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월드컵 경제 성연 에 중국 체육 브랜드 가 어디 갔지

2014/6/12 15:02:00 59

월드컵중국 운동화운동화

중국 팀은 집에서 볼 수밖에 없지만, 중국 브랜드의 열정은 빠지지 않고 맥주, 음료 등 빨리 브랜드를 매듭짓는 등 슈퍼마켓, 백화점도 축구 주제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지만, 가장 관련 스포츠 브랜드와 상당히 저조했다.

베이징 상보 기자가 조사한 결과 본토스포츠 브랜드는 축구 관련 제품선이 부족해 월드컵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도 있고 아디다스와 나이크는 월드컵의 모든 경사와 협찬을 거의 독점했으며 본토스포츠 브랜드는 발휘할 곳이 없어 포위 군중으로 전락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본토브랜드 집단결석 ` ` `


'천고양이 대수필 1.41억원'이 브라질 월드컵'사수방 '전 매체협력 파트너, 나이키 4600만원을 중앙 월드컵'브라질 행동'의 독점을 차지하는 데 비해 이번 국내 스포츠 브랜드들의 활약이 낮다.

바로 < p >


'리닝은 현재 5대 핵심 스포츠 품종 (농구, 달리기, 배드민턴, 훈련 및 운동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녕사는 중국에서 축구가 인기를 얻는 스포츠 종목이지만 현재 이녕의 초점 5대 핵심 스포츠 품종은 아니라고 밝혔다.

월드컵은 일촉즉발이고 이녕과 같은 마음가짐의 본토스포츠 브랜드는 적지 않다.

바로 < p >


‘p ’은 베이징 상보 기자에 따르면 이전의 체육 경주 기간과 달리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월드컵에 대한 포부를 두고 참여 열정이 높지 않다.

바로 < p >


'피크는 이전에 이라크 축구팀을 협찬했지만, 당시 성적이 좋았던 이라크도 2010년 남아프리카에 진출하지 않았다.

피크 공공관계 부총리는 올해 팀을 협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월드컵은 대형 스포츠 페스티벌인데 마케팅 좀 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본토스포츠 브랜드가 월드컵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 외에 해외 ‘비주류 ’ 브랜드가 월드컵에 대해 상당히 담담하다. 일본 브랜드 미진칭은 월드컵 기간, 미진진진은 본전규우가 모델로 하는 Wave Ignitus 3제품의 최신 배색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미진 최신 베이사라 축구화 시리즈도 출시된다.

그러나 미진은 중국 시장에서 주로 런닝슈즈를 보급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어떤 브랜드는 심지어 테두리 볼조차 귀찮게 한다.

New Blance 는 중국에서 현재 Performance 와 Lifestyle 시리즈 제품만, 축구 시리즈가 없는 제품으로, A href ='http:'http:'fz.sjfz.com '월드컵 "(월드컵 /a)'에 관한 제품 마케팅 이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독점된 월드컵 경제 < < < < strong > 을 위한 < 의 < 의


은 포위관자의 마음과 달리 당사자인 아디다스가 "'올해 중대한 스포츠 경연의 매출 증가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2014년 국제축구연맹 브라질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로 경기 기간 동안 아디다스는 가장 높은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축구 품종 면에서 아디다스스는 최신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상인들에게 월드컵 축구 경기에서 노출률이 모든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갈수록 많은 빛은 한두 개의 브랜드에 집중된다.

현대스포츠 마케팅사에서 가장 긴 파트너로서 아디다스는 1970년부터 국제축구연맹과 호흡을 맞췄다.

아디다스는 지난해 11월 국제축구연맹월드컵과 모든 국제 축구연맹 대회를 계속할 공식 협력 파트너, 공급업체와 제품 특허판매상의 권리를 2030년까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Addas와 월드컵에서 싸우는 것은 나이키밖에 없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나이크는 아디다스의 협찬을 받은 8개 팀, 나이크'기 아래'의 씨로는 아디다스의 메시에 대항했다.

스페인과 브라질은 이번 월드컵 두 개의 히트팀으로 각각 아디다스와 나이키 구복을 입고 출전한다.

이 두 대 스포츠 브랜드는 월드컵 경기에서 '코트 대전' 도 가치 잠재력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축구 장비 소비 시장의 쟁탈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문턱이 난항 진입


은 월드컵,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빈틈이 없고 자원도 부족하고 제품이 부족하다.

국내 스포츠 매체인들은 역대 월드컵 결석은 이렇다. 축구 마케팅 전문도 높고, 충분한 자원이 없고 월드컵과 연관되어 있으며, 예를 들어 선수와 협찬 팀을 모두 펼칠 수 없다.

