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조류 패의 열기가 줄었다 & Nbsp

2011/10/27 14:19:00 30

조잡한 패싸움

기자가 만상성에 와서 2층에 있던 PINKO 매장이 문을 닫은 것은 사실이다. 전체 매장은 은색 회색 헝겊으로 단단히 감싸여 내부에서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이후 만상성 관계자로부터 젊은 여성이 디자인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PINKO 는 이미 만상성에서 퇴각했다.


  



PINKO


국제 조류 패가 몰래 궤 를 철수 하다


기 씨는 지난 주말 만상성을 구경하다가 의외로 사랑하는 이탈리아 의상 브랜드 핑코가 슬쩍 꺼졌다.

"항상 이 브랜드를 좋아하고 홍콩에 갈 때마다 반드시 사야 하는 것이고 품질도 좋고, 나는 그의 집 옷을 여러 벌 가지고 있다."

기 씨는 안타깝게도 “이 브랜드가 이탈리아에서 유행하는 조패인데, 항저우에서 왜 철수하는지 모르겠는데, 물토불복인가?”


기자가 만상성에 와서 2층에 있던 PINKO 매장이 문을 닫은 것은 사실이다. 전체 매장은 은색 회색 헝겊으로 단단히 감싸여 내부에서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몇 명의 청소 인원이 지금 바깥 둘레에서 청소하느라 바쁘다.


이후 만상성 관계자로부터 젊은 여성이 디자인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PINKO 는 이미 만상성에서 퇴각했다.

"네, 이미 폐기된 지 얼마 됐어요."

이 관계자는 캐비닛 철회 원인이 다각적이어야 하지만 스포하기가 불편하다고 말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한 브랜드의 철수 궤 원인이 판매 실적이 좋지 않을 수도 있어 백화점의 전체적 방향, 구조조정 관련, 계약 만료기나 브랜드 자체의 전략 조정 등이다.

한 브랜드의 철퇴장 때문에 대중의 조류판이 항주에 있는 환영도를 부정할 수는 없다.


조사: 소중 노선 에 큰 팬 이 있다


역시 만상성, 기자가 한 바퀴 돌면서 몇 개의 저조한 국제 조화를 발견해 묵묵히 장사를 하고 있다.


상태백화점 1층 구석에는 화려한 보시미아 풍으로 스몰 드레스를 전문으로 파는 프랑스 브랜드 마노슈가 있다.

간단한 인테리어는 파리 노부님 백화점, Le Ban Marche, 뉴욕의 블로미ngdale s 골고루 캐비닛의 국제패다.


세일즈맨은 이 작은 드레스 가격이 적지 않지만 툭하면 5천원이나 팬들은 적지 않다고 말했다.

이틀 전, 그녀들 전문장은 또 가흥의 여자, 20대, 사람은 길고 긴 머리, 긴 머리, 아주 아름답게, 황급히 가게 안으로 달려와 붉은색의 이슬 슬림지, 접수한 긴 치마 드레스 드레스 드레스 드레스를 골라 입고 갔다.


"상해에 가서 중요한 행사에 참가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항저우에 우리 브랜드가 있는 전문 매장을 찾아와서 항저우를 우회해서 작은 드레스를 고르고, 브랜드를 향하여 온 것이고, 경품도 받지 않는 것이다."

판매원들은 "우리가 그동안 홍보를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우리 가게를 모르지만, 아는 고객들이 인터넷에서 우리를 찾아올 수 있도록 일부러 찾아와 물건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프랑스에서 온 디자이너 브랜드 GERRRD DARRELEL은 별다른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사실 할리우드 스타들은 그녀의 집 옷을 사랑하고, 파리 봄, 부처님, 부처님, Bon Marche 등 국제 패션 매장에서도 그녀의 전문점이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그녀의 집 ‘24시간 가방 ’을 세는 것이 하루 24시간 걸리는 물건들을 다 담아 넣을 수 있는 가방, 용량이 커서 부해 보이지 않고 스타일리시한다.

