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크 회사는 캥거루 가죽 축구화를 탈락할 것이다.
나이키
어제 영문 홈페이지에서 인도주의에 기반해 나이크 회사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는 축구화를 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물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기 위해 나이커는 이미 호주 정부에 통지하여 현지 공급사들이 엄격한 규칙과 규정에 따라 인도적으로 동물을 대하길 바란다.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디다스 업체 사브리나 감독은 "혁신적인 이유로'독수리 '시리즈 축구화는 캥거루 가죽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합성재료는 캥거루 가죽과 같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캥거루 껍질 포기
캥거루 보호?
어제 국외 축구 장비 사이트 축구 패션 노출, 나이크 회사는 캥거루 껍질을 탈락할 것이다
축구화
.
이에 따라 청두는 기자가 나이키의 영문 홈페이지에서 공식 성명을 보고했다.
나이키 측은 2009년 12월 이후 이 회사는 전략을 조정해 더 장기적인 발전과 인도주의에 기반된 고려에 대해 뱀피와 도마뱀피와 악어가죽을 소재로 만든 제품을 탈락시키며 캥거루껍질을 점차 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이키는 발발과 혁신 합성재료를 적극 개발해 캥거루 가죽으로 신발을 제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나이크 측은 동물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게 하기 위해 호주 정부에 통지해 현지 공급업체가 엄격한 규칙과 규정에 따라 인도적으로 동물을 대하기를 바란다.
나이크와 아디다스는 사용한다
캥거루 가죽
축구화를 만드는 주요 스포츠 용품사들은 나이크에서 성명을 발표한 후 아디다스는 어떤 태도일까. 어제 이메일을 통해 아디다스 본부에 연락을 받았고, 이 회사의 기업 퍼포먼스 사브리나는 "혁신적인 원인을 바탕으로 아디다스'독수리 '시리즈 축구화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합성재료는 선수와 소비자들에게 캥거루 가죽과 같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용품사들은 캥거루 가죽으로 운동화를 만들어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동물 보호 조직의 항의와 반대를 겪었다.
2007년 미국 캘리포니아 최고법원은 아디다스가 이 주에서 캥거루 구두 판매를 금지하는 판결을 내렸다.
이 밖에 루니, 트리 등 프리미어리그 스타도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축구화를 신고 국제동물보호 조직에 대한 성토를 받았다.
남아프리카 월드컵 전 호주 야생 동물보호협회 담당자 자스틴 카스빌은 축구스타들이 잔살동물을 월드컵 차기를 바란다.
캥거루 껍질 포기
운동화 원가가 더 낮습니까?
합성재료는 캥거루 가죽을 완전히 대체할 수 없는 질감으로 본 파킨스라는 미국 축구 평론가와 축구용품 회사 사장이 올해 초반에 미국 유명 축구 평론사이트 축구사이트 축구 관점에서 글을 쓰며 "캥거루 축구화 금지"라고 호소했다.
그는 "정종가죽이 만든 축구화 퇴출에 반대한다! 합성재료가 더 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고무구두의 촉감은 대체할 수 없다"고 말했다.
껍질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합성피혁이 과학기술을 많이 넣었다. 과학기술이 얼마짜리인 만큼 마지막에 만든 신발은 진짜 가죽보다 훨씬 싸다 "고 말했다.
또 인터넷에서도 나이키의 성명은 인도주의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원가를 통제하는 요소도 있다.
이에 대해 청두상보기자는 국내 한 유명 축구 장비 사이트의 본방인 인형을 취재했다. 그에게서 전문적인 해답을 받기를 바란다.
인형은 캥거루 가죽 신발의 주요 장점은 통기, 유연성, 컨트롤 감각이 좋지만, 가격은 더 높기 때문에 나이키 신발에 캥거루 가죽을 사용한 그 제품은 고단 제품에 속한다.
