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형 브랜드가 사치스러운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시장을 개척하다

2014/2/10 11:21:00 172

사치스럽다

‘p ’이 오늘날 패션은 이미 성장 잠재력이 큰 업종이 되었다.

중국은 이제 세계 고단 패션 소비지 중 하나로, 더 많은 국제 디자이너가 지표성 도시에서 가게를 열었다. 특히 베이징과 상하이 등지에서 베이징과 같은 곳이다.

국제카드는 루이스 위덴, 쿠키 등이 아시아 시장의 중요성을 선포했으며, 심지어 본토의 상점에서는 중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있으며, 아시아와 중국 시장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바로 < p >


'미국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신발 이집합점 '캐리나 리씨 (티오 예나 리)가 베이징에서 일전 새로운 브랜드와 사용자 교호 체험의 여행을 열어 1년 전 중국 시장에 전략 배치를 열었다.

2014는 크로 예나 이씨의 확장년이라는 뜻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경성 모던한 남자 신발 시장' -'strong '' 의 '-'


'p'이 지금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의식을 가지고 있다.

여러 유럽과 미국 일선 고품질 디자이너 브랜드의 옥돌 예나 이씨는 중국 수입 구두업이 최초로 브랜드화단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이 많지 않은 국제 디자이너 브랜드 신발 이집합점으로 아시아 플래쉬숍은 2013년 추락호 베이징 장승숭광 백화점 이후 `a http:`www.sjfzm.com /news /list.aasssid = 101112101 `가 ` 경성 < a < a ` 수많은 패션 트렌드의 입소문을 건립했다. 객류량은 다른 국제 고급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다.

바로 < p >


의 승리는 비즈니스 패턴의 독특한 부분에 있다. 국제시장과 현지 시장경영 이념을 합쳐 독특한 집합점 다브랜드 진영을 통해 우세 채널을 만들었고'가벼운 사치 '패션의 제품 스타일과 독특한 터미널 모드 모델로 시장에서 출현했다.

중국에 진출한 다른 외국 브랜드와 비교하면, 예나 이브랜드는 불의에 빠지지 않고, 중국 시장에서 도처에서 꽃을 피우고, 브랜드 자원을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가장 진실한 목소리를 듣고, 사용자가 신발을 이룬 시기에 대한 요구, 수요를 한걸음 한걸음 차근차근하게 걷는다.

바로 < p >


그룹 예나 이씨에그그젤젤젤아 기자는 "더 많은 유인식지협력시장을 공동확확장하고 우리의 협력파트파트는 우리 소속그룹의 큰 지지를 얻, 사용자소통, 정정정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켓을 성공한 경영패패패패패패패모델을 중심모든 경영경영업체와 최전문과 가장 전면협협협협협협협협을 통해 독할 수 없는 원그룹 자원자원과 완벽정성을 얻을 서비스를 인정받아 협력파트파트가 강세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요요요요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케팅에 성공성공성공을 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이루"

Angela 는 또 티오 예나 ·이에게'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 aspx? 크로스식스 (Classsid =101112108'에 이르는 사전주문서 를 분포 영역에 따라 파트너로 나누어 이윤이 나뉜다.

바로 < p >


'p'은 2014 봄 여름 시리즈의 비즈니스 캐주얼 및 패션 캐주얼 남신, 티오 예나 이씨가 새로운 전국 전파 가맹점을 만들기 위해 2014년 초에 본격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전국 시장을 계속 확장할 뿐만 아니라 경성 시장을 심경해 3곳부터 5곳까지 새로 개설할 예정이다.

바로 < p >


'strong'이 사전에 감당할 수 있는 좋은 설계 < < < strong >


'아시아 중심이 새로운 기원에 들어서고 있다. 그것의 전통, 패션과 문화 관념이 혁신하고 있다.

베이징과 상하이 등 도시는 특히 표지성 지역이 많은 인기를 모았고, 이곳에 모이는 문화와 패션을 보았다.

처음에는 패션이 여성에게 더 집중됐다.

그러나 지난 15년 동안 남성 패션 업계가 이미 커다란 성장 현상을 보였다.

오늘 남성들은 외모에 더욱 신경을 쓰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계절의 최신 패션 트렌디와 연결된다.

클리너 이브랜드의 시각 창의총감 코리아가 밝혔다.

바로 < p >


‘p ’은 현재 티아라 ·이씨는 신사스타일만 판매하고 있다. ‘a http: ‘wwww.sjfzm.com /news /list.aaasssid =101112107102 ’까지 가볍고 (# 미스 (Ahtttp)=‘http: ‘wwww.com /news /news.com /news /list.as.assid = 11121010107102 ’에 가볍고 `를 가볍고 ` 미스 패션은 충분하지만, 특히 몇 가지 레드, 베이지, 노란 색상, 노란 등 컬러의 색다른 색채가 있는 남성 신발이

이번에 상식적으로 출품하지 않고 새로운 시즌 상품에 대한 간단한 워크쇼 전시가 아닌 패션과 실용적인 접촉을 더해 최초의 브랜드 고객을 이벤트에 청취해 사용자의 마음을 경청하며 사용자의 마음을 높이 얻는 동시에 국내 고단 사용자가 ‘국제브랜드 전속감 ’과 ‘감당할 수 있는 좋은 디자인 ’ 수요의 균형을 이루었다.

KELSANG 가 직접 코디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포인트를 주었고, 내빈은 교묘하게 신발을 매치해 신상품을 발에 입어 남성을 편하게 소화할 수 있다.

바로 < p >


< ww.sjfzm.com /news /list.a aspx? Classid = 101112102 > 가 < 예나 ·이 > 의 신제품 < 색상 > 남과 함께 전통적인 침울감을 무형으로 사라지게 했다.

봄 여름 계열은 밝은 색채와 함께 가볍고 밝은 황색과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는 초봄이 가장 중요한 색계로 시선을 사로잡은 황오렌지를 제외하고 차분한 네이비 아이템으로 집착하고 씩씩한 여유감을 과시했다.

전체 시리즈는 가장 우수한 재료를 선택해 디자인에 클래식 스타일과 모던한 디자인을 겸비해 신발의 실루엣에 대한 입체감과 스타일링의 원소와 함께 혁신을 더해 신발의 혀는 솔기, 지퍼 암장, 지진 깔창 등 디테일은 이 시리즈의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미학을 통해 더욱 편안하게 느껴진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신발 사업자 다음 이윤 증가

추천
|
2014/2/10 8:49:00
36

스페인 신발 무게 파운드'경제 위기'를 내놓다

추천
|
2014/2/8 9:18:00
54

온주 구두업 은 제품 수출 에서 레이아웃 국제 시장 마케팅 사이트 까지

추천
|
2014/2/8 9:18:00
60

제창업 일자리'하면서 유실 '현상이 뚜렷하다.

추천
|
2014/2/8 10:16:00
21

겨울철 남자 옷장 3보 코트 +긴바지 +부츠

추천
|
2014/2/6 13:16: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브랜드 Missoni 신흥 시장 확장 중국 합자회사 설립

최근 이탈리아 패션그룹 미수니미소니 최고경영자 알베르토 파니는 브랜드가 중국에 합자회사를 설립할 예정이며 러시아 터키 등 신흥시장이 확장되고 있으며 알베르토 파니노니의 총채무가 500만 유로 부족해 충분한 자금 공간이 확장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