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중개업자 Vs 브랜드 상업은 몇 가지 전략을 운용할 수 있다

2008/8/19 17:21:00 62

의류 중개상 브랜드 마케팅

의류 대리상들에게는 브랜드 기업의 협상 성공 여부가 브랜드업체와 합작 여부를 직접 결정해 후기 협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브랜드 기업의 경험이 풍부한 협상 인원과 비교하면 의류 대리상들의 협상 경험은 기교와 비교하면 부족하다.

이에 따라 대리상들에게 브랜드 기업과의 협상 기교를 높이는 것은 필수적이다.

 

호혜 평등 은 기본 원칙 이다

 

대리상과 브랜드 기업 협상은 두 사람이 합작하는 첫걸음이며 쌍방이 바둑을 하는 과정이다.

그러나 그간 어떤 파란을 겪고 있지만, 두 사람은 협력을 이루려면 기본적인 원칙을 따라야 한다. 평등호혜.

이 전제에서 벗어나면 협상은 계속할 필요가 없다.

평등은 어떠한 협력도 중요하지만, 쌍방이 위상에서 평등하지 않으면 그들의 협력도 불평등할 것이다.

 

브랜드 기업과 협상 과정에서 대리상은 항상 감각이 생기고, 브랜드 기업은 일등해야 하며, 협상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느낌은 대리상이 일반적으로 개인 신분으로 나타났고, 브랜드 기업은 회사 신분으로 나타났고, 기업의 자금은 수천만 위안에 달하고, 대리상은 수십만원의 자금 실력, 양측 실력이 다르고, 동등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중개업자가 브랜드 기업의 권한 대리를 받았고, 둘 사이는 일종의 협력관계이며, 그들의 선택도 양방향이고, 중개업자가 투입한 것은 자금, 경험, 자원, 브랜드 기업이 투입한 것은 브랜드, 제품, 모드, 지위가 높은 문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중개업자는 협상 과정에서 이 점을 인식하고 충분히 자신감을 갖춰야 한다.

 

호혜와 함께 이기는 것은 중개상과 브랜드 기업이 장기간 안정적인 협력을 보장하는 것도 쌍방의 협력의 목적이다.

 

기업 유치 시장을 확장하든 대리상이 브랜드 대리를 구하든 최종 목적은 이득을 바라는 것이며 그 목적에 도달하지 못하면 한 쪽이 협력을 포기할 것이다.

 

따라서 대리상은 브랜드와의 협상 과정에서 가능한 한 더 많은 지지와 혜택을 받아야 하지만 소위 소위 소위 소위 소위 소위 ‘ 공짜 ’ 가 없다면 ‘ 공짜 없는 점심 ’ 이 많다면 결국 손해를 볼 필요가 없다.

마땅히 ‘ 작은 저렴 ’ 의 배후에는 종종 덧붙인 조항을 숨겨야 한다.

 

반대로 대리상도 브랜드기업이 자신에게 지나치게 가혹한 조건을 제시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에 협상 과정에서 반드시 혜호리의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

 

담판 책략을 파악하다.

 

담판은 지혜가 넘치는 바둑 활동이지만 경험이 풍부한 브랜드 기업 협상 인원에 비하면 대리상은 자연히 형언이 부족하다.

따라서 일정한 협상 전략을 장악하는 것은 협력 전개에 대한 추진 작용이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대리상도 일정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자신의 우위를 돋보이다

 

쌍방 협상 협력 은 사실 서로 끌 어 가는 과정 이다. 브랜드 업체 는 그 제품 특색, 기업 실력 을 전시 하 고, 이 는 중개 업체 도 브랜드 기업 과 함께 자신 의 우세 를 보이 고, 협상 앞 의 대리 상 을 모두 준비 할 수 있 는 것 도 일정 한 우세 조건 이다.

기업의 경우 각 지역의 가선대리상은 왕왕 하나뿐만이 아니다. 이들이 가장 우수한 대리상을 고르길 원하지만, 이들은 모든 대리상을 실질적으로 고찰할 수 없기 때문에 대리상의 자발력도 중요하다. 대리상은 브랜드 기업 앞에서 우위를 한눈에 띄게 보여야 한다. 예를 들어 있는 경험, 고객자원, 자금 실력, 경영했던 브랜드, 취득 실적 등이다.

 

가맹 을 호감 을 조성 하다

 

대리상은 자신의 우세를 최대한 보여야 하지만 이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방식은 ‘도 ’를 잡아야 한다. 일단 고개를 돌리면 상대에게 망자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런 협상은 예상치 못한 효과를 거두기 어렵다.

브랜드 기업은 대리상을 선택할 때, 또한 일정한 감각 요인으로, 중개업자는 협상종으로 상대방에게 호감을 남길 수 있도록 11 희망 가맹의 하소연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자세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

 

신임을 강구하다

 

신용은 브랜드 기업이 매우 중시하는 점이다. 이 브랜드기업은 앞으로 중개상과의 협력 의의가 크기 때문이다.

브랜드 기업은 중개상들의 자금 실력이 약하고 경험이 조금은 부족하지만 중개업자는 성신을 용납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한 대리상이 협상 과정에서 브랜드 기업의 업무원과 이야기할 때 자신이 1년 안에 30개 가게를 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업무지배인과 이야기할 때 20개 가게를 열어 기업 부총담할 때 15개만 개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리상에 대해 그 기업은 곧 부정했다. 다른 조건이 좋지만 기업에 대한 첫 감각은 믿을 수 없다.

이 때문에 중개상은 브랜드 기업과 협상할 때 반드시 성실을 추구하고 상대방의 신뢰를 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당히 긴박감을 만들다

 

협상 과정에서 기업은 대리상이 어떤 조항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대리상에게 촉박감을 조성하기 위해 일부를 동시에 여러 지역의 대리상과 접촉할 수 있다.

사실 중개업자는 브랜드 기업에 상당한 압력을 가하여 긴박감을 만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중개상: 어떻게 ‘ 스텔스 ’ 의 적자 상품을 찾아낼 수 있을까

중개상 양성
|
2008/8/19 17:19:00
26

판매상: 어떻게 전문점'돋보이게 해 '

중개상 양성
|
2008/8/19 17:18:00
21

중개상을 형제로 삼을까 아니면 ‘ 집도둑 ’ 인가?

중개상 양성
|
2008/8/19 17:16:00
37

중개업자가 병목을 만났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중개상 양성
|
2008/8/19 17:14:00
36

중개상들이 경로를 확대하는 경쟁력을 ‘ 삼관과 나란히 ’ 해야 한다

중개상 양성
|
2008/8/19 17:12: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바보 사위

바보 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