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추수이인 등 항주 6개 기업 복장이 문제가 있다

2012/3/16 15:03:00 23

의류 항주 복장

어젯밤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맥도날드 식품이 재매되고, 가락푸르트'백조계 '사칭닭, 라비덩 등씨 저가 1억 5000만 개인 정보, 일부 은행은 고객정보, 일부 은행에서 쓰레기 제조 장난감 또는 어린이 백혈병, 위험한 액화 섞인 2갑, 중화학생 애안공정 공익 도급 등 보도를 유출했다.


어젯밤 기자는 프로그램 일부 내용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이 중 두 가지 화제가 절강성 기업에 포함됐다.


노출 기업: 항주 6개 의류 기업


일부 제품 원단은 입찰되지 않고 PH 가 불합격이다


어젯밤 중앙TV ‘3 ·15 ’ 파티 1라운드 권위가 발표되었을 때 항주 6개 기업이 레저 의상 블랙티켓에 올랐다.


아는 바로는 올해 1분기 품질 검사 총국에서 레저를 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복장

제품은 국가 감독을 실시하여 총 12개 성시 300개 기업이 생산한 300개 기업이 생산한 300가지 제품을 추출하고 있으며 < 국가방직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 GB 18401 -2003 등 표준과 제품의 품질지표의 요구에 따라 제품에 대한 포름알데히드 함량 > 방향아민 염료, 섬유성분 함량, PH 값, 색감도 등 10개 항목을 검증했다.

검사를 거쳐 266가지 제품의 표준에 부합하는 규정은 34가지 제품의 불합격, 존재하는 주요 품질 문제는 섬유 성분 함량이 맞지 않고, 색감도 부적합하지 않고, 추출 중 두 가지 제품은 아조질소 염료, 1가지 제품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초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불합격 상품 명단에서 항주 6개 기업이 블랙리스트에 올랐다

저장 성

사람이 잘 아는 항파의 여장 ‘추수이인 ’이다.

이 중 4개 의상 원단 성분 함량이 달지 않고, 각각 서나베스 (항주) 의상 복장 유한공사가 생산한 가인원 레이스 조끼, 항주 사이클리오 의류 유한회사 유니폼, 항주세는 유한회사 유니폼, 추수인 휴양 의류 (바지), 항주 리형 복식 유한 복장 유한 업체 JUST 모더캐주얼 (코트)이다.

모니터 결과, 항주 셀크로 의류 유한회사 셀크재킷 명시원단은 100% 폴리에스테르, 리포는 100% 폴리에스테르로 감지되지만, 원단과 레포는 모두 100%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실질됐다.


다른 두 기업이 생산한 것이다

바지

PH 가 불합격이다.

절강나리 의류 유한회사가 생산한 바티나 청바지 (워싱 제품)와 항주 린롱 의상 유한회사 리노바지, 실측 PH 는 각각 8.9, 8.2, 기준치 7.5의 최고 상한도를 넘어섰다.


이번 추출 결과에 대해 국가 질검총국은 이미 관련 성시 품질 기술 감독부서에 의거하여 법규에 따라 이번 추출 불합격 상품의 생산업체에 대해 처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page ubreak}


노출 기업: 맥도날드


고물 의 신장 은 식재료 가 땅에 떨어져 계속 사용된다


어젯밤 중앙은행은 ‘ 3 ·15 ’ 저녁 파티에서 서양 패스트푸드의 거두 맥도날드 (맥도날드) 를 지명하여 그 깃발 아래 베이징 맥도날드 3리툰 레스토랑에서 고물 신장, 재료가 땅에 떨어져 계속 사용되는 등 불법 조작을 계속했다.

맥도날드의 참고수첩에 따라 식품 제작 과정은 엄격한 조작 규범이 있다.

그러나 중앙 TV'3 ·15 '파티가 어젯밤 발표된 암방 영상에서 직원들은 실제 조작에서 그렇지 않다.


중앙은행에 따르면 2012년 3월 1일 베이징 3리툰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직원들이 튀긴 소금찜을 닭찜 닭찜을 보온함에 보낼 것이라고 한다.

