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어로 보면 코카콜라 브랜드가 100년 변천을 확정한다
세계 각지에서 거행하는 코카콜라는 100년의 발전 과정 속에서
광고
지극히 중요한 중용을 발휘하다
시장
광고전략은 가장 가치 브랜드의 지위 기능을 세울 수 없다.
광고의 핵심 콘텐츠인 광고어는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한 표현 방식으로 각종 전파 매개체를 통해 소비자들에 도달하고 모든 관련 시장의 활동은 서로 호응해야 한다.
우리는 코카콜라 광고어의 변화를 오가며 세계 브랜드의 발전 과정을 돌이켜보고 있으며 특히 중국 시장에서 성공한 경험은 국내 기업에 대해 일정한 참고의 의미가 있을 것이다.
마시다
코카콜라
1886년 첫 코카콜라에서 미국 본토 최초 공장의 설립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초급의 발전단계에 이르러 더 많은 사람들이 코카콜라를 맛보고 콜라를 마셔 그 활동의 주제로, 그 후 십몇 년 동안 새로운 광고어가 나타날 수 있지만, 주로 제품의 기능면에서 홍보, 갈증, 시원한 맛, 청량 - - --------
신선한 맛 만족은 코카콜라, 갈증 때 즐기는 등.
20,30년대 코카콜라 제품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여지고, 광고어의 홍보가 감성을 더해 기능적인 소구 기초에 더 많은 내용과 의미를 더해 즐거움, 우정 등이다.
예: 우정 가득한 삶, 행복의 상징 등 이 시기는 여전히 제품 보급 단계, 진정한 브랜드 지위가 아직 완전히 설립되지 않았다.
2차 세계대전은 코카콜라가 발전하는 중요한 시기에 코카콜라가 미국인 최초의 음료가 되고, 미국 대병의 해외 작전을 따라 각지로 이동하기 시작하며 주외부대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일부 나라에 선병 공장을 세웠다.
지금까지 등록된 코카콜라 상표에 ENJOY 의 단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의미에서 코카콜라 백년의 역사를 대표하는 고전적인 풍범이다.
막을 수 없는 느낌
2차 대전이 끝난 후 미국 경제가 고속으로 발전하는 시기이자 코카콜라의 빠른 성장기이며 미국은 세계 각지에서 민주사상과 생활방식을 추진하는 동시에 코카콜라와 맥도날드 등은 미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다.
코카콜라는 세계 각지에서 공장을 설립하고 중대한 스포츠 대회에 참여하며 다양한 형식의 광고 홍보와 판촉 행사를 진행하며 코카콜라는 인지도와 각지의 시장의 점유율을 커다란 높이고, 브랜드 가치 등극에 올랐다.
이 시기의 광고어에는 내가 가진 콜라 세계, 콜라, 콜라, 생활 등이 있다.
1978년 첫 코카콜라 제품은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80년대 첫 합자공장의 설립, 당시의 중국은 개혁개방의 초기에, 많은 중국인들은 이러한 한약 맛 이 있는 음료에 익숙하지 않고, 가격도 높고, 코카콜라는 시장의 중점을 몇 개의 주요 도시에 두고, 중국 본토음료 루트를 이용하는 우세를 다지면서, 새로운 마케팅 이념을 가지고, 외래문화 대거 침입하는 동시에, 코카콜라도'귀족'의 신분으로 일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막지 못하는 느낌은 당시 가장 유행했던 광고어로 코카콜라가 사람들에게 주어야 할 정신적 차원을 나타내는 것으로 드러났다. 실제로 서양문화에 대한 궁금증과 동향을 대표하고 있다.
‘ 코카콜라를 마시는 것은 그의 맛을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일종의 감각이다 ’ 는 당시 충성스러운 소비자들의 절체체험이었다.
코카콜라는 주요 도시 통로에서 텔레비전 매체, 야외 광고, 냉음 설비 등 선전수단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판매점의 생동적인 관리 방식을 이용하여 코카콜라가 중국 시장에서 고속 발전을 추진한다.
90년대 중반 코카콜라는 주요 도시의 배치 작업을 초보적으로 완수하여 각지의 국내 전통 음료가 심각한 타격을 받았다.
마음껏 원활하게, 영원히 코카콜라
1996년 아틀란타 (코카콜라 본부) 올림픽은 코카콜라가 중국 시장에서 가장 빛나는 시각이다.
전국 23 가구 공장, 코카콜라 브랜드가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제품은 항상 수요가 부족하여 중국 시장에서 매년 20% 이상의 고속 성장을 유지한다.
