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이 부동산 대출 이율 잠재 규칙을 폭로하다
최근 발생한 주택 대출 위권 파문이 주목되고 있다.
일부 은행의 개인 주택 대출 중 나타난 고객 신고에 대해 은감회 관계자는 어제 명확히 태도를 표명하여 상업은행이 주택 대출 계약을 엄격히 이행하고, 적극적으로 협상하고 타당하여 해결할 수 없으니, 적절한 법률 경로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
사실상 일부 은행들이 “ 후회 ” 등 뒤에서 “ 공백 ” 을 하였다
계약
"이 대출 잠재규칙도 수면 위로 떠났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확실한 증거가 있다면 대출 혜택을 할인해 똑같이 법적 효력을 갖고 있으며 약속한 가격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랬다저랬다
주택 대출
혜택이 "후회"를 당하다.
“중고방, 대출 신청 100만원, 기한 20년, 은행이 심사한 동대서 (대출 승낙서)에 서명, 8.5할인을 약속한 이율할인, 횡령수속을 했다가 이틀이 되면 정식 대출 계약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피고인은 8.5할인은 할 수 없다면 기준이율, 만약 동의하지 않으면 대출을 제때에 내려놓을 수 없다.”
주택 구입자 코스 씨는 최근 주택 대출을 위해 고민을 하고 있다.
같은 처지를 당하는 것이 멈추지 않는 한 사람이 있다.
최근 신용대출 한도는 긴장되어 많은 은행들이 ‘가격보량 ’을 위해 주택 대출금리 할인을 취소해 대출서나 주택 계약을 체결한 고객도 예외가 아니다.
기자들은 은행의 ‘회개 ’를 당한 주택 구매자들이 잇달아 온라인 상에서 ‘금리 할인 피해자 ’ QQ 군을 구축하고 며칠 만에 20개나 창설해 참여자 수가 천명에 달했다.
QQ 군 중 또 다른 한여사는 기자에게 대출 신청 80만원, 기한 20년, 등액 원금 환불, 대출 혜택은 8.5퍼센트에서 기준금리로 조정, 매달 458원, 20년은 은행에 이자를 더 내야 한다.
특히 중고실을 구입한 고객은 은행의 동대서에 서명한 후 이미 매각과 거래처를 처리했으며, 제시가격을 받지 않으면 제때에 대출을 받지 못하면 위약책임과 상응하는 손실을 감당해야 하고, 제시가격을 받는 비용은 10여 만 위안을 증가시켜 진퇴양난이다.
조직단 은 은감회 가 은행 의 가결 을 촉구 했다
은행의 임시 변덕에 많은 주택 구입자들이 잇달아 현지 은감국에 가서 고소하고, 감독기관이 나서서 해결하기를 바란다.
고소 구입자들은 은감회 및 각지의 은감국 감독을 통해 감독을 진행하고 은행 심사를 통과하고 대출서를 발급하는 주택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을 확정하고 구체적인 대출 시간을 무기한 미룰 수 없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는 무리한 요구가 없다. 은행이 약속을 이행하고 계약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약속대로 집행하고, 고객, 대출을 미루지 마라.”
한여사
일부 은행의 개인 주택 대출 업무에 대한 고객 투소 현상에 대해 각지의 은감국은 이미 동작을 취하여 상업은행이 계약에 따라 일을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상술은감회 관계자는 상업은행은 자신의 명예를 지키고 엄격하게 법률 책임과 사회적 책임의 높이를 엄격히 이행하고 고객에게 반영하는 문제와 의견을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협상
고객 투소 문제를 잘 해결하고 개인 주택 대출 업무를 신중하게 전개한다.
또 다른 은감회 내부 인사들은 은감회도 각지 은감국에서 더 세세한 요구를 요구하고 계약서에 대해 금리를 약속한 것으로 계약서에 따라 집행하겠다고 단호하게 밝혔다.
그러나 약속이나 은행에 면제 조항이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은행과 고객의 적극적인 협상을 요구하면 고객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다.
공백 계약 은행 주택 대출 도 ‘ 잠재 규칙 ’ 이 있다
은행에서 “ 후회 ” 등의 배후, “ 공백 계약 ” 이라는 주택 대출 잠재적 규칙도 수면으로 떠올랐다.
일부 은행의 주택 구입자는 은행에서 계약을 체결할 때 대부분 공백 계약을 체결하여 성명, 날짜를 서명하고, 적색 손도장을 찍고 나머지는 모두 은행에 맡기고 있다.
이에 대해 은행이 제시한 이유는 계약이 체결된 후 즉시 대출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지점 차원에서 재검토, 월 공급 등을 재검토하고, 계약서에 인쇄가 필요하고, 기타 항목 작성 은행이 도우고, 대출 후 은행이 직접 고객에게 정식 대출 계약서를 제출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 국유 은행 신용대출 전문점도 이를 긍정했다.