규정대로 닭찜을 하는 가장 긴 보존기간은 30분이었지만 14시 35분까지 보온상자 안의 날개는 여전히 보온기 1시간 24분을 초과했다.


뿐만 아니라 기준에 따라 지스칩은 포장을 뜯은 후 2시간, 외관이 변할 수 있으니 버려야 한다.

그러나 다음 날 새벽 1시 10분까지 화면에 두 개의 가방이 놓여 있었지만 쓸모없는 지스칩은 4시간 넘게 방치돼 조식용 지지스버거에 얹혀 있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선호하는 맥도날드의 다양한 디저트파에도 식품 문제가 있다.

보도에 따르면 맥도날드 디저트파는 90분 안에 판매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하지만 실제 암방영상에서 디저트파 밖에는 가장 늦게 판매되는 시간의 종이 포장을 표시하고 있다. 때때로 이 표고된 시간이 변경되었는데, 거의'만료'라는 디저트파를 거쳐 직원들의 포장을 거쳐 늦게 판매시간이 1시간 늦춰졌다.

간혹 직원들은 디저트 포장을 새로운 것으로 바꿔 재작성해 판매를 대기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식품이 늦게까지 매각시간이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에 대해 3리툰 식당의 스태프들이 암방할 때 “기준은 버리는 것이지만 버리지 않을 수 없다.

가게가 하나도 없다.

그들은 모두 한눈을 뜨고 한눈을 감았다.


특히 중앙 방문 동영상에서 맥도날드 3리툰 작업에는 이런 포장 주머니 속의 쇠고기 떡이 바닥에 엎어지고 직원들이 다시 주웠다.

땅에 떨어진 소고기떡은 아무 처리도 없이 자루에 넣어 보관된다.


이에 대해 어젯밤 맥도날드들은 “중앙방송국 ‘3 ·15 ’ 야회에서 보도한 베이징 맥도날드 3리툰 레스토랑은 맥도날드의 운반 기준을 위반한 조작을 따르지 않는 상황에 대해 맥도날드의 중요시점을 밝혔다.

우리는 이 개별 사건에 대해 즉각 진지하게 조사하고 엄숙히 처리해 실제 행동으로 소비자에게 사과를 표한다.

맥도날드 중국은 이 사건을 심화시켜 운영 기준의 절실한 집행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음식을 제공할 것이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정부 관련 부서와 언론 및 소비자들이 맥도날드에 대한 감독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어젯밤 신랑재경에 브이웨이보에 따르면 베이징 위생 감독 관계자는 다음 단계는 중앙 화면에 관련된 직원들에게 일일이 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쇠고기떡이 땅에 떨어지면 가공 작업이 사실상 식품안전법을 위반하면 행정처벌을 받고 입안을 해야 한다.


맥도날드 사건에 네티즌들은 즉각 웨이보에 "내일 맥도날드까지 먹나요?" 네티즌은 "웨이보가 공개돼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입장은 단호하게 조사해 주세요. 공관문: 이 개별 사건"이라고 답했다.

이외에도 네티즌들은 "맹목적으로 좋아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선택해야 식품 업계의 진보를 촉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리비스 등 일부 의류 브랜드가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

소비권
|
2012/3/16 8:54:00
38

사치품 핀디 패딩 두 가지 산지

소비권
|
2012/3/15 18:16:00
35

구두 세 봉기 는 ‘ 가격 ’ 에 근거하여 탄성 이 다소 부동 할 수 있다

소비권
|
2012/3/15 15:00:00
16

신발 소비 위권 복귀 본진

소비권
|
2012/3/15 14:35:00
15

3 ·15 기간 소비자 위권 성공 사례 초점

소비권
|
2012/3/15 14:31: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오강 (오강) 은 ‘ 황금 십 년 ’ 의 발전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오는 15일 오강 회장 왕진도 소지회사 고관과 우수 전략 컨설팅 기구인 상하이 성세 비전 기업관리과학연구소 팀이 공동으로 수정구를 개시했다. 오강 공식 계획 전략을'황금십년'보좌항을 실현하기 위해 오콘이 더 나은 제화 주업소를 지키기 위한 모드 창의라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