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시세 하락 화통 색 방적 중정 시장 목표
‘p ’은 2008년 전에 화통그룹 회장 (a href =‘http:/(wwww.sjfzexm.com.com /pioneer)’의 계절 묘목 (··············· 면화 무역 ·제조업 ·········· 기타 섬유 분야에서 그는 아무런 기술이 없다.
국제 금융위기가 일으킨 허리케인 그는 피풍항을 찾도록 강요했다.
당시 방직업의 ‘미소 곡선 ’은 모두 사람을 유혹하는 ‘푸른 바다 ’가 아니었다.
모종 이 이전에 심경 한 면화 분야 를 예를 들어 한 대형 기업들 이 이미 선기 를 점거 해 상호 간 경쟁 이 날로 잔혹해지고 나중에는 백열화 의 홍해 를 직면했다.
그때의 한마는 예외였다.
그러나 이후 수십 년 동안 대규모 원료 재배 난제로 마류 원단 고유의 탈색, 기모, 가렵기 등 병폐, 한마의 산업화는 원활하지 않다.
시장 추세에 숙련된 새싹들은 이때 그 사이에 숨겨진 상업기를 보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기회를 잡아 원료를 뛰어넘어 ` ` ` `
'길마량 '브랜드의'모체', 소흥 화통 회사의 첫 걸음으로 상류에 뻗어 있다.
바로 < p >
'화통색 방출'은 해방군 총후방군 군수장비 연구소의 산하 한마센터의 합작에 성공했고,'a href ='htttp://wwwwwww.com /news /index u c.aastp'을 달성하여'섬유 /a'를 개량, 한마 소재의 고질에 성공했다.
2009년 《화통 》은 1억 위안 상마의 연산 6000톤의 한마와 면혼방사 공사를 투입해 국가 중점산업진흥과 기술 개조 사업의 열에 올랐다.
바로 < p >
'p '' 제품의 진급이 천지 폭을 넓히다.
짧은 2년여 시간, 화통색 방금은 4세대 한마와 면혼방의 공예 정형을 완료하고 한마는 기모 기구, 자근감 및 색차가 고르지 않고 탈색 등의 단점을 장악하여 국가 발명 특허권을 얻으며 군복면료 및 군양말의 갱신제품 대량 생산도 공략했다.
앞서 두 차례 화통색 방찰 지도를 받은 중국 공정원, 국내 방직재료 연구 분야 권위 야오무 교수는 “ 앞서가는 (# a href = “htttp: www.sjfzm.com /news /index 유s.a s.aaaaast >를 평가했다 ”고 평가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공격 첨단 가두시장 ` `
‘p ’은 면부터 마 넘어 와통방으로 새로운 목표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바로 < p >
'인간 2층 피부'로'한마 원단'을'유럽과 미국 고위 시장으로 꼽았다.
젖은 땀 제거, 항균 제거, 자외선 차단, 무자근감 면에서 다른 마류 원단보다 두드러진다.
한 마 섬유의 배습성은 순면의 3배, 그 직물은 95%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하이 한마 룩을 하고, 원료는 품질보증의 1환입니다. 원료부터 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싹설.
바로 < p >
'p'은 원료 공급 경로를 확보하는 한편 화통색 방적 실지 조사 연구를 거쳐 얼마 전에 흑룡강성 크산현과 5만묘의 한마 재배 기지의 협력 의사를 이루며'길마량스 '자신의 원료 기지를 세웠다.
이와 함께 화통색 방직은 거즈, 원단에서 의상 디자인 기술팀까지 개발했다.
방적 연구 개발에 따르면 국내 마방 직물 전문가 바성언 리섬유 연발 소흥 작업실, 원단 의상 디자인에서 현재 국내 내복 판매 순위 3위'오디벤 '디자인을 초빙해'길마량스'의 자복식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이런 말을 하면, 계절의 싹은 수가진과 자신감이 백배나 된다.
그는 "기초 수업을 튼튼하게 하고, 고급 브랜드의 지기를 굳혔다. 우리는 이미 20여 명의 연구 개발 설계팀이 있으며, 시급 기업 기술센터가 생겨 장래에 기업연구원으로 업그레이드해 국내 한마섬유의 기술고지가 되며'길마량스'의 연구 개발과 디자인에 강력한 보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age break} < < >
‘p ’은 “브랜드를 하기 전에 동행으로 모험하지 말라고 권하고 먼저 들어선 것은 전진하고 있다 ”고 말한다.
인터뷰를 할 때, 계절 모 씨는 갑자기 머리가 뜨거워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했다.
