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차오초는 폴과 상어 폴 &샤르k2011 추동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해 현장을 폭발시켰다.
덩초는 폴과 상어 폴 &샤르k2011 가을 겨울 신제품 폭발
브리핑
2011년 9월 3일 이탈리아 톱캐주얼 의상 브랜드 폴 &샤크 (폴과 상어)가 심양구려 백화점에서 2011 추동 신상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국내 인기 스타 덩초선생이 게스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남장
여성복
아동복 및 부품 Paul &Shark 은 전방위의 사치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200여 개의 전문점을 갖고 있다.
올 시즌 폴 & Shark 은 촬영지를 중국으로 옮겨, 상하이와 베이징의 두 풍격한 도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촬영 과정에서 두 도시와 브랜드의 계합점, 육가입, 외탄의 번영한 경상, 현대화 건축 건물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가운데 상하이 모던 도시의 국제화와 현대화를 반영하며, 폴 &샤크와 품질과 품위를 중시하는 취지와 결합, 이화원의 거운, 장성의 거창한 기세는 폴 &샤크의 역사적 전승을 이루고 있다.
올 시즌 폴 & 샤크는 원단과 컬러의 운용에 신경을 많이 쓰고, 정교한 원단의 운용과 첨단 기술의 결합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품질이다.
{page ubreak}
Cool Touch, Lora Pia의 운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옷
상체는 편안한 데다 브랜드 클래식 블루를 제외한 이번 시즌에는 초록색과 자주색으로 색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디자인은 브랜드 클래식의 스타일을 따라 파격적이며 슬림한 디자인을 선보여 더욱 원기 왕성한 모습을 선보였다.
6명의 중외 남녀 모델의 마음을 담아 이번 시즌 화려하고 우아하면서도 패션을 잃지 않는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했다.
남성복 방면에서 니트는 줄곧 브랜드 가을 겨울의 로고 제품, 색깔이 빈번하고 디자인이 다양하며, 비범한 품질을 추구하는 고객들로 만들어졌다.
클리닝 일류의 럭셔리 계열에는 명품 진주 버튼이 달린 슬림 이집트 면 셔츠, 바지는 캐시미어, 벨벳, 벨벳, 탄력 양털 등 원단으로 제작되어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Cool -Touch 양모 계열은 가장 선진적인 방직 기술을 사용하여 실을 더욱 촘촘하게 짜서 기구 효과를 낮추는 데 이르기성복 세탁 후 변형을 방지한다.
다이아몬드 시리즈 (Diamond Touch)의 셔츠를 사용하여 톱의 면사로 만들어져 남다른 유연한 질감과 상큼한 느낌을 준다.
바로 브랜드가 선택한 초라한 다이아몬드 소재로 고정밀한 원단 마세공예와 결합해야 무물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해군 상장 시리즈 (The Admiral's 콜리션)은 오래된 영국 황실 해군을 영감으로 삼으며, 모두 상승해군 푸른 사선으로 항해정신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서인도사 시리즈 (West 인디안 컴퍼니)는 상승의 카리비아 스타일의 원단을 채택했다. 색깔이 부드럽고 네크라인과 소매는 모두 개성화된 디자인으로, 특히 컬러는 클래식한 자수 배지를 상조해 옛 옷차림을 선보였다.
황실 플란넬 계열 (Royal Flannel) 은 유연도 일류의 플란넬 원단을 선택했으며, 이 원단은 소박하면서도 내모를 지닌 특성을 지녔다.
이와 함께 이 시리즈는 색채의 선택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시리즈가 눈부신 느낌을 준다.
풍성한 액세서리, 길거리 스타일의 여행가방, 지갑, 아이패드 보호용 세트 등을 포함해 모든 가방이 각각각색이다.
지퍼 스타일의 캐주얼 슈즈와 편안한 캔버스 슈즈도 올 시즌 놓치지 않는 아이템이다.
또한 황동 벨트를 매치한 양면 벨트, 굵은 리본, 스트라이프 머플러, 가죽 장갑, 이 부품들은 모두 일상 룩에 이색 이 많다.