인형은 합성재료가 개발단계에서 자금을 더 소모할 수 있지만 이 단계가 지나면 원가가 내려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캥거루 껍질은 환경 보호를 위한 목적은 결국 재료의 손실을 줄이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나이크는 최근 몇 년 동안 합성재료를 개발하는 축구화를 개발하는데 목표가 더 가볍고, 예를 들면 ‘자객 ’ 시리즈다.
스니커즈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나이키는 경소재의 길을 걷고 ‘비선 ’이라는 과학기술도 쓰게 된다.
인형은 현재 새로운 합성재료가 Kangalite ‘CTR360 ’ 시리즈를 사용한 것이 바로 이런 재료다. ‘내크는 이 재료가 더 부드럽고 캥거루 가죽에 가깝고 촉감도 가깝지만, 나는 여전히 칸칸칸칸가리와 캥거루 껍질이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것은 캥거루 껍질보다 더 낮아야 한다."
이 점에서 우연히 본 파킨스의 관점은 일치한다.
가죽은 캥거루 가죽이 아니라 캥거루 가죽으로 축구화를 만드는 외에도 많은 스포츠용품도 동물기관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가장 유명한 돼지방광, 현대축구가 등장하기 전에 돼지방광으로 만든 고대 축구는 영국에서 널리 유행했다.
소 2006 -07 시즌 NBA 는 개혁을 했고, 인조가죽 농구를 이용한 농구 경기를 진행했으나 연맹은 골을 바꾼 후 선수의 명중률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손가락에 쉽게 다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소가죽농구로 돌아갔다.
또한 레이스 운동도 있고 가장 좋은 마안장은 일반적으로 작은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말과 고삐는 보통 양질의 소가죽으로 제작된다.
양 배구의 껍데기 재료 중 하나가 바로 양가죽이다.
양가죽으로 공을 칠 때 촉감이 중연도에 이를 수 있다.
마의 조기 아이스하키 경기의 호구, 마피는 가장 중요한 재료이다.
사슴 캐나다 유명 스키 용품 회사 와이드리버는 유명한 장갑을 가지고 있으며, 재료는 녹피, 아디다스 삼엽초는 슬리퍼가 있었다. 또한 사슴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타조 타조 가죽은 골프봉투를 만드는 데 자주 쓰이는 데다 악어가죽도 이 재료 중 하나다.
미국 Ambrosiabrianna가 내놓은 AAAPro 계열의 악어가죽 골프봉투, 최고 가격은 6만 2000달러에 달한다.
배려 때문에
조개는 캥거루 고무신을 포기한다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신발은 야생동물 보호자들의 강력한 반대로 캥거루 가죽 전체를 얻기 위해 캥거루를 잡는 방식을 반대했다.
자료에 따르면, 신발을 만드는 캥거루 껍질은 주로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캥거루에서 피혁의 완결을 보장하기 위해 대부분 몽둥이로 생생쥐를 죽였다.
야생동물 보호자는 이러한 방식이 캥거루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운동화를 단호하게 거부한다.
2002년 월드컵 기간에 베컴이 신발을 신고 캥거루 가죽 가죽으로 만들었는데, 결국 야생 동물 보호자들의 항의에 부딪혔고, 나무봉지 쥐를 치는 동영상을 베컴에게 보여 주었다.
결국 베컴은 캥거루 가죽 신발을 포기했다.
하지만 캥거루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상징 중 하나지만 호주에서 캥거루는 특별한 보호를 받는 동물이 아니다.
아디다스는 캥거루 가죽 소재로 삼지 않을 계획이다. 청두상보기자가 이 소식을 호주 주민에게 알리자 그는 “사실 캥거루, 고라 같은 중국 친구처럼 보기 드문 동물인 것 같다. 호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이다 ”고 놀라게 했다.
호주 주민의 소개에 따르면 호주 캥거루는 6000만 마리가 넘는 것으로, 캥거루는 늘 들풀과 관목을 먹이며 호주의 생태 균형이 위협을 받고 있다. "호주에서 매년 돈을 내서 캥거루에 대한 계획적인 포살을 요청한다"고 전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