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인터넷 구매 사치품 의 난처한 대우를 초래하였다
어제 인터넷 관련 스위스 유명 브랜드 시계가 모두 몰래 내려갔다.
어제 오후에 기자가 인터넷에 등록하여 시계안경관에 들어섰는데, 확실히 이미 스위스 시계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국산 시계와 기타 국산 시계만 남아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어린이 손목시계
두 항목.
기자가 당당망 고객 핫라인을 헤치고, 고객은 기자에게 앞서 스위스 시계를 구입한 소비자라면 환불이 가능하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스위스 시계는 정품이 아닌지 정품이 아니라고 맹세했다. 이 고객은 손목시계는 절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다만 권한에 문제가 생겼을 뿐이다.
스워치 그룹 중국 본부의 서표 기업 관리 (상해)의 유한회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지
바이올린과 스워치 등 19개의 다른 품목시계 브랜드는 최근 언론에 따르면 바이올린, 오메가, 스워치 등이 당당당일에 판매할 권리가 없다고 밝혔다.
브랜드상과 전기상간의 침전
그물에서 스위스 시계를 내리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지난해 부친절에 이르렀을 때, 인터넷은 7.5퍼센트 판촉 천북 시계로 천북 측의 불만을 자아냈다.
당시 천북은 당당당망에 대한 봉살령을 내며 당당당망을 통해 구입한 천북 시계에 대해 그들은 일률적으로 보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몇 일 전에 카시오도 권경동상성을 수여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카시오 시계
제품.
현재 전자업체에서는 타오바오, 경동, 아마존, 당당당망 등 각종 인터넷 사이트들이 스위스 시계를 판매하고 있지만, 이들 사이트들은 예외 없이 정규 수권을 받지 못하고, 툭하면 브랜드상에게 책임을 따지고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허가 없이 팔리는 상품은 어디에서 왔을까? 취재된 전기상들도 막무가내였다.
중국 인터넷 협회 신용평가센터 법률 고문 조점령은 기자에게 현재 중국 전자상들의 수입경로는 일반적으로 세 종류의 출처: 해외 구매를 통해 국내 정규 판매업체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가짜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
조 점령은 첫 번째 상황은 정상 세관 신고수속이 없다면 밀수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상황은 비록 권한을 받지 않았지만 화물이 가짜가 아니라면 상표 침권을 구성하지 않는다.
세 번째 상황은 상표 침권을 구성했다.
사치품 구매 난처한 대우
사치품 브랜드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에게 인터넷 쇼핑 명세서는 가격에 실속 있다.
그러나 자신이 산 명표에 대한 진품이 아닌지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없다.
다니즈부호표 담당자 웨웨이는 기자에게 인터넷에서 시계를 사는 소비자들이 자주 들고 전문점포를 들고 진품이 아닌지, 전문점포에 거부를 받았고, 전문장에 의무가 없었기 때문이다.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인터넷 업체는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해 "매장에 가서 물건을 검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또 인터넷 쇼핑 명세서의 또 다른 폐단은 정규 허가가 없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인터넷 쇼핑 시계가 전국 연보를 누릴 수 없다.
명품뿐만 아니라 다른 사치품 브랜드도 대부분 그렇다.
사치품 브랜드와 전자상들 사이에서 권한을 부여한 전쟁에서 결국 피해를 입은 것은 소비자다.
최근 인터넷에서 집을 사는 것은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며, 인터넷 쇼핑 사치품도 적지 않은 소비자들의 인기 선택이 되었다.
그러나 적지 않은 소비자들은 수만 위안의 명표 명세서 명칭 택배업체가 주문을 받기 싫고, 값을 깎지 않은 물품이 연달아 파손된 상황에서 수만 위안의 사치품을 잃은 채 수백 위안의 사치품이 수백 위안만 손해를 볼 뿐이라고 불평했다.
이에 대해 많은 택배사들은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아직 유가를 보증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원가와 위험 요소를 고려해 회사도 보험에 대한 급속품에 대해 최고 가격을 제시할 수밖에 없다.
한편 택배 물류와 관련된 보험업무는 아직 출발 단계에 있어 광저우 시장에서는 굴지의 재산회사만 관련 업무가 있다.
어제 3년간 사치품 대매에 종사한 타오바오 매가가 기자에게 자칫 타오바오 (타오바스)에게 "내 에르메스 택배 안전이 있을까?" "택배원 분배원 혹시 잃어버리면 어쩌나?"
택배 사치품에 대한 안전 문제는 적잖은 택배사들이 가격 보장 안전을 보장하고 있지만, 판매가들은 안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두렵지만, 구매자가 납품하지 못할까 봐 걱정되지만 고객들이 가격을 택하는 경우는 드물다. 각 물류가 일부 보증 비용을 내야 하기 때문에 10만 위안의 가방을 예를 들어 1000위안, 비용은 1000위안, 비용이 낮지 않기 때문에 가격을 깎는 경우가 적지 않다.
또 기자들이 많은 사치품 전자업체 사이트에 등록한 경우 전자업체 홈페이지가 고객의 사치품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자를 초청해 물건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고, 사용자가 오가는 루비와 숙박 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이에 앞서 "가장 좋은 호텔에 살고, 왕복 비행기를 타는 가격도 5000위안 안팎으로 택배회사의 보증비용보다 더 싸다. 사용자 체험이 좋다"고 보도했다.
어떤 사치품 사이트 책임자가 말했다.
이런 미유가 사치품이 직면한 위험도 뻔히 알려져 있다. 최근 ‘아이폰의 벽돌 ’을 비롯한 택배 인원 배송, 분실 문제, 10여만 명의 상품이 결국 수백 위안을 배상할 수 있다.
택배회사가 배당을 막기 위해 안전과 배송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일부 사치품 전자상들이 보험을 구입할 뿐만 아니라 상품입고할 때 위조딱지를 하나씩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기업은 물류 경로를 자립하기 시작했다.
어제 기자는 여러 업계 인사와 인터뷰를 했으며, 현재 업계가 보편적으로 직면한 문제는 귀중한 물품 택배회사가 주문을 받지 않기 위해 싼 물품 소비자는 가격을 보전하기 싫다는 것이다.
한 타오바오 판매가가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인터넷 쇼핑하는 상품가격은 모두 수백 위안 이내에 판매가가 이에 대해 보증 가격을 제시하고, 총가에 대한 가격이 비교적 높은 일부 상품과 택배회사는 판매가를 따로 부치는 것을 건의했다.
- 관련 읽기
- 거시적 경제 | 거시경제: 중국은 심장 이식 수술을 겪고 있다
- 창업판 | 实施注册制需经过较长过程
- 외화 추세 | 외상 저축 형세 는 점점 안정 되고 있다
- 최신 주제 | 장사평 전국 인민대 대표는 정책을 내놓거나 면농의 손실을 메우려고 말한다
- 국내 데이터 | 2016년 1월 전국 원단 수출 미폭 상승
- 오늘 오퍼 | 점착섬유 시장 가격이 대체로 안정되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전체 시장 시세 가 출렁이다
- 패션 포스터 | 원피스 코디
- 수장 방송 | 마소강 소영 조형 미닐라 패션 주염성
- 스타덤 | 이른 봄 긴 치마 코디미 울음 너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