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기업은 융자 원가를 낮출 가능성이 있다.

2014/12/5 16:39:00 16

대외 무역 기업융자원가

업계 분석들은 이번 조정에 기업의 융자 귀환 문제를 완화하고 조정 중 비대칭적 이율 인상, 예금 이율 상부상, 간략한 이율 기한 등급을 조정하고, 유순 이율 시장화 개혁을 추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자본시장에서 연속적으로 이자를 낮추고 예금 준비금률이 막대한 유동성을 방출해 대다수의 제조업 기업이나 수익을 얻을 것이다.

앞서 중국 인민은행은 11월 22일부터 1년간 예금과 대출 기준금리를 각각 25개와 40개의 기점을 낮추고 예금 이율을 부추겼다.2년 4개월 만에 중국 인민은행이 다시 이자를 내렸다.

  원가상품 수출을 낮추어 이득을 맞이하다

업계 분석인들은 금리 인하가 제조업에 실질적인 이득을 형성하는 데 있어서 특히 직면하는 것에 대해 보편적으로 보고 있다출구하락과 내수 완화된 LED 업계는 산업 발전의 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가들은 자본 시장에서 연속적으로 금리 인하와 예금 준비금률을 낮추는 것은 반드시 거대 유동성, 유동성, 철저히 긴축 국면을 고발해 주권 위험을 높이고 대다수 제조업이나 수익을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대출금리를 낮추면 우리의 대출 원가를 줄이고 재무비용은 이윤에 대한 충식을 줄이고 기업의 이익 수준을 높이고 부채율이 높은 회사에겐 큰 어려움을 해결할 것이다.”하문 일가가 LED 제품을 운영하는 수출상 곰 사장이 기자에게 말했다."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특히 자금 밀집형 제조업체든 원가를 낮추고, 이자가 기업에 있어서 가장 직접적인 효과는 기업 자금 원가를 낮추는 것이다"고 말했다.곰 사장이 말했다.

흥업은행 수석 경제학자 노정위는 "이번 금리 인하는 내년 초 예금 중량을 정가할 때 시스템적으로 융자 원가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대출 기준을 기준으로 정가 기준으로 하는 작은 미세, 삼농, 부동산 업계도 있다"고 말했다.

  혹은인민폐의 평가절하

이번 중앙은행은 뜻밖에 이검을 떨어뜨려 금융시장의 격렬한 충격을 받았다.2년 넘게 중앙은행이 처음으로 금리 인하를 발표한 첫 거래일 인민폐 대달러 환율은 올해 9월 말 이후 최악이다.

분석자들은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나 인민폐의 평가절하 주기가 작동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올해 2005년 환율 개체 이래 처음으로 인민폐 환율이 하락한 연도될 것으로 보인다.이자를 낮추는 것은 초예기의 조치이기 때문에 우리는 중앙은행이 더 많은 유동성을 방출할 가능성이 있다고 줄곧 여겨왔다.PPI 연속 마이너스 성장 배경 아래 10월 PMI 는 실체경제 수요 부족을 보여 주거나 정부가 수용할 수 있는 바닥을 넘어섰다.느슨한 화폐 정책은 경제 하향 압력을 완화하기 위한 것이다.국태군안 수석 경제학자림 채택.

중국이 이자를 낮추고 미국이 이자를 가할 예정이기 때문에, 중미 간 이자가 줄어들기 시작하여 국제 열기가 외부 흐름을 가속시킬 수 있다.아시아 화폐는 엔화 인솔하에서 보편적으로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고 달러 지수는 올해 하반기에 10퍼센트 올랐다.

미국 연방저장소에 따라 양량화 완화 정책 (QE) 을 탈퇴하는 데 따른 달러가 지속적으로 강한 예기나 인민폐의 평가절하에 더 큰 압력을 줄 것이다.

영국이 분석사를 인용하는 경고는 중국이 세계 제2대 경제체로서 인민폐의 평가절하는 것은 글로벌 경제에 충격을 야기한다고 한다.

경제학자는 이번 중국 인민은행이 의외로 대칭적 이자를 낮추는 데 있어서, 이는 인민폐의 평가절하로 대종 상품수출에 유리하다.현재 저축의 어려움을 감안하면 저금에 대한 이자를 크게 낮춰 대출 이자를 크게 낮춰 고액채무와 단말의 요구에 지친 중국 기업이 제때에 비를 안겨 왔다.

중국의 3분기 경제 성장률이 7.3% 로 완화되면서 글로벌 금융위기 발생 이후 최저 수준을 기록했으며 정책 제정자는 7% 이하의 위험이 떨어질 우려가 있다.생산자 물가지수가 최근 3년간 지속적으로 하락해 기업이 직면한 압력이 누적되고 소비인플레도 부진하다.

중앙은행은 현재 우리나라 경제성장이 합리적인 구간으로 안정화폐 정책의 취향은 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중앙은행연구국 수석경제학자 마준은 "이번 금리가 화폐 정책의 전향은 아닌 화폐 정책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경상계좌의 흑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면 인민폐의 평가절상 압력을 초래할 수 있다

재경 특집.
|
2014/12/5 6:43:00
34

여유 주기 가 점차 인민폐 환율 의 단계적 으로 약해졌다

재경 특집.
|
2014/12/4 8:08:00
14

선하의 소매상은 포옹하여 전통전기상열화에 반격하여 양화를 추방하였다.

재경 특집.
|
2014/12/3 18:28:00
38

슈퍼 주 시장 이동 이 황금 상연 대역습 을 돋보이다

재경 특집.
|
2014/12/3 6:38:00
16

중앙은행인: 확장 을 연속적 인 이자를 낮추는 수준 에 맡겨서는 안 된다

재경 특집.
|
2014/12/2 16:27: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대외 무역 기업 졸린 환율 파동 외환 선물 방안 상보 증명회

국내 외환 시장이 개방되면 또 새로운 프로세스가 생겼다.중국 경제망 기자에 따르면 중국 금융선물거래소 (이하 중금소) 는 외환선물 상장 관련 방안을 상장할 때 내년에 먼저 교차 환율 선물을 내놓고 인민폐 환율 선물이 한층 더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