{page ubreak}
여장 측은 이번 시즌 색채 선택에 매우 고심하고, 항해 세계에 있는 고전 블루, 공군 블루 외에도 짙은 녹색, 보라색, 그레이 컬러를 통해 추동 트렌드를 이끌어 겨울 내내 활기차게 만들었다.
패딩은 항상 브랜드 핫한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가벼운 통기 특성을 보존하고 신선하고 여성스러운 솜과 가죽 칼라를 연출해 엄동 시련을 막기 위해 더욱더 이중 두꺼운 옷깃을 디자인했다.
니트 역시 다양한 원단: 캐시미어 혼합된 가벼운 양모사, 마름 무늬로 짠 굵은 양모사, 새로운 순색 또는 프린팅 니트 원단으로 올 시즌 니트에 다채로운 새로운 면모를 부여했다.
또한 스타일의 디자인도 새롭고 독특하다. 케이프 세트, 양모 카디건, 와이드 라운드 슬림한 울 원피스와 코트, 보온과 동시에 여성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바짓가랑이는 귀중한 슈워로세치 크리스탈이 포인트를 준 청바지는 여성의 우아함을 뽐내며 양털이나 벨벳으로 만든 클래식 슬림팬츠는 편안한 점퍼를 입고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수요가 있다.
양털이나 캐시미어를 짜서 만든 치마는 평일일과 휴일과 캐주얼을 매치한다.
블라우스, 스포츠 캐주얼과 극히 완미한 이중 스타일입니다.
매혹적인 와인 레드, 예쁜 리본, 화사한 시화로세키 에피소드는 올 시즌 셔츠에 어여쁜 면모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액세서리 면에는 니트를 매치한 장갑과 스카프는 다양한 컬러의 블루, 녹색, 그레이 컬러를 선택할 때 꼭 어울린다.
다양한 포켓과 벨트는 스타일의 디자인이든 색깔의 운용이든 모두 신경을 쓰며 다양한 장소에 참석할 때 디테일한 코디에 여유가 있다.
폴 &샤크 (폴, 상어) 심양구려백화점에서 2011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 개최
브랜드 배경
1977년 이탈리아 최고급 캐주얼복 사치 브랜드 폴 &샤크는 선명한 상어 표식, 자유, 캐주얼, 우아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의 최초 디자인 영감은 항해에서 비롯해 여러 해의 발전을 거쳐, 브랜드는 캐주얼과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의상을 선보이며, 최초의 항해풍이 오늘날로 도시의 성공인들이 선호하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브랜드를 선보였다.
Paul &Shark 판매 네트워크는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고 폴 &Shark 전문점은 밀라노, 뉴욕, 로마, 파리, 중국, 모스크바, 베니스, 플로렌사, 베를린 등 세계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다.
{page ubreak}
폴 &샤크 (바울과 상어)는 심양구리백화점에서 2011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를 열었다.
Paul & Shark (폴과 상어) 심양구려백화점에서 2011 가을 신상품 발표회 {page u break}
폴 &샤크 (바울과 상어)는 심양구리백화점에서 2011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를 열었다.
- 관련 읽기
- 산업 투시 | 중국 여장 100년 브랜드 길을 탐구하다
- 옷 개점 | 어떻게 영유아 의류 가게를 잘 관리합니까
- 옷 개점 | 의류 전문점 색상 코디 전공략
- 산업 투시 | 2010년도 의류 브랜드 기업 발전 상황을 분석하다
- 옷 개점 | 여성복 상점은 어떻게 의류 장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까?
- 산업 투시 | 업계 분석: 2010년 의류 시장 발전 새로운 추세
- 뉴스 택배 | 이녕, 안타인 등 소매가격이 보편적으로 상승하다
- 구두시장 | 24 & Nbsp; Kilates & Nbsp; X & Nbsp; New & Nbsp; Balance & Nbsp; 577 & Nbsp & 여름 신상품 미리 보기
- 시세 분석 | 미국 면화 수출 수가 ICE 수출 의 강세 를 급증 하다
- 시세 분석 | 장쑤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