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동 - 제남

2015/1/24 9:45:00 169

하이닝 피혁성

다수의 사람들 눈에서 일찍이 높았던 피초는 뜻밖에도 눈 깜짝할 사이에 변했다산동 - 제남연도 열사.해령피혁성부터 낙구피혁성까지 절상피혁성까지 해녕피혁성까지 건설과 건성된 피혁성 면적은 2.5개의 천성광장을 따라잡았다.한동안 피혁성의 전쟁이 자욱하고 선전전, 판촉전, 응접전, 피혁성들이 떠들썩하게 놀았지만, 공급과수요가 현실화되고 있다.피혁성들은 깨지기 쉬운 번영을 펼치고 있는데, 백성들은 진정한 혜택을 줍는다.피혁성들은 어디로 갈 것인지, 정말 업계 내 말대로 2년 동안 두 시장을 쓰러뜨려 계속 관전하고 있다!

이 난동을 일으켜 보건량은 유난히 바쁘다.

1월 13일 제남에서 각 사항을 처리하고 다음날 그는 또 청도로 달려갔다.2014년 하반기에 피초 판매가 성수기를 맞아 제남이 잇따라 여섯개의 피초행을 연거푸 열었다. 이는 그가 제남 이십여 년 만에 한 발자국이다.

한 번에 5년 동안 ‘ 피혁성 ’ 이 열다섯 개나 솟아났다

늑대 피초행의 총지배인으로서 길량은 발걸음을 내딛고 가게를 열었다.2013년부터 제남에서 계속 불붙지 않는다피초업계는 넘어진 도미노 골패와 같은 전문 시장이 발돋움했다.이 해 김추10월 해녕과 친척 관계를 맺으려는'해지닌 피혁성'은 소청 강변에서 정식 영업을 하고 있는 것 같다.3.8만 평방미터지만 이 외래가구의 지향은 작지 않다. 제남 전문 피초시장의 공백을 타파한다.

이맘때 낙수성, 절상피혁성은 제남 피초업에 계속 첨채 소식을 전해준다.면적을 보면 5만 평방미터, 17만 평방미터, 두 개의 피혁성이 ‘큰 덩어리 ’라고 할 수 있다.당시 10월 31일 성내 유일하게'정종'의 해녕피혁성이 정식 계약을 맺고 입주한 것은 2년 후 문을 열어 손님의 면적이 20만 평방미터에 이를 것이라고 선언했다.

사실 제남은 6년 전부터 성내 최초의 피초 도매시장인 산동성 피초성 같은 해녕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 세계 복장 광장 2층에서 방사'1 +6도시청'이 가장 큰 전문 피초 도매 시장이다.그러나 산동 피초성은 곧 ‘ 활철루 ’ 를 만나 신속하게 철수했다.산둥 전체를 눈에 띄는 것은 2010년부터 지금까지 옹기종기 15개에 이른 ‘피혁성 ’이라는 종목 ‘쟁탈 ’이 땅에 떨어졌다.

전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 명절이 없어도 번화하다.

바로산동 - 제남'대약진'의 2013년, 고기량은 해지닌피혁성이 던진'올리브 가지'를 거쳐 20여 년 만에 단점 역사를 마치고 상가에 두 가게를 열었다.당시의 해령피혁성은 풍생수기, 고속도로판, 시내 주요 간판에서, 버스체, 곳곳이 다 그것의 그림자로, 전체 시민들에게 선전전을 일으켰다.

다른 건피성은 시간 동안 선기를 빼앗지 않고 홍보에서 자연히 힘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오피스텔, 택시, 로변도 기 위, 지질 매체에서 낙수 피혁성 및 절상피혁성의 선전어를 거의 볼 수 있다.‘피혁성 ’은 순식간에 제남의 히트어가 되었다.제남과'한 발자국'의 우성까지 제남에서 손님을 빼앗아 왔다.그러나 제남 지역 피혁성 관계자는 이 200만 평방미터의'거무패'를 잘 보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정부 유치 자금의 이미지 공정, 정부가 토지를 제공하고 투자자 측이 건설한 것은 큰 거품이다.

2014년 10월 낙수 피혁성과 절상피혁성이 잇따라 개업하고 피혁업계의 초연은 더욱 짙어지고 있다.낙수 피혁성은 ‘쇼핑 추첨금 ’을 여러 차례 상연, 절상피혁성도 ‘황금 대상 ’을 제사했다.이후 쌍11, 크리스마스, 신정 등 명절, 이 두 대피혁성은 판촉전을 일으켰고, 피초절, 촬영절 등을 제외한 명절을 창출했다.

