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의 신발은 결국 ‘ 구덩이 ’ 가 되었는가?
최근 몇 년 동안 노인이 디자인한 노인 구두가 시장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일반 신발과 비교하면 상인들이 노인 신발을 홍보할 때 노인 발의 특징과 수요에 맞게, 주최는 경쾌하고 부드러운, 미끄럼 방지, 인내성 등을 통해 폭격에 집중한다.
하지만 시장의 노인 신발은 상가의 말처럼 ‘더 가볍고 끈질기게 신어’, 장삼각 소보위연맹 테스트 노인 신발을 발견하고, 거의 2분의 노인 신발이 고무 벗기고 결렬된 문제로 많은 명품이 적지 않다.
삼각 소보위 연맹 테스트 노인 신발
이성 샘플이 고무나 균열 이 나타났다
기자들은 몇몇 방송사 플랫폼에서 ‘노인 신발’을 검색하면 바로 수천 개의 상품을 탄다. 각종 브랜드의 눈이 어지럽고 편한 경사, 미끄럼 방지, 보온 등 기능을 선출하고, 가격은 수십 원에서 천원까지 불등한 반면 일부 매체에서 노인신 광고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상해시 소보위 부주임 겸 비서장 도애련:
장사꾼은 가볍고 부드럽고 미끄럼 방지, 편안함 등이 상점의 매점이 된다.그렇다면 정말 말랑말랑하면 할수록 가벼우면 할수록 좋거나 마찰계수가 높을수록 좋다는 것이 아니라 노인들에게 그런 일이 아닐 수도 있다.
최근 장삼각 소보위연맹이 비교 실험을 하며 노인 신발의 내절, 내각, 미끄럼 방지 등 성능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거의 2분의 노인 신발에 고무, 단열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해시 피혁 품질 검사 기술센터 실험실 주임 보용 의는 내마기 실험기 검측이 신발 밑의 내역성능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신발을 장비에 설치한 후 로커 칼로 갈이자를 측정하고, 자국의 길이는 16.7밀리미터, 여행화 표준 발포 재료를 능가하면 길이가 14.0의 기술 요구와 같은 불합격한 샘플이다.
상해시 소보위 부주임 겸 비서장 도애련:
테스트 상황으로 보면, 예를 들면, 우리가 이번에 신발이 매우 가벼워, 가장 가벼운 신발은 두 개의 계란이 무겁지만 전문적인 해독을 통해 이 신발의 경중과 신발 자체의 품질은 필수적인 관계가 없다.
전국 최초 노인 신발 단체 표준 출범
구두를 세우다
국가 및 업계가 노인 신발을 겨냥한 제품의 기준을 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련 제품의 양악부와 불일치를 초래하기 위해 기업의 노인 신발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장삼각소보험위 연맹은 최근 전국 최초 노인 신발 단체의 표준을 발표하여 노인 신발을 세우는 '규칙'을 세우기 위해서다.
최근 장삼각소보위연맹은 상하이시피혁기술협회에 ‘노인신’ 단체 기준을 제정하고 신발에 대한 내장성능, 접착력, 점합강도 등을 명확하게 요구한 데다 노인 신발을 결합시켜 촉발할 수 있는 첨예면 등을 늘렸다.
상해시 소보위 부주임 겸 비서장 도애련:
일부 안전한 포름알데히드, 6가 크롬 등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으로 고과된 인자 변수가 있다. 또한 이 기준에는 노인들이 주목하는 기능성, 소프트, 가벼움, 미끄럼 등, 이런 일부 인자 및 심사 기술은 모두 이 기준에서 나타난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장삼각 노인 신발 생산업체가 2014년 1783개로 2018년 3월 3592개에 달하며 수량이 배로 늘었다.현재 50여 개 기업들이 이 단체의 기준을 집행하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노인 신발을 구입할 때 지나치게 부드럽게 추구해서는 안 된다. 또 새 신발이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면 신발에 잔류한 유해화학물질과 관련해 이 신발은 구매할 수 없다.
상해시 가죽 품질 검사 기술 센터 스태프 전효뢰:
신발을 손에 들고, 이렇게 비틀어 보면, 신발이 너무 쉽게 변형되면 이 신발이 너무 부드럽다는 것을 설명한다.
우리는 신발에 손을 뻗어 앞장 부위를 누르고 앞장 부위를 보는 것은 그리 얇지 않아, 너무 얇은 앞바닥이 걷는 과정에서 배기기 쉽다.
뒤꿈치는 우리가 걷는 과정 중 주요 완충과 지진의 부위였지만, 부드럽게 추구할 수 없고, 좋은 회탄 성능은 지속적인 지진과 완충의 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기술 보급 | 동리 고흡습방습금륜 응용 강화
- 전문가 시평 | 장영명: 10년 이상 경영을 하고 있는 복무기업이 아직도 일방경영을 하는 것은 큰 문제다.
- 프로젝트 | 소흥현'인터넷 경방성 '시작 20억 뷰 항공모 만들기
- 과학 기술 문화 | 독수리 탄소 섬유 자전거 '타고' 파란 항만 으로 들어가다
- 투자 유치 | 저장 성 2
- 업종 규범 | 미국 방직 의류 라벨이 또 새로운 규정을 내놓았다.
- 수장 방송 | 삼택일생 11 /12 가을 & Nbsp; 또 한 시즌 완벽한 접지옷
- 과학 기술 문화 | 해인스탄 기술은 특종 복장을 심리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게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야외 용품 모집: 난전 중 누가 이길 것인가
- 부 이야기 | 광저우 섬점 의상 창업사
- 왕홍솔 데이터?'흑흑'한마디면 안 돼.
- 시장 점유율이 끊임없이 미국 최대 속옷 브랜드에 의해 퇴세를 막을 수 있을까
- 손님 단가가 1700달러를 넘다!외국인도 한복을 즐겨 입는다?
- 투자 10.26억, 오아시스 대마 지능화 생산 라인 투산, 직기 시운전 전면 시작!
- 홍콩 제3분기 소매업 매출과 상가 임대료가 대폭 하락했다
- '최다 한 번 뛰다', 방성 고품질 발전'가속도'
- Air Force 1 GS 검은색 및 백은 배색 신발 시리즈가 풀려 눈길을 끄는 에나멜 분장
- 일조 FACETAASTM은'초다중 포켓'세트로 풀려 기능성이 넘친다.
- 새로운 제조 망홍점 에 유례없는 기회 를 만들었다
- 조단 상표의 쟁점은 조단 스포츠 IPO 나 성공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