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소통: 깔끔하고 대범한가요?

2015/6/20 15:27:00 16

직장소통기교

주관과 보고하는 중요한 일은 회사에서 동의하길 바라며 하루가 더 일찍 보고하면 효과는 더욱 좋다.

매일매일 정서적 스트레스, 스트레스, 빨리 퇴근할 때 중요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 것이 좋다.

저녁 이후의 시간은 스트레스 없이 이야기만 할 수 있다.

만약 주관과 그가 일반적으로 당신보다 바쁘지만 많은 종사자들이 보고에 보고할 때, 말끝도 없이, 중점이 부족하다면, 많은 주위 사항을 말하지만, 그가 도대체 결정을 주관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부하에게 먼저 욕을 하지 말고 욕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명심해라, 그는 이미 들을 수 없다.

그가 정말 잘못했다고 해도 동리심으로 “ 왜 이러는지 아는데, 하지만, 더 쉽게 공감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잘못을 마주하고 있다

고객

불평할 때는 항상 변명을 하고, 절차를 따지는 것은 자신의 잘못을 말하지 않는다.

문제는 이런 일을 처리하는 첫 번째 중점을 먼저 사과한다는 것이다.

사실 주관 앞에서 용감하게 자기 검토, 등 과정 검시, 가능성

주관

네가 잘못한 게 아니라면 반대로 말해줄게.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면 말을 할 줄 아는 것이 아니라 손님에게 사과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직원이라면: 고객을 방문할 때마다 상사에게 말하기 전에 준비가 잘 되었습니까? 매일 알려 주고, 틀린 말을 들어줄 사람이 없습니까?

만약 당신이 주관이라면, 직원들에게 가장 적당한 방식으로 그와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커뮤니케이션

직원이 말을 잘못 한 것을 발견했다. 당신은 적시에 지시를 했습니까? 당신의 말을 하는 방식은 직원을 학습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까?

적당한 언변은 마치 봄바람과 같다.

어떻게 말을 하면 편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연구해야 할 과목이다.

진작 춘추시대에는 로비스트가 나타날 때 말하는 것이 예술이지만 오늘은 삼천년 전보다 더 중요하다.

한 인터넷 직장 고문 전문가단은 직장인으로서 상사와 교류할 때 존중, 간결하고 대범하게, 부하와 교류할 때 태도가 온화하고 위엄을 잃지 않고, 동료와 교류하는 것은 우선 생각을 정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직장 지식들은 모두 배워 왔는지 모르겠는가?


  • 관련 읽기

직장 심리: 직장 정서화

효과적 소통
|
2015/6/20 14:27:00
34

감정노동과 직원들의 심리 건강을 분석하다

효과적 소통
|
2015/6/18 18:18:00
64

의사소통은 당신의 직장 생활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효과적 소통
|
2015/6/16 19:15:00
22

자기를 끌어올리면서 직장에서 물을 얻는 것처럼.

효과적 소통
|
2015/6/16 18:42:00
29

직장 은 노후한 사람 을 하지 않 으면 ‘ 아니 ’ 라는 말 을 배워야 한다

효과적 소통
|
2015/6/13 12:58: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 전성 복채 공문 처리 및 창작 훈련 강원 소집

광동복채중심 행정 총감 주학산 선생님 결합 여러 해 의 사무 문비 사업 실천 경험 을 중시, 청시, 보고서, 통보, 공고, 공고, 기요 등 상용 공문 문종 의 적용 범위, 행문 규칙, 공문 의 판, 주체와 판기 의 격식 요구 를 꼼꼼 한 설명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