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이제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의류 프랜차이즈숍에 있는 곳이 없다. 만약 스페인 의상 브랜드 자라아에서 물건을 구입한 적이 있다면, 그 트렌드 제품은 최신 제품이 아니라 가장 즉시적인 것이다.
그것의 스타일은 빈번하게 변환된다.
올 3월 보도에 따르면, 자ara는 T 형대에 2012 가을 겨울 시리즈의 의류 상대를 패배한 것 같아 다른 체인점들이 빠른 패션을 많이 생산하고, 자ara가 눈부신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ara
어떻게 했니? 네가 이미 알아맞혔는지 그건 바로
운영 관리
공급 체인 관리는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사 전략의 관건이다.
시즌 설계 생산 에 필요 없는 재고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ara가 6개월을 앞당겨 15%에서 25%의 계절 제품만 완성한다.
시즌 초반에 60%에서 70%의 제품을 잠그고 있는 것은 50%에 달하는 의상이 시즌 디자인에서 생산되는 것이다.
네르슨 프레만 (Nelson Fraiman)은 콜롬비아 대학교의 교수로 스페인 의상 브랜드 자ara에 대한 2010년 사례를 연구해 그의 견해에 따라 대부분의 의류 소매상회가 시즌 40 ~60%의 제품을 미리 설계했다.
계절마다 시작될 때 약 80%의 계절 재고가 완료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은 점이 있다.
당신이 중국이 공장의 시간대로 지불할 때 공장이 당신에 속하지 않을 때, 공장을 앞당겨 공장에 충분한 능력을 전문적으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당신이 경쟁 상대를 위해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생산 가격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긴급 주문서에 추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불리한 면에도 존재한다.
네가 한 번 내기를 하면, 네가 어떤 행동을 할 필요는 없고, 자홍색과 굵은 베는 시즌 유행의 추측이 옳다.
만약 그것들이 아니라면, 너는 대량으로 팔리지 않는 재고품을 받아들여야 한다.
가격 인하를 제외하고는 많은 방법이 없으니, 이 재고들을 처리할 수 있다.
가격 인하 판매도 성공하지 못하면, 계속 내려가고, 광고를 낭비해서 판매를 촉진해야 한다.
그러나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ara가 6개월 앞당겨 15 ~25%의 계절 제품만 완성했다.
시즌 초반에 60%에서 70%의 제품을 잠그고 있는 것은 50%에 달하는 의상이 시즌 디자인에서 생산되는 것이다.
연보라색과 벨벳이 갑자기 휩쓸리면, 자ara는 신속하게 반응을 보이고, 새로운 디자인을 디자인하고, 유행 추세가 여전히 정점에 올랐을 때 제품을 가게로 끌어들인다.
자ara는 이러한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량의 내부 생산을 보유하여 그 공장의 85% 의 생산력을 확보하고, 시즌 중 조정에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장기 제품,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아라는 다른 회사와 같은 외국 공장을 사용한다. 비용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빠른 패션 제품에 대해 자ara가 내부 생산을 하고, 스페인에 가까운 디자인본부의 정교한 원단, 재단 및 재봉설비에 의존한다.
유럽 근로자들의 임금은 개발도상국의 동행보다 높다 (닐슨 프레먼은 8유로 1시간, 50분 1시간) 가 아니다.
하지만 그 회전 시간이 극히 불가사의하다: 디자이너 머릿속에서 완성품으로 나타나 짧은 2주일만 걸린다.
소량생산이 원활하고 변덕스럽다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ara는 수요를 예측할 필요가 없다. 변화에 따라 수요에 대한 반응을 보이고, 신상품은 일주일 안에 두 번씩 가게에 보낼 수 있다.
이런 빠른 시즌 시즌 회전은 자ara 스페인 배송 본부에 가까운 생산 설비로 자ara가 소량의 제품을 빈번히 출시할 수 있도록 했다.
신상 제품은 일주일 안에 두 번 가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조류를 쫓기 위해 급하게 생산한 연자색 벨벳 스키니 팬츠가 잘 팔리지 않았다면 작은 상처는 이미 발생했지만 대량으로 팔리지 않는 재고는 처리할 필요가 없다.
또한 실패의 실험이 곧 끝나기 때문에 여전히 다른 스타일을 시도할 시간이 있어, 그 이후에도 다른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고, 아니면 베스트셀러 제품의 생산량을 배로 늘리거나 가격을 높일 수 있다.
자ara는 수요를 예측할 필요가 없다. 변화에 따라 수요에 대한 반응을 나타낼 수 있다.
한 관리자가 닐슨 프레먼에게 자ara가 9.11 테러 2주간 매장 내 재고가 마술 테마에서 검은색 테마로 바꿨다고 말했다.
소량의 다른 장점은 가격 인하 판매가 매우 적다.
대량으로 팔리지 않는 재고 처리가 없기 때문에 스페인 의상 브랜드 자ara는 할인 판매를 피했다.
닐슨 프레먼의 사례 연구에 따르면 자라의 경쟁자는 30%에서 40%의 제품을 전가로 파는 것이 아니라, 자ara에서 40%에 불과했다.
고객들은 며칠 간격으로 신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판매품이 제한되어 곧 매진될 수 있으며, 자라점으로 쇼핑을 하고, 한 사람당 평균 17번씩 가며 미국 덮개 (Gap)에게 4 또는 5번밖에 없다.
일본 유니클로 (Uniqlo)는 또 다른 실속 가격으로 유명한 글로벌 의류 소매상으로 주목할 만한 것은 자ara와 거의 상반된 방법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최근 뉴욕타임즈에 게재된 일본 유니폼에 관한 보도는 "미국 지부 수석운영관은 유니폼 업체가 소매가격을 낮추는 것은 최신 유행에 기반된 상품판매계획을 바꾸지 않기 때문"이라며 "공장에 생산을 예정해 1년 동안 비교적 안정적인 속도 생산 의상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특색 공장에서 조류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다"고 전했다.
가공의 기본 의상을 생산하고 믿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장 원가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수요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모든 흐름을 따라갈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운영 목적만이 아니라 회사에 적합한 제품과 시장 전략을 찾아야 할 수 있다.
동시에 6개월 앞당겨 버건디 블랙으로 주문 하지 마세요.
- 관련 읽기
- 옷 개점 | 옷가게는 성공적으로 주소 선정의 법칙
- 패션 브랜드 | 삼택일생 플레어스 PK 고찌 Envy M2 수직감도 질투심이 한층 더 낫다
- 뉴스 택배 | 메르스본웨이 재고 전략
- 사이트 뉴스 | 어떻게 점포를 인테리어해야 사람을 끌어들인다
- 브랜드 건설 |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 뉴스 택배 | 대대리상 모드 또는 부스러질 것이다
- 옷 개점 | 의류 가게 는 어떻게 발걸음 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 추천 | 전기상 밑의 신발 업계
- 즉시 뉴스 | 한국 명유석 디자이너가 유화의상 페스티벌에서'한국 바람'을 선보였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가장 날씬한 원피스 스타일