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흥 안창진: 방직 중진은'도박'에서 전진했다.
"한 자산은 6억 위안에 달하는 기업으로 위기 속에서 수렁에 깊이 빠져서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다."
이 안타까운 문제는 소흥현 안창진 당위 서기 부에게 청춘의 통증: 방직산업이 절실히 업그레이드될 필요가 있다.
안창진의 매영부업은 한때 눈부신 역사가 있었고, 최고봉에는 6억원 자산, 연매출액이 2억여 위안 넘게 팔렸지만 금융위기에서 무너졌다.
매영 부업의 패배로 많은 안창방직 기업들이 위기를 겪고 시장과 정책환경의 도박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전형 업종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생태 효익형 방직 을 발전시키다
"현재 오염 감축'도박 '메커니즘의 형성이 전 진방직 산업구조조정에 기회를 얻기 위해서다."
안창진은 공업을 주관하는 조무림의 부진장은 기세가 큰 ‘ 생태 효익 전쟁 ’ 을 벌여 안창방직 기업에서 전면적으로 선전했다고 말했다.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을 걷는 것은 주업이 그대로 있을 수 있다.”
절강은 신규 민그룹 유한회사 사무실 부주임 왕양위에게 새로 개발한 니트 두 조각을 손에 쥐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 이 그룹은 검대 직기 50대를 탈락해 대체로 총투자한 것은 1억 1억 1억 1000만 원, 연산 1.8만 톤의 고급 신형 섬유 니트 소재 생산 라인을 손대중, 현재 처음으로 50대의 원기가 생산에 투입됐다.
왕양웨이는 이 생산라인이 모두 투산하면 회사의 연간 생산액은 5억 위안 이상으로 매출액이나 이윤이 배로 늘어날 것으로 추정된다.
"조건이 성숙된다면 니트를 생산할 것이며, 현재 3총사 등과 초보적인 협력 의향을 달성할 것이다."
왕양위설.
주업을 둘러싼 업그레이드 기업은 안창진에도 적지 않다.
절강 수출 상품 포장 유한 회사 는 1.7억 원 을 투입하고 기지 신축 공장 건물 을 새로 도입 하 고, 고속 압연기, 6대 분조기, 5대 연속 전로 생산 라인 등 설비 를 도입 할 때 기업 생산 능력 이 한 배 나, 소흥 현의 가방 유한 회사 는 3905만 위안 의 연간 라모 니트 4000톤 의 생산 라인을 새로 늘리고 있다.
전진 16개 날염 기업의 업그레이드 개조에 대해 안창진은 ‘누가 오염, 누구를 다스려 ’라는 생존 법칙을 제시했다.
절강우 전염유한공사는 본래 전문인 날염 업체로 업그레이드, 겨우 반년 동안, 그들이 생산한 프린트 원단은 이미 여성패션을 만들어서 항저우 사계절 청도매시장에서 일포를 쏘아 올리며,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1만 건을 판매했다.
이 회사의 디지털 프린팅 작업장에 들어서자 기자는 내부 창문이 밝고 깨끗하다. 근로자들이 출근하는 것은 화이트칼라, 손가락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두드려 닝파로 가는 1만 건의 옷감을 내쫓았다.
진봉회사 부사장은 지난해 10월 1000여만원을 투자해 선진적인 무수디지털 프린터 5대를 도입한 무수인화기를 투자해 소량인화업무를 완곡히 거절하는 난감함을 피했다. 이 부분의 업무가 기업의 새로운 경제 성장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중요한 것은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 회사는 올해 초 꽃보다 디자인 부문을 설립했으며 이탈리아 디자이너와 협력해 매년 20여만 달러를 들여 최신 패션 디자인을 구입했다.
진봉은 기자에게 한 몫 을 그만두고, 디지털 프린터 5대 로 매년 10만 건의 의류 원단을 생산할 수 있다면, 매 의류 판매가 70위안을 계산하면, 이 한 개당 연간 생산액은 8000여 만원을 증가할 수 있으며, 연간 이윤은 10% 가량 증가할 것이다.
또 소흥현 녹엽 날염 유한공사는 인염 진흙을 이용해 연료, 골드 염색 회사를 이용하여 무소금 염색 기술 등을 개발해 기업을 효익과 생태를 전제로 한 기술 개조, 제품 업그레이드의 길목을 개발했다.
‘ 비방 ’ 의 춤은 즐겁게 춤을 춘다
“ 현재 경제 형세 아래에서 우리 마을은 경제의 증량 문장을 만드는 것은 주로 비방산업에 의존하는 것이며, 이는 ‘ 도박 메커니즘 ’ 아래 일부 기업이 나서는 두 번째 공업 발전의 길이다. ”
청춘설.
우리는 원래 가스레인지를 만들었는데, 위성 시장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샤워실, 욕조 등 위성 제품을 전형적으로 생산한다.
현재 우리의 제품은 100% 수출, 40여 개국과 지역을 원활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수출액은 천만달러를 돌파할 가능성이 있으며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창구전공단에 위치한 소흥현 자스고클리닝 유한회사 조혜원 사장은 자신만만해 보인다.
그는 현재 전진 40여 개 위성 기업들이 모두 안창진 구전촌과 백양촌에 집중되어 항주 공항 경제구로부터 복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멀지 않은 장래에 외국 상인은 직접 집 입구에 도착할 수 있으며, 현재 기업은 더욱 생산에너지를 확대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안창진 백양촌에 위치한 절강중환 동업 유한회사 내에서 8000만원의 고정도 동대 생산선은 마력 생산을 하고 있다.
서군 사장은 기자에게 기업의 주문서는 이미 6월 말까지 늘어났고 현재 매달 청동대, 황동대 생산량은 1500톤 이상, 1월부터 4월까지 1.83억원으로 전년 대비 76% 이상 증가했다.
서군은 올해 350만 원을 더 투자해 표면 탈지 유수선과 한대의 강렬한 대류화로를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풍알루미늄업과 중환동업의 발전은 안창진 비방신흥 산업이 궐기한 축소영이다.
지금까지 이 도시는 9개 규모의 금속압연가공업체와 5개 규모의 위욕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백양구 금속제품업과 구전구 위성 제조업 위주의 신경제성장점 집합을 형성했다.
이 가운데 백양촌의 비방가정 공업은 더욱 뜨거워졌다.
정부는 어떻게 추진과 비방산업의 발전을 유도할 것인가? 진장은 시화신소개를 잘 하고, 주로 안창진은 성급 경제개발구, 레일 코교 신성구 및 항주 공항구의 3대 우위를 중점적으로 토지자원, 신용대출 방면에서 정책을 기울여 비방방기업에 대한 투자 항목, 국내외 제품 참전, 시장 확대 자금 신고등 전체 프로젝트와 추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전진 비방직업협회 설립, 비방직 기업을 위한 과학 기술 교류와 정보 플랫폼 만들기도 마련한다.
올해 처음 4개월에 전진 기술개혁 자금이 투입되는 구조는 합리적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중 비방산업은 41% 를 차지하고 있다.
금속, 목욕을 포함한 신흥 산업이 완료된 것은 전년대비 17.8% 증가했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