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첨단 과학 기술 & Nbsp; 보온속옷은 과학기술입니까, 익살입니까?

2011/11/25 16:02:00 5

하이테크 속옷 과학 기술

날씨가 갈수록 추워지면서 내복은 소비시장의 타이틀 제품이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 상승, 인공 원가 상승 등 요인 제약, 올해 보온내의 가격은 보편적으로 인상, 첨단 보온품 내복을 표방하는 고가 내의도 상가들이 그렇게 잘 팔릴 것으로 예상하지 않고 지난해보다 보면 보온내의 시장이 올 겨울에는 좀 춥다.


신개념을 표방하는 보온내의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이 사업가의 투기와 홍보에 속한 목적으로 소비자들이 자가구매를 유치하는 상품이라고 입을 모았다.


요즘은 내복을 보온하는 종류가 많아지고, 내복을 보온하는 효과도 다양하다.

자신의 가정의 보온속옷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사업가들은 자신의 보온내복을 신선하게 부여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첨단 기술의 개념이다.

'양모 대탄','우유 단백질 섬유','샐러드 적외선 '등 각종 과학 기술 전문 용어들이 끊임없이 나타나 소비자들에게 속옷을 골라 구입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개념 마케팅 소비자 안개 속 꽃 구경


오늘날 보온내의 원단은 정말 오색팔문, 고직 면, 채면, 솜, 솜, 솜, 솜, 솜털, 캐시미어, 코랄, 라벨벳, 우유단백섬유, 모달 섬유, 모달 섬유, 대탄 폴리에스테르 섬유, 재생 섬유 등등 특히 ‘샐러드 발열 섬유 ’가 함유된 보온내의는 올해 베이징 보온내의 일부 시장을 차지했다.


이'신개념','신기능'의 보온내복은 신기한 보온효과를 부여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그 가격은 일반적으로 보온내의 서너 배, 한 세트는 거의 500원 정도, 비싼 수천원.

‘샐러드 ’, ‘이크스 ’, ‘미아 비디오 ’ 등 신개념이 잇따르고, 제품은 ‘발열열 ’, ‘원적외선 ’ 등 고과기를 표방하고 있으며, 많은 영업원들은 보온내복을 판매할 때 미체, 보건치료 등 기능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인터넷 보온내의 종류를 이해하기 위해, 기자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보온내의 ’라는 키워드를 입력해 80여 건을 포함해, 많은 판매가들이 레이카, 모텔, 북극털, 죽탄소 섬유 등 다양한 신형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은 정전기, 항구, 항구, 발열 보온, 미체 케어, 살균 제거 등의 기능을 증가시켰다.


용어는 몰라서 골라서 난제로 한다


이런 종류의 보온속옷을 어떻게 골라 구매할 수 있는지는 소비자의 큰 난제로, 이러한 전문용어들은 종종 소비자들에게 이해할 수 없다.

“대탄폴리에스테르와 재생 섬유질이 무슨 뜻인지 어떤 게 더 좋을까요? 지금 보온내의 용어는 점점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판매원에게 물어보는 경우도 있고, 모든 사람들이 이 두 가지 원단이 무슨 뜻인지 잘 대답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소비자들이 구매할 때 적지 않은 귀찮은 일이 생기는 것 같아요.”

소비자 손 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북경시 서쪽 부근의 한 상점 안에서 기자가 이런 막을 보았다.

한 판매원이 소비자에게 보온내의를 소개하고 있다. "이 보온속옷은 100% 재생 섬유질이 만들어져 몸에서 가볍고 따뜻하게 입는 것이 올해 신상이다"고 말했다.

"재생 섬유소가 뭐예요?" 소비자가 물었다.

"모텔 섬유와 비스코스 섬유, 재료는 친환경 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좋습니다."

판매원이 대답하다.

소비자들은 이어 "모텔섬유와 접착섬유가 무엇인지 묻는다"며 "어차피 신제품이고 과학기술 함량이 높아 인체에 좋은 점이 있다"고 물었다.

이 복잡한 전공 이름은 점원들도 무슨 뜻인지 알 수 없다.


첨단 기술을 표방하는 것은 단지 선전수단일 뿐이다


신개념을 표방하는 보온내의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이 사업가의 투기와 홍보에 속한 목적으로 소비자들이 자가구매를 유치하는 상품이라고 입을 모았다.


기자는 실제로 보온내의 원단은 기본적으로 천연 소재, 재생 섬유, 합성 섬유 3가지로 나뉜다.

천연 소재는 정면, 양모, 재생 섬유는 대나무, 갈대 등 천연 섬유로 함유된 소재로 펄프를 만든 후 섬유를 재제조하고, 예를 들어 대탄섬유, 모델, 합성섬유는 석유에서 추출된 섬유로 재가공한다. 예를 들어 아크릴, 스판, 폴리에스테르.


업계 인사들은 접착섬유, 모달섬유, 죽탄 폴리에스테르 섬유 또는 재생 섬유의 일종, 대부분 아크릴렌, 폴리에틸렌 등 석유 제품, 이미 존재, 새로운 발명일 뿐 아니라 일종의 칭법에 불과하다.

대탄폴리에스테르 섬유는 폴리에스테르, 비스코스, 모달섬유는 재생 섬유에 속한다.

면, 마, 털 등 천연섬유는 생산량 유한 등의 영향을 받아 가격 파동이 비교적 크다.

이에 비하면 대탄폴리에스테르 등 석유 부산제품에서 온 신명재료 가격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생산량이 제한되지 않아 자연섬유를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재료를 개발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천연 섬유의 명칭을 구별해 시장을 열기 위해 새로운 발명 재료의 판촉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끈다.

현재 내의류 업계의 선전 난관이 업계에 대한 효과적인 규범과 관리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 관련 읽기

전자화 의상 은 곧 시장 에 들어가 대중 과 만난다

과학 기술 문화
|
2011/11/24 16:30:00
29

长岭纺电公司CA082喷气织机通过科技成果鉴定

과학 기술 문화
|
2011/11/24 11:57:00
21

탄력 단섬: 생물 재료 신규 발견

과학 기술 문화
|
2011/11/24 9:09:00
23

칸베 과학 기술'Ideation ·창상 '연회 개최

과학 기술 문화
|
2011/11/23 16:00:00
41

의류 과학 기술: 옷감 편안함과 신체 작은 기후

과학 기술 문화
|
2011/11/23 15:23: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다이빙어 신발업에서 아동화'판넬 '개최

그저께 (11월 23일), 온주 점프업 유한회사, 세계 일류 연구 개발 디자인 기업 이탈리아 크리애지미즈 디자인 업체가 연합하여 만든 온주 다이빙 아동용품 주식 주식 주식 유한 회사로, 다이빙 아동복'판보기'를 처음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