바로 < p >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월드컵에 대한 거부를 하고 대다수가 ‘축구 관련 제품은 없다 ’고 말한다.

비주얼이 강해 보면 월드컵에서 한 잔을 나누고 싶다면 일단 기본적인 제품은 만족해야 하지만 국내 브랜드는 할 수 없다.

“중국의 스포츠 브랜드는 진정한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다. 아디다스, 나이크 등 세계 브랜드에 비해 전문적이지 않다. 패션, 트렌드, 경쟁력이 없다.”

류상도 중국이 지금까지 슈퍼 축구스타가 없었고 중국 브랜드도 좋은 제품이 없었고 국제축구시장에서 호소력이 훨씬 부족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2008년 올림픽 최고봉에서 떨어지자 줄곧 청재고에 바쁘다.

업계 인사들은 항주 6대 스포츠 용품 회사, 최소한 절반은 스포츠 브랜드라고 할 수 없고, 거의 레저 브랜드라고 할 수 없다.

시장에 영합하여 스포츠 브랜드의 위치가 흔들리고 있다. 특히 아디다스, 나이크가 중국 서너 선 도시를 향할 때 경쟁 압력이 더 커졌다.

바로 < p >


's strong '' '-'a href ='htttp://sjfzm.com /pioneer' '시장' '' '-(strong)'가 얼마예요' -'


은 스포츠 종업원들이 보기에 국제적으로 가장 큰 운동으로, 국내 브랜드는 사실 축구시장과 국내 축구 환경과 축구 수준이 밀접한 관계로, "국내에서 축구를 주도하는 것은 아니며, 중국축구는 세계에서 100여 명으로, 기본적으로 중국 축구의 수준을 대표하고 중국 축구산업의 수준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상술한 사람이 보기에 10년 전의 중국 축구는 아직 큰 불에 불과한 가운데 낮은 골짜기를 겪으며 발전이 비교적 느리고 최근 몇 년 동안 회복될 조짐이 보인다.

하지만 축구장, 청소년 훈련 체계 등은 국내 축구 산업 발전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현재 전 베이징은 80여 개의 장소에 불과하지만 런던은 3000여 위안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 베이징 조직 시합을 하고 싶다면, 장소는 큰 문제이고, 축구를 할 수 있는 곳은 너무 적고 학교도 개방되지 않는다.

만약 개인에 의지한다면, 베이징의 현재 땅값은 시내 중심에 접근하는 곳에 축구장을 건설할 수 없을 것이다. 비록 원가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찰 수 없을 것이다.

바로 < p >


의 중요한 스포츠컨설팅 회사 창업자 장경은 현재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사람이 많고 축구시장이 적고 축구시장이 비교적 작고, 축구팬 문화가 아직 성숙하지 못하고 국제적인 축구 소비가 국내에 나타나지 않았다.

유상은 아시아관의 상좌율에서 국내 축구 시장의 잠재력은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피크는 이미 국제내 축구 시장에서 모두 비축되어 있어 시장의 기회가 성숙해지면 도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비주얼 진언, 아디다스와 나이크는 중국에 충분한 축구용품 시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축구를 결심하지 않고 이른바 시장이 성숙할 때까지 국내 브랜드가 아직 기회 있나요? ‘ ’

  • 관련 읽기

운동화 브랜드 브라질 월드컵 녹음장 상연 마케팅 대전

추천
|
2014/6/12 14:59:00
112

온주 신발 브랜드 순위 등 4대 차트 최근 발표

추천
|
2014/6/12 14:38:00
116

본토화는 ‘ 기능화 ’ 를 가지고 어린이 시장을 두드리려고 한다

추천
|
2014/6/12 13:03:00
66

실용 지상 가격 친민 스포츠 브랜드의'서민전법 '

추천
|
2014/6/12 14:19:00
57

비즈니스 구두 시장 의 두꺼운 모발

추천
|
2014/6/12 13:03: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COZYSTEPS 여자 신발 2014 추동 주문회가 열립니다.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봉피초업체 유한공사가 하남 초작시에서 코즈이스 브랜드 슈즈 2014 가을 겨울 주문회를 개최하며 많은 중개상과 대리상을 환영합니다.COZY STEPS 이탈리아 순수공 가죽 부츠가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하얼빈 맥켈러, 석가장북국에서는 선천하와 베이징 왕부정객 등 전문 매장에서 매케라 본점, 정주 인민로다니스, 베이징탁전 등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