하지만 국내 대형 의상 재고 가속, 이윤이 하락한 오늘날, 화통 컬러폰의 3차 변형은 더 설득력이 필요한 이유다.
바로 < p >
‘p ’은 앞서 소흥이 등장한 수많은 의상 브랜드에 비해 경쟁이 더욱 치열한 외투 시장을 돌아서 가산 속옷 의상 의상 분야를 바꾸어 소중화된 길을 걷고 있다.
소흥코교 천홍빌딩의 브랜드 전문점에서는 20여 개의 품목에 달한 속옷 가세 의상이 천원 이상, 높은 부가가치의 입족점이 한마 원단의 특수 기능성.
바로 < p >
《p 》 가 첨단 가산 의상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화통색 방출 시장에 들어가기 전에 바로 그것의 ‘길마량스 ’를 직영과 가맹이 병중시키는 마케팅 길을 설계하였다.
바로 < p >
'길마량스'는 유럽 출신 출신'귀족'을 제외하고 원단, 원단, 디자인의 우수 품질 브랜드로 꼽힌다.
바로 < p >
은 지난 3월 길마량스 가거의상이 정식 입시된 이후 회사 직영점에서 피드백을 제공하는 정보나 브랜드 보급 부서가 제공한 조사 보고서를 모두 한마의복에 비교적 강한 시장경쟁력을 갖고 있음을 밝혀냈다.
이를 위해 코교 천홍백화점에 이어 첫 번째 ‘길마량스 ’의 주거 의상 직영점에 이어 두 번째 직영점은 8월 중순 소흥국상청에서 문을 열었고, 성항주 빌딩에서 제3의 직영점의 계약식도 8월 열렸다.
올해 안에 화통 색방은 성내 주요 도시의 고단 상가에 10개의 ‘길마량스 ’ 직영점을 열 계획이다.
바로 < p >
'길마량스 '가맹점 100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 등록 관련 회사, 베이징 사무소에 직영점을 동시에 개설해 고급 시장의 브랜드 브랜드를 개발했다.
또한 화통색 방목은 중국 여자 배구와 지정된 제품 협의를 체결하고, 차력 여자 배구, 길마량스 지명도를 높이고 있다.
새파우더는 "'길마량스'는 현재 국내 체육계에서 유일한 속옷 명목으로 지정된 브랜드다. 그 내재품은 스포츠 스포츠에 젖은 땀을 흡수하기에 적합한 옷차림 수요가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농구 등 스포츠 종목의 관명 지정 브랜드를 확장하여 더욱 넓혀야 한다.
바로 < p >
은 “원료 우세는 없으니 의류 브랜드는 할 줄 모른다.”
현재 원료, 원단, 의상 세 고리 개발 중, 화통색 방금은 이미 3000만 위안, 한마 분야의 전체 산업 체인이 이미 형성되었고, 전후도 연구 개발에서 비교적 우세하고, 시즌 새싹은 "다른 사람이 따라가야 하는데 5년간 걸린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모직 코트의 패션쇼
- 보물을 배합하다 | 西班牙时尚的反击之战
- 운동화 | 나이크는 2013 스니커즈 시즌 한정.
- 신발 속달 | Adidas Y -3 2013 봄 여름 시리즈 신발 디자인 발표
- 광고 대작 | Sam Edelman 2013 봄철 광고 대작 패션 내습
- 거리 촬영 유행 | 유행가 박자: 패션 코디의 팁 을 가르쳐 준다
- 패션 아이템 | 패션 스웨터 종류가 교묘하게 매치하면 더욱 달콤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션 패션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의 팝 쇼
- 패션 아이템 | 유행하는 면복은 교묘하게 입는 것이 더욱 유행한다
- 중국 가죽 모두 제혁업 산업 사슬 완선 벨트 브랜드
- 복숭아꽃은 패션을 만들어서 더욱 이성적인 인연을 갖게 한다.
- The Generic Man 은 2013 봄 여름 시리즈 신발을 선보인다.
- 해녕피혁성 판매가 피혁 시장'항모'로 폭발했다.
- 피혁의 분류, 특징 및 보양 방법
- Nike Air Force 1 Low 계사뱀 연화 시리즈
- 아동판 습기 신발이 발자국 기형적으로 아동화를 고르려면 신발과 밑창을 봐야 한다
- 복숭아꽃은 패션을 만들어서 더욱 이성적인 인연을 갖게 한다.
- 편광 영화 프로젝트 연루된 견직물 은 작년 순자 9615만 위안 이다
- 중국 의류 업계 의 용년 에 직면한 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