항주의 mm 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또 니트, 컬러 스트라이프로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 MMMMMMISON, 또한 타닥을 잘하는 30 ~4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런 국제파수는 국내 홍보에 드물다. 통상적으로 전문가, 패션계에 익숙한 인재들만 알지만, 그 자체 품질과 명성이 외부에 있기 때문에, 여전히 생활품질을 추구하는 항저우인들이 인터넷에서 이런 큰 카드를 검색하는 ‘낙지 ’라는 소식에 현지 매장에서 상품을 유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항저우 사람: 유행패에서'주동풍'까지


기자들은 이 소규모 브랜드의 손님들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한 번에 두세 가지 소비를 하고, 수만 위안을 받는 것은 일반적인 일이다.

항저우인들은 어떤 패를 인정하면 죽음의 충성이 매우 높다.

자주 오늘 금방 팬이 되자 바로 전화번호를 남겼고, 수시로 점원들에게 신상품을 재촉하면 통지한다. 게다가 신상품을 타면 물건을 일구어낸다.


한 소중 디자이너 브랜드 OIKOS 점원은 기자에게 브랜드 판매 실적이 상태백화점 2층 매장에서 1위를 차지했고, 판매는 매우 안정적이었고, 178만원의 달 판매는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다.

“우리 2주에는 신상품이 한 번씩 가게에 올 거고, 평소에는 거의 세일 안하고, 두 번의 시즌 말 할인을 하고, 대부분의 손님들이 친구들을 데리고 오는데, 그들은 친구들을 되돌아오며, 손님들이 한 번에 10여 건을 사갈 수 있다.”

이 전문점 판매원은 말했다.


글로벌 디자이너 붐 X -MOOM, 상태백화점에서도 판매가 좋다.

이들의 디자이너 팀은 무차별 세계에서 가장 신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영감을 찾고 아시아의 몸매 특질에 따라 시즌 가장 유행하는 패션을 디자인했다.

유럽과 아시아인들의 형체와 달리 디자이너들은 10가지 다양한 디자인을 디자인해 아시아 모델이 입어 가장 완벽한 옷을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감에서 디자인까지 포착돼 디자인까지 출시까지 판매하는 것도 신속하다.


또 다른 브랜드 비투코는 판매도 괜찮고 디자이너는 중일 혼혈아다.

점원은 그들 사장을 말할 때 그를 완벽주의자로 칭찬했다.

가게 안의 모든 옷은 사장의 뽀뽀, 직접 디자인하고, 흥미로운 것은 몸매가 뚱뚱한 사람이든 마른 사람든, 그의 집 옷을 입으면 모두 몸에 맞는다고 한다. 마른 사람은 힙합의 모범이다. 뚱뚱한 사람은 비교적 날씬하고 독특하고 매콤하다.


기자는 이런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트렌드 패를 발견하고 옷에 걸친 것은 별로라고 생각하며 상체를 입으면 효과가 매우 좋다.

이 옷들이 눅눅해 보이기 때문에 좀 이상하다. 재단, 맞춤법, 원단, 디자인에 익숙했던 대중 브랜드와는 달리 손님들이 처음에는 입을 수 없다.


“예전에는 손님을 설득해 보는 데 많은 시간을 들여서 한번 입어보고, 옷의 효과를 느낄 수 있었지만, 이제는 많은 손님들이 익숙해지고, 이 디자이너 클라이언트를 주동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었다.”

많은 판매원들이 인터뷰에서 약속하지 않고 항저우인들은 이미 점차 조류패로 바뀌고 있다.


 
  • 관련 읽기

스피드 여투어 의상 디자인 최초 노출

여성집
|
2011/10/27 14:29:00
57

라틴 천후 강세 ‘ 어언니 ’ 의 기세 가 거침없다

여성집
|
2011/10/27 10:25:00
23

복고 명원풍 & Nbsp; 우아한 스타일링

여성집
|
2011/10/27 10:12:00
34

비범한 패션 문법 & Nbsp; 흐르는 생명을 복장으로 불러옵니다

여성집
|
2011/10/26 23:42:00
45

东丽·刘薇2012春夏新品发布

여성집
|
2011/10/26 16:28: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은 십가운동화 30대 첫 번째

혜총가죽과 신발망이 주최한 ‘클래식, 브랜드, 미래 ’가 2011년 혜총망 제1회 성품화 베스트 선정 ’은 2011년 8월 16일 본격적으로 큰 막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