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 중국 대륙 여성 인터넷 쇼핑 사랑
41%의 아시아 여성이 자신의 인터넷 쇼핑을 할 때 가족을 위해 물건을 사왔다.어제 경제학자 지고아이유가 유품에 의해 독립적으로 개발한'궐기 중인 아시아 여성 인터넷 쇼핑 파워 '보고서에서 이 여성의 쇼핑 심리를 제시했다.보고서는 실체점보다 7성 중국 대륙 여성들이 인터넷 쇼핑을 선호한다고 한다.
보고서 내용 표시실체 상점쇼핑, 49%가 방문 여성의 동의나 인터넷 쇼핑 체험을 선호하는 것에 매우 동의한다.중국 대륙 여성들의 숫자가 더 높고, 선 아래 쇼핑, 중국 대륙 여성들이 인터넷 쇼핑을 선호한다.
보고하다값싸다상품은 인터넷 구매의 주요 동력 중의 하나이다.아시아 62%의 응답자는 인터넷 쇼핑몰 가격을 가장 우대 로, 이 비율은 중국 대륙에서 가장 높으며, 약 70%의 비율이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시장에서 인터넷 구매에 열중하는 여성 비율이 낮다.일본에서 18%밖에 안 되는 여성은 실체점보다 인터넷 쇼핑을 선호한다고 말했다.보고서는 일부 원인이 이 이 시장의 실체점이 매우 밀집되어 있다고 분석했다.
유럽 여성과 달리 아시아 여성은 인터넷 쇼핑을 재미 넘치는 소셜 활동과 캐주얼 엔터테인먼트: 63%가 ‘안 사도 인터넷 쇼핑을 해야 한다 ’고 답했고, 59%는 “못 사도 인터넷에 접속해야 한다 ”고 답했다.
이 밖에 여성 41%가 그녀들 자신이 있다인터넷 구매너무 많은 경우에는 가족에게 안심하기 위해 물건을 좀 사줄 것이다.중국 대륙에서는 남편과 자녀 및 부모 등 가족을 위해 보상으로 하는 여성 비율이 67%에 달했다.
이 보고서는 중국 내, 홍콩, 마카오 지역, 인도, 일본, 싱가포르, 한국의 5500명의 여성 온라인 쇼핑 데이터를 집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EIU 는 2015년 아시아 소매시장이 평균 4.6% 증가한 7조6억 달러를 넘어 유럽 및 북미 시장을 넘어 세계 최대 소비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전망했다.여성은 아시아 소비 시장에서 거만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