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야고르 브랜드 식입 이념 낙후마케팅 전략 실효

2015/9/10 11:02:00 22

메르스본위아고르전기상 플랫폼브랜드 전략

'힘내세요, 인턴 '스틸컷은 정케를 작고 뚱뚱한 코디를 자랑하는 것일까.

영화가 갈수록 번영하고 발전하는 오늘날, 국산 의류 브랜드는 이미 자주 볼 수 있는 마케팅 수단이다.

최근 2년 동안 기억에 남는 영화 식입 사례가 많았다. 예컨대 낭자여신에 가맹하는'여신의 새 옷 '

파도의 집

의상 협찬으로'달려라 형제', 미테스크린은 인터넷 예능프로그램'기발설'을 지원했다.

이 브랜드들은 모두 프로그램의 히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남장 브랜드 아고르도 최근 드라마 식립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영 중인 드라마'힘내세요, 인턴생'은 90년대 남녀 초급 직장 생활을 다룬 바 있다. 극 중 모든 남성복은 아고르 브랜드가 협찬했다.

드라마는 이미 종영됐고, 시청률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나 아고르의 식입은 잠잠한 듯 아무도 몰랐다.

야고르의 이번 식입 행위는 실패한 것이기 때문에 세 가지 이유가 있다.

1.이념이 낙후되다

일반적으로 식입식 광고의 원리는 광고와 영화가 서로 융합되어 대중의 현실생활을 구축해 상품이나 서비스 정보를 비광고의 표현 수법으로 대중의 무의식적인 상황에서 소리 없이 수송된다.

야고는 드라마'힘내세요, 인턴생'에서 식입행위를 거스르며 극중 정케이가 재벌 2세대 출신이지만, 전혀 그의 옷에서 볼 수 없었고, 심지어 그의 옷차림으로 시청자들의 연기까지 초래했다.

야고르가 식입할 때, 전혀 ‘ 의상 ’ 에서 영화와 공동으로 대중의 현실 생활을 구축해야 한다는 기본 이념이 손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을 볼 수 있다.

둘째, 목표는 대중에게 편차가 있다.

다브랜드 전략을 실시한 이래 야고르 브랜드의 위치가 점점 흐려지고 있지만 목표 고객 그룹은 기본적으로 도시 화이트칼라로 잠겨 있다.

'힘내세요, 인턴'은 내용이나 편성에서나 재학 학생을 다툰다.

브랜드

영화극과 대중 무리 면에서 편차가 있어 이번 식입 행위가 무력한 시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셋, 세트의 마케팅 부족.

따르다

마케팅 이념

상대적으로 강력한 매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 이념, 이미지 및 제품에 대한 종합 전시, 목표 소비자들이 소비하는 욕망과 충동.

그래서 드라마가 열풍하는 날에는 네 제품이 선보이는 매일매일 밤, 회사에서는 전원이 움직이는 것이 좋다. 야근은 각 대형 방송사 플랫폼, 새 매체, APP 등 선로와 고객이 서로 호흡을 맞추며, 홈 밑에서 바닥을 넓히고, 볶고, 단말기를 계속해 끝내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아고르는 마케팅 조치가 전혀 없다.

아고르는 ‘힘내라, 인턴생 ’을 심고 업계 관계자 외에도 알 수 없다.

아고르 브랜드 사장이 자신도 인정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정케를 촌스러워 하는 각양각색의 의상으로 야고르 남장 시리즈에서 나온 것이다.

  • 관련 읽기

전통 백화점 판매 냉각 전자상 보세점

설계 전방
|
2015/9/9 14:48:00
63

패션: 브랜드 우세 어떻게 경쟁 우세?

설계 전방
|
2015/9/8 14:56:00
18

2015년 상반기 염료 상장 기업 영업 상황 분석

설계 전방
|
2015/9/7 14:28:00
13

중마카오 는 무역 협정 홍리 경동 전 세계 에서 호주 를 사고 두 성 에서 내려왔다

설계 전방
|
2015/9/6 14:36:00
11

스포츠 브랜드 중복 핵심 상권 달리기 헬스 열풍

설계 전방
|
2015/9/2 13:5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