허화는 작지 않고 예년보다 장사가 잘 되지 않는다

피혁성들은 매우 격렬하게 놀았지만, 상인들은 몇 집에서 웃었다.각대 피혁성으로 초청한 귀빈으로서, 이 몇 년 동안 길량은 마침 봄바람을 잘 피웠지만, 그도 오산할 때가 있다.해지닌 피혁성의 이른 요절은 하나의 사례다.2014년 8월 개업한 지 10개월도 안 된 해지닌 피혁성은 도산하고 길량은 임대료만 100만원에 가까운 것으로, 매장 인테리어 비용도 200만원을 투입했다. 수백만 원도 물표류했다.

장사가 냉담한 절상피혁성에 보도돼 지금의 늦겨울이 되면 여전히 썰렁하다.1월 14일 오전 10시 30분, 절상피혁성 1층에는 지명명된 점포거리에 서른 두냥의 고객, 더 유능한 매장에 임대 양도 게시물이 붙었다.1층 오성업가가 가게를 임대하는 이유는 단지 “담배대에서 가게를 돌볼 수 없다 ”고 묻자 인기가 좋지 않았을 때 “어느 백화점에서 몇 년 동안 키워야 일어날 수 있을 것 ”이라고 얼버무렸다.

실제로 절상 피혁성은 이미 3세 명의 소유자이다.절상 피혁성과 많은 여행사가 계약을 맺고, 프로젝트를 제남 여행 쇼핑의 한 역으로 만들기 위해 절상 피혁성 전 전 총지배인 온국정 사장의 호언이다.하루 여행, 다일 유람하는 ‘해닝 모드 ’는 확실히 그들의 목표지만 개업 초기 주말마다 몇 대의 버스차를 끌고 오는 등 현재 절상피혁성 입구에서 관광버스차를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심지어 외지면으로 찍은 승용차도 한층 희소했다.

낙수 피혁성은 낙수구복성의 인기로 적어도 시끌시끌해 보인다.낙수 피혁성 회장은 "올해 전체 업계가 그다지 경쟁적이지 않아 소비 편약"이라고 말했다.스타 귀족담당자 유강국도 “예년보다 하기가 쉽지 않다 ”고 말했다.경제 대형세는 그들이 보편적으로 언급한 중요한 원인이다.이와 관련해 길량도 직언하고 8가지 규정, 부정부패가 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민들이 피초의 가격을 4할로 내렸다

길량들의 우려는 바로 시민의 복음이었다. 치열한 경쟁, 불황의 정세는 피초 가격을 직접 낮추었다.늑대 피초행의 늙은 고객 송군은 한때 저렴한 것을 주웠다고 생각하며, 비슷한 피초는 예년에 비해 몇 천 위안이 적었다.물론 그녀 자신만 느끼는 것이 아니다.장가왕의 직언은 올 겨울 피초의 가격이 크게 떨어지지만 내년에는 반드시 오르는 추세이기 때문이다.고건량도 지금 피초의 가격이 예년보다 45퍼센트 낮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송군들은 자연스레 돈을 적게 쓰려고 기뻐하지만 왜 갑작스럽게 피혁성이 이렇게 많을까? 절상피혁성은 1기 17만 평방미터로 건설된 해녕피혁성 20만 평방미터까지 합치면 5만평방미터까지 합치면 약 2.5개의 천성광장이다."처음에는 산둥 피초성, 해지닌 피초성이 문을 닫았는데, 두 쌍을 열어 넘어졌는데, 제남 시장은 이렇게 큰 것이 없었다."장가왕은 “경쟁 충돌은 분명히 있을 것이다. 제남은 최근 2년 동안 피혁성 두 곳이 도산하고 누가 끝까지 견딜 수 있을지 ”라고 직언했다.

먼저 진출하는 원인은 간단하다. 제남 사계절이 분명하고 겨울철 온도가 낮고 경제가 상대적으로 발달해 피초 (가죽) 업종의 각별한 관심을 받아야 하지만 2013년 이전에는 성숙한 전문 피초시장은 없다.

