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LV 들은 항주 고단 상업대전에 불을 지폈다

2010/8/20 10:54:00 49

LV 항주 고단 상업

이어 만상성 에서 1800 평방미터 글로벌 플래그숍 을 개설한 후, 방간 에 한 차례 전파 되었다

LV

항주 호안 일대에서 토지 구입을 했다는 소식은 사실이 아니다.

어제 호빈 국제명품가 관계자는 LV 가 탈락한 것으로 확인돼 글로벌 유일무이한 이미지점을 투자할 계획이며, GUCI, Cartier 등 일선 사치품도 탈락, Hermes, 제니아 등은 확장할 계획이다.


"LV 들"은 단지 무림상권 일대에 걸터앉는 것에 대해 분명히 만족스럽지 않다.

항주 시장

야심만만한 야심은 단기간 내에 여러 개의 매장을 내고 싶고, 항저우에서 무림, 호빈, 전강신성 3대 상권은 물론 3대 상권의 업그레이드전을 가속화할 뿐 아니라 3상권 사이의 고급 브랜드 쟁탈전을 점화할 수 있다.


'LV 들 '호빈 명품거리 배치


"LVMH 그룹 회장이 이곳에서 고찰할 때 1억 3천만 원을 투자해 LV 호빈점을 글로벌 유일무이한 이미지가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호빈국제명품거리 관계자에 따르면 LV 는 내년에 개업할 계획이며 면적이 2000제곱미터에 가까운 호수 VIP 센터로, 이런 VIP 센터는 아시아 지역에서는 중국 홍콩과 일본만 있다고 한다.


LV 는 플래시숍을 열어 GUCI도 자연스럽게 뒤지지 않고 1000평방미터의 점포도 확정됐고, 캐리어도 500평방미터 점포를 받았다.

호반의 명품거리에 입주하던 헤르메스와 제니아는 모두 확장면으로, 전자가 500제곱미터로 업그레이드 된 아시아 최대 플래그숍, 후자는 400제곱미터에서 800제곱미터로 확충해 여장 시리즈 상품을 늘렸다.


또한'LV 들 '입주 여부를 막론하고 승진을 위해

자신의 형상

호빈 국제 명품 거리 의 외곽 개조 는 이미 끝판 으로 대영 박물관 설계 에 따라 만든 유리궁륭 지붕 은 자동으로 폐합 할 수 있 는 새로운 호숫가 이미지 를 만들어 올 12월 말 새로 개설 예정 으로, 사치품 가게 는 내년 에 계속 개장할 예정 이다.


사치품이 항주 3상권 ‘ 업그레이드 ’ 를 가속시키다


낙호의 호빈은 단지 ‘ LV 들 ’ 이 항저우에서 확장된 가운데 올해부터 내년까지 사치품 대패는 무림, 호빈, 전강신성 3대 상권이다.

만상성은 그동안 이미 사치품 브랜드의 명부를 발표했고, 캐리어, 프니어, 제니아, 벨리, 에미오 아마니, Coach 가 모두 자리를 차지했고, LV, 프라다 등 사치의 개장 계획도 가을, 개점영객은 시간만입니다.


만상성과 호빈명품거리에는 기함점을 개설할 수 있는 대면적 점포가 우세하면 무림상권의 제곱 효익도 사치메달은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많은 사치품 카드도 무림상권 촌금지지에서 어려운 확장 담판을 벌이고 있다.

항저우빌딩의 GUCCI 가게는 2층으로 확장될 계획이라는 생각은 하루 이틀이 아니다. Cartier, Hermes 도 2층, 3층으로 확장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V 는 항저저우빌딩 점포 인테리어, 개조 등을 고려하고 있다.


한 상권에서는 사치품 대패의 지지가 없다면 기력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사치품은 항주에 미친 포착점이 항주 세 개의 상권의 ‘업그레이드 ’를 가속화시킬 수도 있다.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사치품

큰 카드가 끊임없이 확장되고, 항주의 시장의 잠재력을 잘 보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LV 는 항저우 빌딩 점포에서 300평방미터밖에 되지 않았지만, 평방효익은 국내 다른 가게보다 높았고 올해 매출액은 2억8억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돼 Chanel 의 매출은 1억8억원 안팎으로 LV 의 만상성점과 호빈점도 항저우빌딩 가게처럼 크게 벌어진 매출이 기대된다.


항주의 사치품 소비 전망에 대해 국내 소비자들이 사치품에 대한 열중은 최근 몇 년 동안 폭발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그 당시의 일본처럼 소비자들도 점점 성장해 이성 소비로 돌아갈 것이다.

그래서 항주의 시장 용량은 매우 크지만, 이런 성장은 배수로 늘어날 수 없고, 몇 개의 가게를 더 열면 몇 배의 매출이 그렇게 간단할 수는 없다.


한편 사치품 가게를 가진 세 개의 상권은 새로운 ‘쟁탈전 ’을 앞두고 있다. 예를 들어 고단 제품, 한정판 판매를 위한 제품들을 쟁탈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점포가 가장 좋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결국 업적에 의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후베이 성 황강 시 방직품 가격이 이군 돌기 시작했다

업계 동태
|
2010/8/20 10:51:00
99

扬子石化PTA装置通过国优工程现场复查

업계 동태
|
2010/8/19 11:08:00
50

기업 인문 관심 & Nbsp; 국휘 `체격노동 `

업계 동태
|
2010/8/19 11:07:00
65

온저우 신발 수출 시장이 따뜻해지면 해운 업무를 띠게 된다.

업계 동태
|
2010/8/19 11:06:00
50

초점 중 상류 & Nbsp; 방직 전자 상거래 임중도

업계 동태
|
2010/8/19 11:0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우국 은 중국 신발 을 본토 로 공장 을 건설하기를 희망한다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의 카리모프가 쓴 책은 《세계금융과 경제위기 및 우즈베키스탄이 위기를 이겨내는 길과 조치 》의 전착이 근일 출판됐다.저자는 위기 관련 문제를 전면, 객관적인 분석 연구를 통해 구체적인 관점과 결론을 제시했다.이 중 하나는'우즈베키스탄이 국외 저가 소비품 수입 제한을 제한한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