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적막함
일요일 저녁 27세의 화이트칼라 서운은 동삼환부력광장에서 Esprit 전문점포를 반시간 넘게 돌아다녔고, 두 손은 텅 비었다.남경 서로'메항태'상권에서 12년 간 Esprit 플래그숍을 운영했으며, 최근에도 갑자기 관장을 했다.H&M 등 신흥'빠른 패션'브랜드가 최근 2년간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한 무리의 대형 카드들이 집단'활철루'를 맞고 있다.
Esprit 상해에서 대형 플래그숍 폐쇄
대학에 다닐 때는 스프릿이 고발하며 트렌치코트를 2개월 동안 먹을 수 있다.패션, 디자인이 참신하고 원단이 좋다. Esprit 를 사랑하는 이유다.
그러나 어제, 그녀는 백화점 에스프리트 매장에서 한 바퀴 꼼꼼히 골랐는데, 오히려 "뭘 볼지 모르겠다"는 느낌으로 유일하게 보통의 보통금액이다.긴팔 니트365원의 가격은 그녀를 꽤 느끼게 했다.‘비슷한 브랜드, 자랄라 스타일, H&M 종류가 많아 유니폼이 더 높다.Esprit 는 유행을 따라가지 못해 가격을 내리지 못한다.
소운은 종애의 브랜드가 이미 내리막길을 내려갔을 때, 지난주에 상하이 중신 태부 광장에 위치한 에스프리트 플래그 매장이 폐쇄된 것으로 알려져 홍콩 패션 소매점 아이티다.Esprit 중신 태부점 면적은 천여 제곱미터에 달해 이미 남경서로에서 12년 동안 경영했다.갈수록 경영실적과 임대료 인상의 압력은 가게 면장의 폐쇄를 초래하는 중요한 원인으로 꼽힌다.관련 자료에 따르면 Esprit 모사 사첩 글로벌 흑자 능력이 3년 연속 하락하며 3년 간 주가가 90% 를 넘어섰다.
"Esprit 본질적으로는 강대하고 이윤이 있는 브랜드이지만 이 브랜드는 지난 수년 동안 영혼을 잃고 브랜드의 우수한 전통을 무시하고 고객이 응집력이 유실되고 있다"고 말했다.이기적인 세계는 재보에서 자기 평가를 받는다.
오전 베이징 백화점에서 알고보니 Esprit 는 베이징 경영 상황에서 의외로 예상되지 않았다.
‘ 패션 ’ 은 ‘ 새로운 유행 ’ 을 따라잡을 수 없다
"Esprit, 젊을 때 마음속의 큰 카드야.세월은 정말 돼지 잡는 칼이다. 브랜드의 쓸쓸함과 미인이 저물처럼 탄식하다.네티즌은 Esprit 의 돌연 문을 닫고 깊은 탄식을 표했다.
소비자 마음속에서 ‘ 미인 ’ 을 겪고 있다. Esprit 일가 (Esprit) 가 그치지 않는다.
"대학 때 가장 사랑했던 의상 브랜드는'숙녀옥', 보라색, 녹색, 핑크, 리본, 롱보 스커트, 레이스 옆 이름, 현숙하고 상큼했다."쇼핑 장인 오범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학창시절의 옹색한 그녀는 어머니의 용돈을 모아 ‘숙녀집’으로 옷 한 벌 사러 가기로 했다.
이제 오범은 이미 사람들의 입속에 있는 도시의 화이트칼라가 되어 수입이 적지 않았지만 더 이상 들어서지 않았다.숙녀집"가게.“시대에 그루터기가 되어 숙녀는 10년 동안 변하지 않은 자주색, 녹색, 핑크를 보면서 그렇게 겁을 부리면 누구나 미적 피로를 느끼게 된다.”브랜드 개성의 퇴보와 스타일의 심각한 노화, 오범이'숙녀집'을 포기한 주요 이유다.“7년 전 당신은 나에게 물으시면 ‘숙녀옥’을 입기에 적합하다면 ‘18에서 28세 젊은 여자’라고 생각할 수 없다.하지만 지금은 고등학생도 이 브랜드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그 스타일은 점점 이상하게 변했다.
곽 씨는 한때 화이트칼라 여장 브랜드 ‘라비아’의 충성팬이었다. “2004년 2008년부터 2008년 4년까지 내 집 330여 벌을 샀다”고 말했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거의 돌아보지 않았다. "가격은 너무 많이 오르는 것이 관건이 너무'노기'다."
본토스포츠 브랜드의 반년 신문은 피크, 안달, 361도 올해 상반기 순이익이 각각 43.3%, 17%, 23%,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이닝의 순이익은 80%에 달했다.
고원가 가 낡은 브랜드 를 무너뜨리다
의류계에는 한 마디의 명언이 전해져 있고, 녹초가 없는 시장만 있다.
업계 인사들은 대륙 시장에 진입하는 이른 패션 브랜드로 에스프리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한때 젊은이들이 쫓는 대상이라고 지적했다.하지만 자아라, H&M, 유니폼 등에서 신흥패션‘ 풍조가 일고 나서는 이들 시장을 이끄던 노화로 인해 점차 낙오했다. ’ 고 했다.
이와 함께 최근 2년간 끊임없이 상승한 상업의 부동산 임대료 비용은 또 설상가상가상으로, 낡은 브랜드를 무너뜨리는 ‘마지막 볏짚’이 되었다.DTZ 데이드량은행에서 온 통계 데이터는 2012년 2분기 베이징 왕부정, 서구, 삼리툰 등 핫 상권으로 임대료 상한도 소폭 상승했다.이 중 동방 신천지의 평균 임대료 수준은 매월 평방미터당 1800위안에서 3000위안, 첫층의 최고 임대료는 매달 1평방미터당 3500위안에 달하며, 이 시의 임대료가 가장 높았다.국무상성의 평균 임대료 수준도 매달 1평방미터당 1200위안에서 2000위안이다.
H&M 등 체인 마케팅 브랜드라면 당분간 매장을 위해 고인유량, 인기를 모으고 임대료에서 의가권을 가졌을 때 큰 할인을 언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일반 브랜드와 실적 일반적인 브랜드는 이 정도의 의가권이 없었고, 이는 어느 정도 오래된 브랜드의 원가 압력을 가중시켰다.장기간 쇼핑센터에 종사하는 대리점 담당자가 기자에게 말했다.
"유럽의 시력, Vero Moda, Only 같은 경우는 항상 사는데, 지금은 성율이 높지 않고 다양하고 과장된 스타일이다.이제 선택이 많아졌으니, 굳이 한 집안을 노려볼 필요가 없다."부력광장에서 100% 만족스러운 추복을 찾지 못했고, 시민들은 과감하게 돌아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