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체코: 신기술 은 고폐 를 생물 연료 로 전환할 것이다

2015/3/29 18:12:00 46

체코기술제혁

체코 공화국 토마스바타 대학의 연구진은 최근 새로운 기술을 연구해 혁고를 생물연료로 바꾸겠다고 발표했다.

연구팀은 발견하고,

제혁

함유된 식물유와 지방은 생물연료로 만든 저가 원료다.

카르엘 (Kolomaznik) 교수는 이 팀의 리더로 동료들과 함께 연구하는 방법의 관건은 메틸렌 지방을 대체하는 데 있다.

프로세롤

.

그 는 이런 방법 은 간편하고 쉽게 실행할 수 있으므로 빠른 속도 로 폐기 를 제혁 하여 폐기 로 전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생물연료

.

관련 링크:

국제 환경 조직 녹색 평화 는 19일 최신'독을 제거 '패션 순위 를 발표 해 세계 29 주요 패션 브랜드 공급 사슬 중 유독 물질 사용 과 배출, 정비 수질 오염 의 표현 을 채점 했 다.

초록 평화가 2013년 이후 두 번째로 독패패패패패패패차순위를 발표, 각 대 패션 브랜드 차이차이차이차이는 여전히 18개의 약속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어떤 약속도 하지 않고 낙오자.

아름다운 패션을 만드는 것은 오염 환경을 대가로 할 필요가 없다.

이미 마약 승낙을 한 18개 패션 브랜드가 글로벌 의상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의 10분의 1을 차지했으며, 이 마약 풍조가 의류 산업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표준은 업계 내 보급에 의류 공급 사슬과 생산 과정을 의미한다. 더 이상 불빛의 비밀이 아니다.

녹색 평화 오염 방지 프로젝트 주임 무의수.

마약 패셔니스타에 따르면 이미 16개 패션 브랜드가 일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유독 화학 물질을 탈락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이들 브랜드들은 이미 독립된 제3자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그 공급상의 오물 배출 정보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현재 자ara, 아디다스, 바보리 등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마약 승낙으로 앞서고 있다.

녹색 평화는 에르메스와 메르스본웨이 등 11개 브랜드가 즉각 마약 공약을 해소하고 공급사슬의 독유해물질을 없애 달라고 호소했다.

“ 브랜드 공급 사슬의 오염정보는 무해 화학 학품 관리 체계의 중요한 절차: 대중이 기회 감독브랜드의 표현에 참여해 화학품 관리 업무에 참여하는 동시에 정부 제정과 추진에 더욱 강력한 환경보호 조치를 돕고 화학 학품 체계의 치리에 적극적으로 작용한다. ”

베이징대 환경과학과 공정대학 부교수 유건국설.

올해의 마약 순위는 패션 브랜드의 마약 표현에 관건적인 평가기준을 세웠다. 그 제품과 생산 과정에 존재하는 유해물질의 도태력을 포함해 공급업체가 대중에게 오물물 배출 정보를 공개하는 사업 진전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절반 가까운 지표수의 수질은 음용기준에 미치지 못하고 64%의 지하 음용수원이 심각한 오염을 입었다. 수오염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급박한 환경 의제중 하나가 되었다.

의류 방직업은 전 중국의 10분의 1 의 공업하수를 배출하여 수오염 정비의 중점업이다.


  • 관련 읽기

경방성: 장식 천이 약간 하락하다

철금
|
2015/3/23 13:44:00
20

PTA 쿠폰 문제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철금
|
2015/3/23 12:00:00
28

吐鲁番启动首批皮革文物修复

철금
|
2015/3/22 17:46:00
22

우리나라 건법 방집폴리아미드 섬유는 킬로톤급 생산에너지를 형성한다

철금
|
2015/3/21 19:37:00
12

유럽 수입 피혁은 삼림 유출 을 야기시켰다

철금
|
2015/3/19 22:12: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녹색 평화 호소 에르메스 등 브랜드'독제거 '

현재 자ara, 아디다스, 바보리 등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마약 승낙으로 앞서고 있다.녹색 평화는 에르메스와 메르스본웨이 등 11개 브랜드가 즉각 마약 공약을 해소하고 공급사슬의 독유해물질을 없애 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