자신 은 운영 은 어렵지만 투자 는 끊이지 않는다

“제남 20%에서 30%까지 소비 피혁, 피초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기존에는 전문적인 피초시장이 없었기 때문에 시민들은 자신의 쇼핑 욕심을 다른 곳에서 소화할 수밖에 없었다.해마다 제남 여행사들은 일유, 해닝 3일유 등 쇼핑몰을 통해 "대세면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제남에서 갓 나타나는 전문 피초시장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깜짝 놀랐다.그러나 전문 시장이 개설되었는데 겉만 번화한 것 같다.

각종 ‘유년불리 ’에 직면하고 해녕 중국 피혁성 지분 유한회사 회장, 총지배인은 법대로 지남시장 ‘제남은 중요한 성회도시, 인구량, 유동량이 비교적 많고 소비 습관이 좋고 겨울도 춥기 때문에 우리는 산둥 유일하게 해닝피혁성을 제남에 두었다.그러나 다른 몇몇 피혁성은 개업하기 전에 무엇을 맛보느냐도 야심만만하다.예를 들면 바다의 녕피혁성은 산동과 화북지역의 피혁모를 만들어야 한다고 한다.절상피혁성도 2014년 9월 4A급 국가관광관광관광 관광 관광지를 신청하는 자질을 신청했지만 뒤늦게 늦어져 있다.

“쓰러진 기업만 있고 쓰러진 업종은 없다.”길량하고 확신하다.목표 소비 시장 상황 에 대한 익숙 한 과정 이 필요하기 때문 에 고립된 전문 시장 프로젝트 는 상대적 성숙한 상권 에 몸 둘 수 없다면, 관련 산업 사슬과 기타 업적 으로 지탱 을 성공 률 이 높지 않다.투자가 쉽지만 진정으로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다. 산둥 피혁업계 협회 책임자가 말했다.

‘ 해닝 모드 ’ 가 제남과 접할 수 있습니까?

14일, 또 따뜻한 겨울날, 백사통 국제여행사 대관원 영업부 점장 진미봉, 혼자 사무실에 앉아 ‘피초쇼핑 하루 여행 ’이라는 전화가 울려 퍼졌다.따뜻한 겨울에 꽃 피는 피혁성을 더해 이런 쇼핑 노선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지난 몇 년 전에 놓았는데, 겨울에는 이런 날의 노선이 폭발하여 매주 몇 차를 보내야 한다.가장 먼저 만든 것은 절강해녕이었고, 그때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 기차를 타고, 심지어 자차로 피초까지 사러 갔다.이후 연대가 피혁성을 원활히 건설한 뒤, 제남에서도 한두 해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제남 주변의 주변의 주변마을 우성 등도 피혁성을 뒤늦게 건설했다.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고 한다.이제 제남은 절상피혁성 해녕피혁성 등 전문시장이 몰려 제남 현지시장을 만족시키며 쇼핑몰 패턴을 겨누고 있지만 외부인들을 많이 끌어들이지 않았다.

'해녕 모드'가 또 나타났는가?'제남이 이런 패턴을 걷는 것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 해녕시 산업기지, 신집은 반산업기지, 제남의 피혁성은 2급 도매시장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장가왕은 솔직히 첫손의 돈이 이미 벌어졌고, 우리가 다시 쇼핑을 하면 우세는 없다.그는 장부를 한 푼 묵고, 버스차 한 개의 원가가 4,5000원이다. 만약 삼사십 명이 쇼핑을 하면 얼마도 벌지 못한다.“ 전기 에는 이런 모드 로 인기 를 얻을 수 있고, 이런 모드 로 시장 의 운수 를 지탱하려고 한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폴리면 혼방직물 거래가 전기보다 여전히 부족하다

상가 속보
|
2015/1/23 14:16:00
25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이 연일 성교 진탕으로 돌아가다

상가 속보
|
2015/1/22 11:40:00
13

중국 경방성: 니트 원단 마케팅 정체가 잘 드러나고 있다

상가 속보
|
2015/1/21 12:07:00
14

중국 경방성: 원단 성교 국부 활성화

상가 속보
|
2015/1/20 15:27:00
26

轻纺城:针织布大幅下滑

상가 속보
|
2015/1/19 16:41: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温商回归” 北京温州商会接手皮革鞋料市场

近日消息,温商联合投资中心、北京温州商会与信泰集团签订正式接盘协议,给广大已入驻市场和将要入驻市场的经营户吃下了一颗“定心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