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두화 기업은 영국 마사 백화점 디자인 주문서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

2010/10/15 17:03:00 55

청두화

예.

성도화

"영국 최대 백화점 마사 백화점 구매 시야에 들어섰다.

이번 주 수요일 마샤 그룹 글로벌 구두 구매부 책임자는 사흘간의 시찰을 마치고 청두를 떠났다.

마사 백화점은 여러 곳 청두화 기업에서 밀집 연구를 했다.

중국 서부 구두도회사에 따르면 마사 백화점은 매년 아시아에서 구입하는 신발이 1200만 켤레에 달하고, 청두화가 들어오면 로컬 구두업이 하이엔드로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청두화

마사 백화점

설계 주문서


마사백화점은 지금까지 126년의 역사를 창립하여 영국에서 가장 큰 다국적 상업 소매그룹으로 전 세계 40개국과 지역에 285개의 지점을 개설했다.

2008년 마사 백화점은 상해에서 중국 대륙 제1지점을 개설했다.

중국 및 동아시아 지역은 세계 구두업 주요 제조 기지, 마사 백화점은 동완에서 글로벌 구두 구매부를 설립했다.

지난 8월 무후구'중국 여자 신발의 도상'은 동완 백화점에 성두에 초청했다.

이번 주 월요일 마샤 신발 사업부 책임자는 특정 부용으로 3일간 고찰을 펼쳤다.


시찰에서 마사 백화점 측은 에민아, 카메도 등 여러 곳의 청두화 사업의 원료 구매, 생산 프로세스, 판매 경영 순서를 고찰했다.

청도화의 품질에 대해 이 구매 책임자는 동의를 표시한다.

그러나 이들은 청두화 기업이 구두굽에 못을 박는 것에 대해 부정하는 것은 마사 백화점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황부호 중국 서부 구두도사 사장은 "못박다"는 전통적인 제화 공업이지만 고급 신발의 안전성에 부합되지 않는다.

청두화 기업은 대체공예를 완전히 갖추고 마사 백화점의 요구대로 변경할 수 있다.

황부자는 마사 백화점이 의류, 구두업에 강력한 설계 능력을 가지고 있어 청두공장의 설계에 따라 구매 주문서를 발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앞서 ‘청두화 ’는 이미 국제시장에서 활약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일부 국제 대형 구매사들은 매년 대량 구매 청두화를 구입할 것이다.

예를 들어 미국 파로몽 회사는 매년 청두화 사업에 1000여만 위안의 구매 주문서를 발송한다.

청두화는 이런 국제 구매상의 수출을 거쳐 대량으로 유럽과 미국 백화점 시장에 진입하였다.

이번 마사 백화점의 방문은 ‘청두화 ’가 국제백화점 소매 매장에 직접 들어설 전망이다.


디자이너 는 성도 구두 개발을 돕는다

하이힐


어떻게 해야만 로즈 기업이 이탈리아화의 설계 이념을 배울 수 있을까? 올해'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국제구매제에 신발 도사가 이탈리아 명품 직매센터를 직접 도입했다.

중국 최초의 이탈리아 슈즈 제품의 직판점, 신발 기업이 이탈리아 신발을 가까이서 체험하는 디자인 이념이다.


간단한 마사지는 아주 부족하다.

여자 신발의 경우 올해도 대담한 조치를 취했다 —이태리인이 여자 신발의 도원구 안에서 설계실을 열었고, 청두 구두공장과 합작으로 하이힐을 개발했다.


어제 청두상보기자가 디자인실의 주임과 젊은 이탈리아 상인 알레시안치 (아레시오 비안치)를 만났다.

알레시오는 플로렌체인, 자신의 가족은 이탈리아에서 두 개의 유명 구두공장이 있다.

로컬 기업과 연합하는 방식을 통해 그는 청두화에 디자인, 컨설팅, 원판 신발의 골, 신발, 수입 소재와 부품 등을 제공했다.


현재 청두 몇몇 유명 구두기업은 애민아 등과 이미 아레시오와 호흡을 맞췄으며, 쌍방이 공동으로 국제 수준을 지닌 고급 구두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런 패턴을 통해 청두구두업은 이탈리아 신발을 모방하는 대량의 원가와 시간을 절약하고 이탈리아 구두업의 정수를 배울 수 있다 ”며 황부자는 이 성도로화의 품질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아레시오의 관념에서 그의 디자인실은 중국 신발 기업과 이탈리아화 산업의 다리 하나를 연결해 로컬 신발 공장 제화 기술을 향상시키는 각종 디테일을 도울 수 있다.

이 설계 작업실의 디자이너는 모두 이탈리아인으로 인터넷을 통해 청두에 설계 도면, 최신 유행 콘텐츠 등을 자주 제공한다.

아레시오는 청두 기업이 현지의 설계 인재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서부 구두도사 측은 내년에 구두업 설계가 공공기술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광대화 기업을 위해 원자재, 디자이너, 초도, 신발, 콘텐츠 등 각종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탈리아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레시오는 이 플랫폼에 가입해 청두화 기업이 고단에 진출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약자화 난주는 & Nbsp; 질감국은 일반 구두로 증명한다

성사 속보
|
2010/10/15 15:04:00
82

太原床品市场产品质量良莠不齐

성사 속보
|
2010/10/14 11:23:00
50

서녕시 공상들은 군품 시장에 대해 전문적인 정리를 한다

성사 속보
|
2010/10/14 10:30:00
70

남유 제1공구는 복장 문화 박람구를 건설할 것이다

성사 속보
|
2010/10/14 10:01:00
27

이창거형 수공 헝겊신 은 서안세원회 에게 선물 을 바쳤다

성사 속보
|
2010/10/13 18:10: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손님을 방문하는 기본 예의

손님은 다른 경우가 있다: 처음 찾아뵙겠습니다. 옛 친구들이 나들이를 하고, 초대 모임에 응하여 도움을 청하는 일이 있어서, 예의도 좀 다르지만, 어떤 경우든 손님의 신분처럼 주인을 생각하고, 손님은 주인에게 마음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