"업계 내'잠재규칙'이라고 할 수 있는데, 주택 대출 신청 절차 간소화 외에 은행도 불필요한 위험을 피하고, 일부 은행들이 이런 상황이 있을 수도 있고, 대출 전 약속이 잘 될 수도 있다. 일단 심사 통과하면 이전과 다를 수도 있다. 만약 고객이 계약을 맺은 것은 공백 계약으로, 어떤 변동, 은행도 위약을 맺지 않을 것이다."
“ 공백 계약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거의 모든 은행에 가는 구매자들이 이렇게 처리한다. 대출자 자체가 약세 지위에 처해 있고, 대출 신청은 우선 은행 차원 심사를 거쳐 통과해야 은행에 통지를 받을 수 있고 대출을 받는 사람이 특히 많고, 고객 매니저도 바빠서 고객이 공백 계약서를 작성하도록 하고, 계약서에는 대출 총액이 있을 뿐, 고객 매니저는 반드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약속했지만, 단지 분점 심사 허가를 받아야 할 뿐 기타 정보를 쓸 필요가 없다.
일반적으로 10 -20일 대출, 정책 변화의 노점을 맞추어'인상'을 당했다.
은행에서 회개당한 장 여사는 계약을 체결하는 날의 상황을 회상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일부 고객들이 은행에서 제공하는 동대서를 체결하더라도 여전히 ‘후회 ’를 당했다.
상술한 국유은행 신용대출 전문원은 대출서 특이하고, 어떤 은행은 종이를 한 페이지, 일반적으로 금리 할인 부동한 조항도 기입하지 않고, 은행은 대출 동의서, 무관 이율 혜택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증거 보존 적시에 법률 무기를 내놓다
‘ 공백 계약 ’에 대해 은행의 ‘ 후회 ’ 를 당한 고객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법적으로 구속력을 구성할 방법이 없다며, 그러나 은행은 계약이 과실되었고, 신용지상의 금융기구로서 약속을 이행하고 위험을 감당해야 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은행이 내놓은 동대서는 정식 대출 계약은 아니지만 이미 약속이 되어 법적 효력을 지닌다.
"은행이 바뀌면 성신원칙을 위배한다. 은행의 《반회 》는 위약과 권리를 침해할 뿐만 아니라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
이 같은 대부서 대출 계약이든 구두로 약속이든 다른 이메일이든 팩스, 확실한 사실이 있다면 대출 할인을 입증하고 법적 효력을 갖고 있는 것과 약속한 가격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는 증거가 있다.
중문변호사 기준원 변호사는 법상 주택 구입자는 약세 지위에 처해 있다. 대출 계약서에 대출 금액, 이율 등을 이미 밝혔다면 은행이 위약에 속하게 되면 은행과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주택 구입자가 법적으로 해결할 수 있고, 기소은행이 위약을 요구하면 법원 계약에 유효함을 요구한다.
그러나 주택 대출 계약에 대해 명확하게 규정하면 일부 거부 요소가 변화하거나 국가 정책의 변화에 따라 은행의 행위가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같은 대부서나 대출 계약을 체결하고 대출 계약을 늦추지 않는 현상에 대해 관련 분석자들은 대출자가 중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은행이 합리적인 시간 기한 내에 규정된 대출 금액에 따라 대출 대출 대출 대출을 이행하여 자신의 권익을 유지할 것을 요구했다.
한도 긴장 대출자 는 계약 세칙 에 주의한다
은행이 회개하는 현상이 누누이 발생하는 것은 주로 신용대출 한도가 너무 긴장되기 때문이다.
한 은행 업계 관계자는 대형 은행의 상황이 다소 낙관적이었지만 일부 중소은행에서는 과도하게 초과 액수를 놓아 ‘우월한 채용 ’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같은 두 명의 대출 신청자는 기준금리까지 올라갈 수 있고, 또 다른 한 명은 혜택을 받아야 하고, 은행은 자연히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은행 ‘반회 ’는 신용 사장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총행, 분행이 파일을 하달하고 은행 내부 정책이 바뀌기 때문에 통일적으로 기준으로 집행할 수밖에 없다.”
한 주식제 은행 개인 대출부 관계자는 기자에게 말했다.
한편, 현재 베이징 지역의 신용대출 정책은 거래망인 이후 은행 면봉이 합격된 후 대출 서신을 발급하거나 대출 통지라고 한다.
그리고 매매는 양측이 거래를 통과하고 저당 등록을 시작할 수 있다.
일련의 흐름이 두 주에서 한 달 정도 걸리기 때문에 업계 인사들은 최근 정책변동의 밀집기에 이르기까지 각 은행은 대출 한도, 이율 등의 세부사항이 수시로 변할 수 있으며, 주택 구매자는 은행에서 계약을 체결할 때 반드시 자세하게 확인하고, 은행의 심사 계약을 보존하는 등 증명을 분명히 다졌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