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뿌리를 이용해 만든 옷을 입어보고 싶어요?
은 대청엽을 몸에 입고 감기병균에 저항하는 기능을 실현하여 비겁하게 들렸지만 지금은 정말 사람이 해냈다.
日前,由青岛大学<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纺织</a>学院教授于湖生发明的特殊<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布料</a>做成的首件“药衣”<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服装</a>在山东省即墨市龙泉街道玉石村一家服装公司完成。
판블루 잎의 추출물을 이용해 개발한 신형 방직 섬유 원단은 다양한 병균의 효능을 막아낼 수 있다.
이 기술은 국내외 모두 처음이며 국가 생태 방직품 품질 검사 센터의 인증을 통해 자신의 상표와 특허를 신청하고 곧 생산을 도출하기 시작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대청엽 섬유 가 30%%%% < < < strong < 의 < 의 < 에 이르는 < 의
‘p ’은 블루겐잎 자중에서 섬유를 피어 만든 것과 같은 특수한 신형 원단의 외관과 일반 옷감과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이 천은 보통 천이 아니다. 청엽의 추출물이 담겨 있어 여러 가지 감기병균을 막아낼 수 있다.”
의류 회사 사장은 이 기술은 기업과 청도대학교 방직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했다고 단수탁 사장은 말했다.
판블루 잎이 섬유를 뽑아 원단으로 만든 뒤 10여 공정을 거쳐 감기 병균을 막아주는 속옷을 만든다.
바로 < p >
'지금 이 기술은 국제적으로 가장 선진적인 것이며 국내외에서 모두 첫 창에 속한다.'
즉석 시과학기술국 관계자들은 지난해 말 과학기술국 조직 전문가들이 성과를 전문적으로 심사 심사를 하였으며, 회의 전문가들은 모두 성과가 국제선두수준에 이르렀다고 입을 모았다.
이 밖에 중과원은 제품에 대한 분석도 하고, 제품에는 청엽 유효 성분이 들어 항균 효율이 높다.
"대청엽 접착섬유로 만든 니트는 50회 세탁 이후 항균 효율은 99%보다 크다"고 밝혔다.
우호생은 청엽 접착섬유로 짠 니트에 들어 있는 대청엽 추출물 성분이 30%에 이른다.
바로 < p >
'약은 옷'을 말하자면'http:'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의상 의상 ```은 ` `을 비롯해 ` ` 즉석 과학 기술국에서 도입한 하나의 대표적 인 것으로, 과학기술 함량이 비교적 높은 발명 항목은 이미 국가 기술부문의 검사를 통과했다.
외관으로 보면 이 옷감은 다른 옷과 다르지 않지만 원단의 섬유는 판뿌리 잎에서 추출한 것이다.
첫 번째'약옷'이 만들어진 후 잉크 니트 업종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
이 같은 30%는 파란 뿌리 성분이 함유된 속옷은 다양한 병균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으로 다음 단계에 영유아 속옷을 주체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배후 3년의 견지 < < strong >
‘p ’은 호생의 소개에 따르면 연구 제작부터 생산까지 약 3년간 경과된다.
"이런 것들은 청엽에서 추출한 물질이다. 이른바 청엽은 우리가 잘 아는 판블루겐의 잎이다. 그중에는 종류, 케톤류, 유기산 등 항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우리는 특수한 기술을 통해 순점착실 물방추액에 넣어 항균 효능이 있는 섬유로 엮어 섬유를 혼방한 섬유로 섬유를 섞어 니트 제품을 만든다.
호생에 따르면 대청엽추출물은 황갈색의 분말로 냄새를 맡으며 추출물에 담긴 니트 의상은 황금황색 포도구균, 대장균, 흰색 염주균 등이 눈에 띄게 억균을 준다.
바로 < p >
은 "그 전에 양말과 팬티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우호생은 올해부터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이미 블루뿌리 잎을 채택한 섬유 원단을 사용해 실험적으로 소량의 양말과 팬티를 제작해 반복 실험을 거쳐 이 양말은 발냄새 방지 효과가 뚜렷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이 옷감으로 만든 양말과 팬티는 일반 원단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강한 탄력을 지녔다.
바로 < p >
은 단수탁 소개에 따르면 이런 옷감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다음 단계에 영유아 속옷을 주입하는 연구 개발과 생산.
두 달 안에 이런 신형의 ‘약옷 ’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 면에서 단수탁은 현재 이런 속옷 가격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일반 속옷보다 가격이 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trong '연구는 산업화' -'strong '' -'의 '' '-'
‘내가 2011년부터 이 발명 연구를 시작하여 3년간의 노력 끝에 연구 성공했다. 이 안의 과학 기술 함량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몇몇 데이터가 반복적으로 논증해야 실제 생산에 들어갈 수 있다.
그것의 특징은 항균방취이다.
‘a href =‘//www.sjfzx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 `은 `A `가 `의 화이트 염주균, 대장균, 황금색 포도 구균을 저항할 수 있고, 전문가 조로 검증해 세탁액으로 54회 이내 작용을 하지 않는다.
바로 < p >
사전의 우호생은 이런 판블루루잎으로 추출한 섬유 특수 원단 특징은 항균 방취 외에 다른 옷감도 갖추지 못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예컨대 블루 뿌리 원단은 후기 가공에 화학물질을 넣는 과정은 순수한 천연의 옷감이며, 이미 여러 가지 자연스러운 색깔을 갖추고 있어 인공 염색이 필요치 않아 몸에 붙는 속옷을 만들기 적합하다.
즉석 잉크에서 완성된'약옷'은 흰색 염주균, 대장균, 황금색 포도구균에 저항할 수 있다.
바로 < p >
'미트콤 '우호생은 현재 그들의 이 제품은 이미 발명 특허가 있다고 설명했다.
제작 공예는 판자뿌리에서 천연 식물성분을 추출하고, 한약을 끓인 국물을 추출하고, 증발한 후 남긴 것은 바로 청엽 알갱이를 통해 면방물에 융합하여 여과기 등 10여 프로그램을 2자로 교묘하게 둘 중 하나로 합류하는 것이다. 이 과정은 우리의 특허에 많은 기술이 있다.
합이 하나로 된 면방물은 면사로 뽑혀 방직되어 천을 짜서 옷을 가공하면 ‘약옷 ’이 된다.
우리나라의 산서와 섬서성 등성은 블루겐이 큰 성을 생산하기 때문에 이런 새로운 원단의 재료는 충분하다.
바로 < p >
'지금 이 기술은 국제적으로 가장 앞서고 있는 것'이다.
즉석 시과학기술국 특허과과장은 즉묵의 기초 산업으로 직물을 만들어 < A href = "http / / www.sjfzm.com /news /index f.astp >을 통해 < 속옷 을 개발하고 즉석시 방직업으로 새로운 길을 제공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
- 의류 브랜드 보급 계책
- 사례 분석 의류 브랜드 발전 전략
- 심천 남유 여장 전기상 기지가 정식 탄생하다
- 유방'좋은 구두장 '채용 장애인 직원 무상 제화 솜씨
- John Lobb 파리 제화사 프랑소바 마도니
- 불산 고명구 의 방직 공장 에서 폭발 이 일어났다
- 청청 지역 환경 보호국 은 제화 공장 의 한기 로 주민 구역 으로 옮기라고 명령 했다
- 혜동 신발 업: 여러 가지 조치를 병행 공천 구두 업그레이드
- 대만 객상 왕세명 은 하남 현 에 가서 중원 신발 기지 를 시찰 할 때까지 기다렸다
- 중국 제화 노동자 의 임금 은 10년 에 3.5배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