자 중 이위군이라는 구직자가 북청보 기자에게 동완 아르바이트의 아내와 무한 근무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기서 집을 샀기 때문에 부모가 가까워지고, 지금도 그곳에서도 잘 되고, 수입도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후베이 황강시 농촌에서 온 그는 대학을 졸업한 후 10년 전 동완을 찾은 뒤 여러 용인 단위로 바꾸어 대학과 잘 어울리는 회계업무에 종사하고 동완의 5년째 재무 총괄 총괄 총괄, 월급 수입이 급증에 올랐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대홍색 외투는 피부색 트렌디함을 더해'백부미'를 연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最美大衣热推荐 塑造窈窕淑女范儿
- 찬란한 장식계 | 넓은 처마 모자 VS 베레모
- 업종 주식 시장 | 홍콩 주신조인초지 경제 또는 6%가 공항주
- 지역 정책 | 신강 12개 면방 기업이 면사 보조금을 획득하다
- 철금 | 기계 가 국내 와이어 권 의 성능 을 높이는 관건 으로 변화시켰다
- 상회 협회 | 섬서성 상무청이 중아 시장 좌담회를 열다
- 외화 추세 | 유로화 달러 저위 정리 다국적 제조업 데이터 등장
- 금융재테크 | 吴鹏:瑞士黄金公投遭否决 黄金信心受挫
- 재경 사전 | 就算小碎步 人民币还是迎来年度贬值
- 재질 고르는 게 중요해요. 독점 용슈즈 명단.
- UGG 가 급선무는 브랜드를 다시 일어나게 하는 것이다!
- 장외투는 어떻게 고구의 머리가 좋아질지 모르겠습니다.
- 진람 스트리트 맨투맨
- 반기문 방제 각 기부화 주목 기후 온난화 2만 켤레 신발 가득 발리 광장
- 酒红色外套优雅成 冬日可以有不一样的味道
- 나이크와 예술가 Murphy 합작 3D를 이용해 조던 클래식 동작을 출력한다
- 외투에 운동화를 가장 끄는 캐주얼범이 가면 끝까지 간다.
- 짧은 치마에 무슨 신발을 맞추는 것이 예쁘고 짧은 부츠는 여전히 당도이다
- 법과 여학생 성패셔니스타 디자인의 슈즈 스타일 레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