코카콜라의 루트는 도매가 직영으로 옮겨 시장에서 더 큰 면적의 침투를 요구하고 업무집행에 대한 요구가 더 높고, 제품 진열면은 크고, 품종은 많고, 광고재료가 풍부하고, 객정 관계가 좋다.
‘ 무소부재, 물건의 가치, 정유독충 ’ 이 마케팅의 주요 전략으로, 판매 업무도 과거의 도입 소비를 판매량으로 촉진시킨다.
마음껏 마음껏 코카콜라는 활활한 느낌으로 코카콜라의 자신감과 대기를 드러냈다.
실제로 이때 코카콜라가 브랜드의 핵심 콘텐츠인 ALWAYS.
전통과 고전도 있고 열정과 활력도 있다.
코카콜라
21세기에 접어들어 코카콜라는 전대미문의 경쟁 압력을 느끼기 시작했다.
우선 중국 시장에 대한 큰 기대를 부여하고 발전을 촉구하는 발걸음이지만 국내 음료업계의 점차 성숙해지면서, 매우 콜라, 욱일승, 건력보 등을 대표하는 국산음료 강령지를 앞당겨 많은 이삼급 시장을 차지했다. 펩시 콜라는 ‘신세대 선택 ’부터 ‘원상무극한 ’까지 많은 청소년 소비 대상을 분도했다. 소비자 소비 다양성, 코카콜라는 시장전략을 바꿔야 했다.
변함없이 변함없이 변화할 것인가 아니면 변덕으로 변함할 것인가?
매 각각의 콜라는 당시의 시장 환경에 기초한 것이다.
‘ 각 ’ 은 시간상 코카콜라를 시대에 바짝 따라다니며, 정원, 장백지 등 인기 가수들을 모델로 삼아 청소년 세대에 쇄신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이를 위해 펩시콜라의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막론하고 코카콜라가 영원하다는 설명이다.
‘ 진 ’ 은 공간 에서 한 방면 에서 회사 는 탄산음료 를 전 음료 회사 로 이동 해 전 방위 의 개발 차, 주스, 물 등 제품 이다.
한편 이삼급 도시를 개발하고, 농촌 시장을 확장하고, 가격은 대중화, 평민화.
최근 몇 년 동안 코카콜라는 때와 함께 진입하여 때때로 시장의 기회를 찾는다.
인터넷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등을 열어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다.
이와 함께 일부 사건의 광고어에 근거하는 것도 칭송할 만하다. 예를 들어 이 느낌을 잡을 수 있다.
코카콜라 명절'배'가 즐거움을 더하다.
축구를 보고, 파이팅, 코카콜라 마시기
설날 유상의 귀국판.
‘집에 가는 방향마다 코카콜라가 있다 ’는 각각마다 콜라의 연장이다.
코카콜라의 발전 과정을 종합하여 광고어의 변천으로, 항상 브랜드의 시장의 위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총결은 다음과 같다.
1. 간단명료한 광고어는 기억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연상까지 생길 수 있다.
2. 광고어는 당시 제품의 시장 지위, 경쟁환경 등 요인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며 시장의 확대를 위한 서비스다.
3. 광고어는 브랜드가 정해진 문자 표현 방식으로 문자 표현 형식의 변화, 핵심 내용과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없다.
‘중국인 자신의 콜라 ’부터 ‘젊고 실패하지 않는다 ’까지 ‘매우 콜라, 아주 선택 ’까지 지금까지의 ‘경사가 있다. 당연히 콜라 ’가 자리매김하고 혼란스러웠다.
4. 한 브랜드의 생성 과정은 끊임없이 누적되는 과정이다. 끊임없이 깊이 파고드는 과정이다.
코카콜라를 마시면서 각각의 콜라를 다하는 것은 전후와 관련되어 있는 것이며, 내포가 점차 풍부하다.
많은 기업들이 광고어 문제에 대해 늘 곤혹스러워 ‘변함 ’과 ‘불변 ’의 문제에서 좌우를 좌우하고, ‘불변하다 ’는 브랜드 노화를 쉽게 일으킨다.
실제로 코카콜라의 성공은 장기간 명확한 시장의 위치에서, 제품 시리즈 개발, 포장의 변환, 새로운 채널 수립, 마케팅 수단의 끊임없이 갱신, 특히 광고 내용과 형식의 혁신, 이 백년 브랜드 새로운 생명과 활력을 부여한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
- 시장 동향 | 업종 속임수?빠른 패션 발표 2025년 100% 가능 원단 사용
- 즉시 뉴스 | 환경 정책 상태화, 날염 기업 업그레이드 지능화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