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농 채용 레이인 신규 &Nbsp

2011/12/9 8:35:00 47

하이힐 모집

대학생모집여성분들이 입지 못하게 될 거예요.하이힐어제, 농림경관 채용회가 화남농업대학에서 열렸다.화농은 본교생 입장권에 명문상 하이힐을 신고 입장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 신규 뢰는 대중 학부를 뒤엎는 것을 엄금한다.어떤 학생이 이 규정을 ‘ 매우 지루하다 ’ 라고 부른다.화농 취업은 주로 운동장의 플라스틱 트랙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네티즌 은 신규 를 지칭할 필요 가 없다


하늘이 높다고 원망하는 것은 줄곧 여학생이 채용회에 참가한 요령이다.평소 하이힐을 신고 다니지 않는 대학 여학생도 자신의 시도를 강요하며 직장 앞에서'우아하게'를 할 수 있다.그러나 어제 화남농업대학교에서 열린 농림경관 전문장 채용회 본교생 입장권에서 처음으로 명문 규정: 하이힐이나 신발을 신는 것을 엄금한다못신입장하다.


네티즌'크러쉬 1989'는 이 입장권의 신규 게시물을 웨이보에 올려 학생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 행동은 전혀 필요 없다고 누리꾼들이 말했다.'밀즈원 '네티즌은 "이 규정도 너무 잔인하다! 채용회를 못 본 적이 없어서 하이힐을 신으면 안 된다.더군다나 현장 잔디밭은 인조입니다. 위에 두꺼운 모래를 깔았으니 하이힐을 신지 말라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화농은 학생들이 채용회장을 밟아 망가뜨리는 플라스틱 장소를 밟을까 우려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해를 표명하고 있다.


여대생들이 하이힐을 신고 입장하다


신규 기사가 있지만 신속보 기자는 어제 현장에서 보았지만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고 채용회장 안을 오가고 있다.


화농 중문과 졸업생은 잔디밭도 아니고 하이힐을 신는 것이 무섭다고 말했다.죽은 사람은 살아 있는 것이고 대학생은 활기있게 해야 한다. 더구나 내가 하이힐을 신었을 때 스태프들도 들어오지 말라고 하지 않았구나! 이 규정은 장식일 뿐이다.


그러나 학교의 규정을 존중하는 학생도 있다.화농신문 전문의 광광광은 오늘 아침에 외출할 때, 그녀는 하이힐을 신을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그러나 학교를 존중하기 위해 그녀는 결국 하이힐을 신지 않았다.“하지만 이 규정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현장은 잔디도 아니고 밟히는 것도 두렵지 않아요. 왜 이 규정이 있었는지, 학교가 학생들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학교 측은 현장을 강제로 제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화농취업지도센터 주임 증아리 씨는 어제 본교 학생의 입장권에서 이를 요구한 바 있으며, 초빙 현장은 플라스틱 운동장, 하이힐의 굽이 망가질 수도 있다."실제로 현장도 하이힐을 신는 여자에게 입장을 강행 제한을 하지 않았다."


성취업지도센터 관계자는 성 취업지도센터가 통일적으로 인쇄된 채용회 입장권에는 하이힐을 신는 등 관련 규정이 없다고 밝혔다.그러나 고교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개별 고교는 보호장 각도에서 출발해 본교 학생들에게 그에 대한 요구를 제기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신발 펭귄 은 더 높은 관점 에 서 스태프 의 문제 를 관대하여야 한다

추천
|
2011/12/9 8:39:00
24

전문가들은 “ 폭주화 ” 를 최대한 적게 신거나 안 신어야 한다고 건의한다

추천
|
2011/12/8 12:03:00
21

신발은 여자의 생명: 여자 신발 영어 이름 다

추천
|
2011/12/8 10:44:00
26

各大品牌鞋企齐聚“娱乐圈”上演“争夺战”

추천
|
2011/12/8 10:06:00
7

수출화 기업은 유럽 부채의 영향 & Nbsp; 벌거벗은'누드 질주 '설날

추천
|
2011/12/8 9:29: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德尔惠携手周杰伦大打创意牌

 12月6日,周杰伦携个人第11张新专辑《惊叹号》在京举行媒体见面会,正式在内地开启“惊叹号”的航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